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월

BQM -BlockQuest Maker-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BQM -BlockQuest Maker- (메타 스코어: 76)

개요:

나만의 인스턴트 데스 던전 RPG를 만들고 플레이하고 세상과 공유하세요!

 

Block Quest Maker BQM에 뛰어들어 퍼즐, 미로, 함정으로 가득한 나만의 던전 RPG를 만드세요. 비밀의 문, 낙석, 몬스터 무리-모두에게 도전하고 레벨을 올리세요. 상자를 밀어서 그 비밀을 드러내거나 직접 만들어보세요!

 

하지만 기다려. 무대 디자인이 어렵지 않나요

아니,이 메이커는 아니야!

간단한 구성 및 연결 컨트롤을 사용하면 블록을 가지고 노는 것만큼이나 쉽습니다.

컨트롤은 쉽지만, 당신이 만드는 던전은 당신의 상상력이 허용하는 한 거칠고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BQM의 함정과 기믹과 함께 머리를 사용하십시오. 퍼즐, 액션, 스토리 – 어떤 유형의 던전을 만드시겠습니까

미로의 디자인을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공유하고 제작자를 능가하도록 도전하십시오.

 

하지만 내 친구를 괴롭히지 마십시오. 창작이 자신의 차가 아니라면 다른 유저가 만든 던전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던전을 차지하세요!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함정이 가득한 던전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모든 종류의 미로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폭탄, 화살, 마술 지팡이와 같은 아이템을 사용하여 모든 비밀을 드러내십시오.

 

★ CREATE던전을 디자인하고 골드를 획득하세요!

던전을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를 당황하게 할 차례입니다. 던전 편집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창적인 던전을 만들고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도전하세요. 모든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입장료를 정하고 가장 인기 있는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눈을 떼세요. 부를 키워라!

 

BQM에는 챌린지 모드에 내장 된 던전이 많이 있으며, 근처 친구들과 비공개 던전을 공유할 수 있는 새로 출시된 기능이 있습니다.

 

전 세계 플레이어와 나만의 세계를 공유하세요!

 

-이 타이틀은 폴란드어도 지원합니다.

출시일 2019년 1월 10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롤 플레잉, 액션, 퍼즐, 기타
용량 257 MB
가격 South Africa 12,761원 => 3,190원(75%)

Russia 3,333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