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9월

Dead by Daylight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Dead by Daylight

개요:

죽음은 탈출이 아닙니다.

 

좋아하는 공포 영화의 캐릭터 중 한 명으로 플레이하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Dead by Daylight는 1v4 멀티 플레이어 게임으로, 멈출 수 없는 킬러와 끔찍한 죽음을 피하려는 4 명의 생존자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에디션에는 9 명의 킬러와 10 명의 생존자와 선택할 수 있는 3 개의 코스메틱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함께 살아남거나 ... 아니면 말거나-생존자들은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거나 이기적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존 가능성은 당신이 팀으로 함께 일하는지 아니면 혼자 가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킬러를 이기고 킬링 그라운드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까

 

살인자를 위한 축제-Dead by Daylight는 공포 세계의 모든 곳에서 등장합니다. 킬러는 강력한 슬래셔에서 무서운 초자연적 존재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살인 근거를 숙지하고 희생자를 사냥, 잡기, 희생할 수 있는 각 킬러의 고유 한 힘을 마스터하십시오. 이 치명적인 고양이와 쥐 게임을 통해 공포 프랜차이즈의 가장 상징적인 살인자와 생존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깊이 있고 깊이있는-각 살인자와 생존자는 자신 만의 깊은 진행 시스템과 자신의 개인 전략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많은 잠금 해제 가능 항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경에 대한 경험, 기술 및 이해는 킬러를 사냥하거나 능가할 수 있는 열쇠입니다.

 

진짜 사람들, 진짜 공포-순수한 공포에 대한 독특한 레벨과 실제 인간의 반응은 각 게임 세션을 예상치 못한 시나리오로 만듭니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될지 결코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분위기, 음악 및 차가운 환경이 결합하여 끔찍한 경험을 합니다. 시간이 충분하면 The Fog에 무엇이 숨어 있는지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출시일 2019년 9월 24일
플레이어수 up to 5 players
장르 액션, 멀티 플레이어
용량 17.2 GB
가격 Mexico 32,161원 => 16,080원(50%)

United States 16,490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1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