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9월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메타 스코어: 80)

개요:

2D 액션의 정점에 대비하세요!

 

Inti Creates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빠르고 세련된 2D 액션을 선사합니다! Luminous Avenger iX로 2D 액션의 정점을 경험하세요!

 

● 빠르게 진행되는 스타일리시 한 2D 액션이 장면에 등장합니다!

 

영웅 인 코펜은 적에게 돌진하여 그들을 붙잡아서 그의 공격이 절대 목표를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당신의 독창성을 시험해보세요. 그의 Bullit Dash를 사용하여 땅에 닿지 않고 스테이지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도구가 많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고 스타일로 각 단계를 정복하세요.

 

● 보스로부터 EX ​​무기를 획득하여 최고의 화력을 얻으세요!

 

모든 보스는 자신의 특수 능력을 강화하는 셉 티마라는 고유 한 초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펜이 보스를 물리 쳤을 때, 그의 파트너 로봇 인 롤라는 그 셉 티마를 복사하여 그에게 새로운 무기를 제공합니다. 각 보스는이 EX 무기 중 하나에 약점이 있으므로 잘 활용하십시오!

 

● 모든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가 eXcel을 수행 할 수 있는 다양한 능력을 활용하십시오!

 

코펜의 HP가 0에 도달하면 그의 파트너 인 Lola가 그를 전원이 켜진 상태로 되살릴 기회가 있습니다. 두 번째 기회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합니다! 스타일과 정확성으로 스테이지를 통과하여 Kudos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1000 개 이상의 Kudos를 쌓으면 Lola가 당신을 위해 변신하고 노래할 것이므로 별을 쏘고 높은 점수를 얻으세요! 높은 점수는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할 수 있는 화려한 점수 결과 화면을 잠금 해제합니다!

 

● 박멸 위기에 처한 세상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경험하세요!

 

영웅 코펜은 전능 한 수메 라기 연구소의 감시적인 눈에서 그림자 속에 숨어 사회 폐허에서 살아남은 아이들을 보호하겠다고 맹세합니다. 설상가상으로 수메 라기의 정예 병사 인 팔콘의 위협은 엄청나 다. 이 어두운 이야기에서 빛을 발하는 다채로운 캐릭터의 거대한 캐스트를 만나십시오.

 

음성 캐스트

코펜 : 우치다 유마, 롤라 : 미네 다 마유

고 하쿠 : 하나 모리 유미리

Kyota : Nozomi Chikamura, Jin : Ryosuke Sakamaki, Maria : Maria Naganawa

블레이드 : 이시카와 유이

반란군 : 요시 자키 료타, 스텔라 : 시라이시 료코, 크림 : 나리 사와 스구루

Isola : Miku Ito, Bakto : Atsushi Tanaka, Dystnine : Yuichiro Umehara

출시일 2019년 9월 26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용량 1018 MB
가격 Russia 16,711원 => 10,026원(40%)

Poland 10,710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