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월

ANIMUS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NIMUS

개요:

ANIMUS는 뛰어난 그래픽, 놀라운 사운드 및 음악, 반응성이 뛰어난 전투 컨트롤을 제공하는 고급 액션 RPG입니다.

 

ANIMUS는 게이머를 끔찍한 괴물로 가득한 어둡고 황량한 세계를 헤쳐나 가야 하는 고독한 전사의 역할에 배치합니다. 신화를 기반으로 한 하드 코어 액션 스타일은 게이머를 게임의 영역으로 이끈다. Animus는 캐주얼 전투를 기대하는 게이머를 잔인하게 처벌하는 적을 물리 치기 위해 전술적 기술을 배우고 적용해야 한다는 점에서 매우 전술적입니다.

 

레벨링, 스킬 포인트 배치, 농기구 및 재료, 공격 및 방어 메커니즘이 중요합니다. 무기, 방어구 및 액세서리의 유형과 속성이 중요합니다. 캐릭터 상태 영역의 숙련도 트리를 활용하여 게임에 더 많이 진출해야합니다. HP의 양, HP 회복 량, 회피 시간 및 거리, 체력 제어는 해당 영역에서 다루는 중요한 통계 중 일부입니다.

 

플레이어는 전투 전에 장비의 균형을 맞추고 숙련도 트리에 스킬 포인트를 배치하는 방법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준비는 당신을 멀리 데려다줄 것입니다.

 

드롭의 유형과 등급은 진행 및 플레이 스루 또는 더 높은 난이도에서 더 좋아집니다. 플레이어는 재료와 장비를 재배합니다. 파란색 깃발로 표시되는 서브 퀘스트에서 필요한 장비 드롭 (무기, 갑옷, 액세서리)이 많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Rift (노란색 깃발) 영역과도 유사합니다. 그러나 균열 지역은 플레이어에게 균열 무기를 수여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동일한 등급의 다른 무기와 비교할 수 있는 이중 속성을 가진 강력한 무기입니다.

출시일 2019년 1월 3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롤 플레잉, 아케이드, 파이터
용량 2.7 GB
가격 Mexico 8,179원 => 4,090원(50%)

United States 4,378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1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