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5월

BioShock Infinite: The Complete Edition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컴플리트 에디션]

728x90
반응형

게임명: BioShock Infinite: The Complete Edition

개요:

위험한 사람들에게 빚을 지게 된 사립 탐정 부커 드윗은 불가능한 임무를 받게 됩니다. 
바로 구름 위를 비행하는 하늘 도시 컬럼비아에 잠입하여 엘리자베스라는 의문의 여성을 구하는 것입니다. 
엘리자베스는 현실 차원을 찢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간수는 그녀의 힘을 이용하여 그만의 뒤틀린 아메리칸 드림을 이루려 합니다. 
컬럼비아의 스카이라인을 타고 달리며 창공을 가르고, 다양한 무기와 초인적 능력을 사용하여 구원을 기원하는 엘리자베스와 힘을 합치세요.

 

포함 내역:

•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바다의 무덤 에피소드 1 & 2 - 이 2개 파트로 구성된 에피소드에서 나락으로 떨어지기 전 랩쳐를 탐사하세요.

• 구름 속 전투 - 4개의 새로운 환경에서 자신의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전투 실력을 확인하고 도전을 완료하여 보너스 콘텐츠를 잠금 해제하세요.

• 컬럼비아의 전성기 - 머신건 대미지 업그레이드, 피스톨 대미지 업그레이드, 두 무기의 황금 스킨, 5개의 유용한 강화약이 포함된 다양한 장비로 강력한 화력을 손에 넣으세요.

 

주의: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컴플리트 에디션을 다운로드하려면 최소 25GB의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마이크로SD 카드(별도 구매)가 필요합니다. 저장 공간 요구 사항은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https://2k.com/en-US/game/bioshock/을 방문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시일 2020년 5월 29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1 인칭, 액션
용량 20.8 GB
가격 Russia 17,810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7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