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월

Samsara: Deluxe Edition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amsara: Deluxe Edition

개요:

“Zee가 Samsara를 탈출하도록 도와주세요! 서로 다른 모양과 속성의 블록을 두 개의 미러링 된 차원의 영역에 떨어 뜨립니다. 이 아름답고 반사되는 퍼즐 게임에서 트위스트가 가미되었습니다.

 

공원에서 노는 동안 Zee는 그림자 아이가 살고있는 메아리의 세계로 향하는 포털을 통해 다람쥐를 따라갑니다. 미지의 세계에 둘러싸여 혼란스럽고 위험한 일련의 영역에 갇혀있는 젊은이들은 차원 사이의 수영장으로 미끄러져 들어가지 않고 발견의 항해를 시작하고 계단을 오르내리며 빛과 어둠을 통해 플레이어와 공유하는 깨어남을 피해야 합니다. , 거꾸로 및 오른쪽 위로 가로질러 궁극적인 자유를 얻습니다.

 

특징:

-6 개의 손으로 디테일 한 영역에서 원래 Samsara의 77 개 레벨의 반영된 차원을 탐험하세요

-디럭스 콘텐츠 : 추가 24 개 레벨, 새로운 블록 유형 및 하나의 새로운 영역이있는 새로운 첫 번째 전환 콘텐츠.

-간단한 플레이 메커니즘 – 블록을 선택, 회전 및 드롭하고 반사를 활용합니다.

-신중하게 진행된 발전, 점진적으로 도입 된 새로운 개념

-블록은 균형을 이루어야하며 중력에 반응하여 두 차원 사이에서 수영장 쪽으로 떨어 지므로 비대칭 배치가 가능합니다.

-… 게임 후반에 새로운 유형의 블록 반사가 중력 하에서 비정상적으로작동 할 수 있습니다.

-환경 상호 작용에는 떨어지는 돌과 Zee의 에코에 접촉하면 자라지 만 Zee의 터치에 쪼그라드는 가시가 포함되어 시간제한 블록 이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퍼즐 디자인과 독특한 예술 및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특징으로하는 뉴질랜드의 숙련된 개발자 팀이 사랑으로 제작했습니다..

출시일 2019년 1월 10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퍼즐, 전략
용량 339 MB
가격 South Africa 7,878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9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