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월

Tales of Vesperia™: Definitive Edition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디피니티브 에디션]

728x90
반응형

게임명: Tales of Vesperia: Definitive Edition (메타 스코어: 83)

개요:

Definitive Edition으로 테일즈 오브 베스 페리아 10 주년과 팬이 좋아하는지 게임의 귀환을 축하하세요!

권력 투쟁은 고대 기술에 의존하는 문명, 블라 시아, 그것을 통제하는 제국에서 시작됩니다. 서로 다른 길을 여행하는 두 친구의 운명은 모두의 존재를 위협하는 서사적 모험에 얽혀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풀 HD 그래픽, 새로운 음악 트랙, 흥미진진한 미니 게임, 보스, 출시되지 않은 의상 DLC 컬렉션이 포함 돈이 게임의 Definitive 버전으로 뛰어 드세요!

 

두 명의 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전투에 참여합니다!

• 보물, 모험… 그리고 그녀의 잊혀진 기억을 찾는 쾌활하고 강인한 해적 소녀 패티 플 뢰르.

• 유리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제국 기사 인 Flynn Scifo가 이제 나머지 여행에 합류합니다!『테일즈 오브』 시리즈 굴지의 인기를 자랑하는 TOV가 10년의 시간을 넘어 지금 다시 되살아난다!

애니메이션과도 같은 실시간 이벤트 장면, 그리고 액션성 넘치는 대박력의 전투 장면을
TV 모드든 테이블 모드든 휴대 모드든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감동의 이야기를 체험하자!

게다가 오리지널판에서 배포된 의상 콘텐츠도 다수 수록되어
플레이어블 캐릭터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의상을 입힐 수 있다!

『정의』를 관철하는 것의 소중함을 주제로 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지금 다시 즐겨보자!

출시일 2019년 1월 11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롤플레잉
용량 13.1 GB
가격 United States 54,857원 => 13,706원(75%)Canada 14,582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