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9월

DRAGON QUEST XI S: Echoes of an Elusive Age - Definitive Edition [드래곤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DRAGON QUEST XI S: Echoes of an Elusive Age - Definitive Edition (메타 스코어: 91)

개요:

당신의 힘을 깨우고 땅을 보호하세요!

 

당신은 상징적인 DRAGON QUEST® 시리즈의 최신 RPG에서 땅을 파괴로부터 보호할 사냥 영웅 Luminary입니다. 래그 태그 밴드의 모험가들과 함께 균형 잡힌 턴제 전투에 참여하고 에르 드레 아 왕국에서 퀘스트를 시작합니다. 이 게임 버전에서는 장비를 단련하고, 파티원의 기술을 개발하고, 장비를 변경하지 않고도 의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을 사용하면 현장에서 몬스터와 함께 타고 공격하여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HD 또는 16 비트 영상, 교향곡 또는 신스 음악, 영어 또는 일본어 오디오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로 이야기를 완성하고 과거의 DRAGON QUEST 세계로 여행하세요!

땅을 가로 질러 신비한 Tockles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DRAGON QUEST IV 및 DRAGON QUEST VIII와 같은 시리즈의 인기 항목에서 2D, 16 비트 버전의 지역을 방문할 수 있는 생물입니다! 이 고전적인 세계가 메인 게임의 2D 모드와 완벽하게 맞물려 복고풍 스타일로 재창조되는 것을 보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과거의 모든 DRAGON QUEST 게임과 마찬가지로이 캐릭터의 캐릭터 디자인은 유명한 아티스트 Akira Toriyama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기반으로 합니다. 음성 대화와 함께, 가장 충성스러운 동료와 가장 사나운 적의 풍성한 개성이 살아나므로이 퀘스트에 완전히 몰입하여 Luminary의 진정한 유산을 발견하고 힘을 깨울 수 있습니다. 더 큰 도전을 위해 Draconian Quest 설정으로 게임을 시작하고 사진 모드로 좋아하는 순간을 포착하십시오!

출시일 2019년 9월 27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롤 플레잉
용량 14.0 GB
가격 Australia 45,939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8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