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5월

XCOM® 2 Collection [XCOM 2 컬렉션]

728x90
반응형

게임명: XCOM® 2 Collection (메타 스코어: 79)

개요:

외계인의 침략으로부터 지구를 되찾을, 전 지구적 저항운동에
불을 붙이는 XCOM 2를 Nintendo Switch에서 즐기세요.

 

XCOM 2 컬렉션은 전략 게임 수상 이력에 빛나는 XCOM 2, 선택된 자의 전쟁 확장팩, 네 개의 DLC 패키지 (저항군 전사 팩, 무정부의 아이들, 외계인 사냥꾼, 셴의 마지막 선물)를 단일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추가 콘텐츠 (DLC 및 확장팩) 일부를 활성화 하시거나 기본 게임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XCOM 2:
외계인이 지구를 지배합니다. 그들은 사악한 의도를 숨기고 인류에게 밝은 미래를 약속합니다.
불리한 환경에 직면한 게릴라 부대의 지도자로서, 반드시 외계인의 위협을 제거하고,멸종으로부터 인류를 구하기 위해 전 세계에 저항의 불씨를 피워야 합니다.

 

XCOM 2 선택된 자의 전쟁:
어드밴트에 맞서 싸우는 광범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여기엔 새로운 영웅 클래스, 새로운 적들, 임무들, 환경 및 더욱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네 개의 DLC 패키지:
• 저항군 전사 팩: 보너스 장비, 헤드기어, 무기와 위장크림으로 자신의 저항군 부대를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 무정부의 아이들: 저항군 테마팩으로 100가지 이상의 엑스컴 병사의 무기와 방어구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외형만 변경하는 것일 뿐 병사의 스탯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 외계인 사냥꾼: 엑스컴을 쫓는 새로운 외계 지배자에 맞서 병사들을 강력한 신규 무기와 방어구로 무장시켜
일류 외계인 사냥 부대로 변신시켜보세요. 해당 DLC로 병사와 어벤저의 외향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센트럴 작전 참모 브래포드가 옛 친구의 조언을 받아 부대를 지휘하는 새로운 임무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셴의 마지막 선물: 수석 기술자 릴리 셴과 함께 어드밴트의 "로스트 타워" 시설을 조사해 그녀의 아버지가 진행했던 비밀 프로젝트를 입수하십시오.
강력한 전투 기술로 무장한 새로운 병과를 통해 자신만의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새로운 사용자 지정 옵션도 추가되었습니다.

 

주의: XCOM 2 컬렉션을 다운로드하려면 최소 25GB의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마이크로SD 카드(별도 구매)가 필요합니다. 저장 공간 요구 사항은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xcom.com을 방문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시일 2020년 5월 29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전략, 액션, 롤 플레잉
용량 24.4 GB
가격 Russia 44,547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7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