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5월

Gravity Rider Zero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Gravity Rider Zero

개요:

타고, 점프하고, 중력에 도전하세요! 이 자전거 밸런싱 게임은 멋진 라이딩과 순수한 레이싱이라는 두 가지에 관한 것입니다!

 

Gravity Rider Zero에서는 장애물을 뛰어넘어 각 레벨에서 극복해야 할 시련을 발견하게 됩니다. 거대한 경사로, 레이저, 스파이크 또는 오래된 중력이 방해가 될 것입니다.

 

고전적인 솔로 경력 진행 시스템을 즐기십시오 : 3 개의 트레일을 지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그들 각각은 새로운 기믹을 소개하고 모든 행성은 독특한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래 지향적 인 디자인으로 수십 개의 독특한 레이싱 차량을 수집하십시오. 작업을 완료하고, 도전을 이기거나, 기록을 경신하여 새로운 자전거를 잠금 해제하세요. 기대할만한 새로운 보상이 항상 있습니다! 시험용 자전거부터 ATV, 2 차 세계 대전 시대 오토바이, 우주 로켓에 이르기까지 모두 그 안에 있습니다. 차량 컬렉션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에 새로운 페인트 작업을 하거나 네온 불빛 트레일로 카트를 업그레이드하여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세요!

 

Gravity Rider Zero의 컨트롤은 간단하고 정확합니다. 장애물을 더 빨리 지나갈 수 있도록 올바른 위치에서 자전거를 가속하고 기울이십시오. 함정을 피하기 위해 제 시간에 제동 하십시오. 점프 후 항상 더 빨리 지면에 닿고 더 많은 견인력을 얻으려면 기울이십시오. 점프하기 전에 브레이크를 밟아 공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또는 장애물을 통과하는지 확인하고 충돌하지 않고 레벨을 이기는 데 집중하십시오.

 

출시일 2020년 5월 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레이싱, 플랫 포머, 아케이드, 시뮬레이션
용량 98 MB
가격 Japan 5,320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6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