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 신규

[7월 신규] 닌텐도 스위치 게임 - 한국어 지원

728x90
반응형

1

gameScreenShot

게임명: Doki Doki Literature Club Plus!

개요:

클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심리적 공포 이야기에서 당신의 짝사랑 시를 쓰고 학교 로맨스의 공포를 경험하세요.

 

# 1 심리적 공포 경험을 입력하십시오!

시와 로맨스의 무서운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의 완벽한 결말을 보장하기 위해 당신의 반한 사람을 위해시를 쓰고 실수를 지우십시오. 이제 DDLC가 10 년 동안 가장 사랑받는 심리적 공포 게임 중 하나 인 이유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당신은 마지 못해 낭만적인 관심을 찾아 문학 동아리에 가입하는 주인공으로 플레이합니다. 당신이 쓰는 모든 시와 당신이 선택한 모든 선택으로, 당신은 당신의 짝사랑을 매료시키고 학교 로맨스의 공포를 펼치기 시작할 것입니다. 데이트 시뮬레이션의 코드를 해독하고 완벽한 결말을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이제 독창적 인 DDLC 경험은 Doki Doki Literature Club Plus 전용의 수많은 새로운 기능과 콘텐츠로 가득합니다!

Doki Doki Literature Club Plus 기능 :

• 우정과 문학에 대한 6 개의 새로운 사이드 스토리, 총시간의 새로운 콘텐츠

• 새로운 게임 아트, 배경 화면, 이전에 본 적없는 콘셉트 스케치 등을 포함한 100 개 이상의 잠금 해제 가능한 이미지

• Nikki Kaelar의 잠금 해제 가능한 완전히 새로운 노래 13 곡과 특별 게스트 Jason Hayes 및 Azuria Sky를 포함한 총 26 개의 음악 트랙

• 내장 된 DDLC 음악 플레이어로 사용자 지정 재생 목록에서 좋아하는 노래와 함께 긴장을 풀거나 단일 트랙을 영원히 반복할 수 있습니다.

• 이제 Full HD (1080p)로 모든 아트 워크를 제공하는 고화질 비주얼 업그레이드

문학 동아리를 만나보세요!

Sayori – 어린 시절 친구 인 Sayori가 문학 클럽에 당신을 모집하여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긍정적 인 에너지로 가득 찬 백일몽가로서 사요리의 가장 큰 열정은 다른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것입니다.

Natsuki – Natsuki는 거칠게 행동하려고하지만, 그녀의 귀여움은 그녀를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 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녀는 귀여운 것들에 대한 그녀의 사랑을 존중할 수 있는 좋은 청취자에게 기꺼이 따뜻해질 수 있습니다.

유리 – 조용한 책벌레 유리는 그녀의 수수께끼 같은 마음을 더 깊이 이해할 수있는 사람들을 위해 그녀의 열정적인 면을 비축합니다.

Monika – Literature Club의 슈퍼 스타 회장 인 Monika가 완벽한 결말을 위해 당신을 계속 따라갈 것입니다. Monika는 문학과 사랑 모두에서 당신을 인도하는 손길을 항상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어린이나 쉽게 방해받는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출시일 2021년 6월 30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기타, 롤 플레잉,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용량 1.2 GB
가격 Poland 14,972원 => 13,475원(10%)
Australia 14,432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

gameScreenShot

게임명: Path: Through the Forest

개요:

[경로 : 숲을 통해]는 수수께끼 게임을 해체하는 정교하고 아름다운 가로형 게임이며, 플레이어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는 커스텀 레벨도 디자인했습니다!

 

인생은 갈 길이 멀고, 미래를 향한 선택을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용기를 축적해야 합니까

새벽부터 밤까지 걷다가 계곡을 지나 별이 빛나는 하늘을 바라보며 숲에는 두 개의 길이 있는데 사람의 흔적이 적은 길을 택해 내 인생의 길을 결정했다.

내가 걸었던 잘못된 길을 되돌아보면 실수에 대해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제 선택입니다.

새벽, 황혼, 밤, 별이 빛나는 하늘, 계곡을 포함하는 5 개의 장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각 장은 숲, 조명, 수면, 중력 및 비늘과 같은 다양한 기능의 룬에 해당합니다.

새벽, 평범한 길, 지나가는 위치;

황혼, 현실 및 환상, 전환을 유발합니다.

밤, 거품의 속박, 움직임을 깨뜨리고;

별이 빛나는 하늘, 위아래 또는 왼쪽과 오른쪽, 중력이 바뀝니다.

계곡, 환경의 무게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라앉거나 뜨게 합니다.

플레이어는 용기를 나타내는 수정을 수집하고 미래로 이끄는 길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가진 룬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놀라운 창의력을 보여주고 싶은 플레이어는 자신의 레벨을 디자인하여 창의적인 공간에 업로드하고 다른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거나 웃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인된 레벨이 마침내 목적지로 이어질 수 있는 한 모든 플레이어가 작업을 볼 수있는 체크 포인트의 이름 지정 권한을 갖게 됩니다!

출시일 2021년 7월 1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퍼즐, 전략
용량 320 MB
가격 Poland 5,989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3

gameScreenShot

게임명: Discolored

개요:

지역 주민들은 색이 없어진 길가 식당에 대해 속삭인다. 조사를 위해 보내졌습니다.

 

Discolored는 하나의 황량한 장소에서 2 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상하고 초현실적인 퍼즐 모험입니다. 당신의 임무 : 한때 활기차던이 세상에 색을 되찾으십시오. 색상이 사라지는 원인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되돌릴 수 있습니까 탐험을 하면서 창의적인 퍼즐을 풀고 단서를 찾아내어 버려진 고속도로 끝에 있는 이 이상한 장소의 더 깊은 비밀을 발견하게 됩니다.

 

특징:

복잡하고 창의적인 퍼즐 풀이와 융합된 1 인칭 탐험 플레이할 때 변화하고 확장되는 단일 환경 아름다운 잊히지 않는 사운드 트랙이 있는 눈에 띄고 깎아지른듯한 미학 so hours 자세히 읽기

출시일 2021년 7월 1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퍼즐
용량 969 MB
가격 Japan 10,984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4

gameScreenShot

게임명: Dragon Question

개요:

수학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에듀 테인먼트 게임!

 

Dragon Question은 수학적 연습과 방어 장르를 결합한 에듀 테인먼트 소프트웨어입니다.

 

 

당신은 대 마법사 린이며, 천년 왕국 마타 테리아를 지키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괴물 무리의 수학 문제를 해결하여 성문을 방어하십시오.

 

운명의 용이자 혼돈의 주범 인 아이작과 대결하기 전에 네 개의 문을 모두 방어하세요.

 

 

세 가지 형태의 수학 문제를 접하게 됩니다.

 

1. 간단한 문제 해결-일반 전투

 

2. 정답을 맞혀야 하는 빠른 질문-스페셜 매직 타임

 

3. 3 개의 문제를 풀고 숫자 순으로 입력-최종 보스 배틀

 

 

Ryn은 세 가지 유형의 마법을 사용합니다.

 

대지 마법은 물리적 충격을 가합니다.

 

얼음 마법은 뒤에 있는 적을 막습니다.

 

화염 마법은 앞뒤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매직은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설명조차 어렵게 보이죠

 

드래건 질문에는 세 가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가장 낮은 난이도는 초등학생도 즐길 수 있을 만큼 쉽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쉬움이라고 해서 케이크 조각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각 웨이브와 스테이지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난이도를 가지므로 완료하면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성취감이 있는 도전을 제공하면서 수학 능력을 향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반 멘털 산술 능력이있는 사용자와 멘탈 산술에 능숙한 사용자에게는 정상 및 어려운 어려움도 있습니다.

 

또한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을 연습할 수 있는 모드도 있습니다.

 

 

Dragon Question으로 수학을 배우는 것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출시일 2021년 7월 1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학습, 트레이닝, 퍼즐, 롤 플레잉
용량 98 MB
가격 Poland 3,587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5

gameScreenShot

게임명: Kickerinho World

개요:

이 놀라운 축구공 트릭 시뮬레이터 게임에서 자유형 축구의 궁극적인 챔피언이 되십시오!

 

▪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사랑하는 이 자유형 축구 시뮬레이터에서 많은 즐거움을 누리십시오.

▪ 친구에게 도전하고 다른 팀과 경쟁하십시오.

▪ 궁극의 요술쟁이가 되는 연습.

▪ 34 개 이상의 축구 트릭을 마스터하세요.

▪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수많은 공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 파리, 뉴욕, 두바이, 상하이, 모스크바, 리오 및 시드니를 방문하기 위해 세계를 여행하십시오.

▪ 아름다운 HD 그래픽을 즐기십시오.

▪ Raul, Violet 또는 Sydney로 플레이하십시오.

발, 다리, 무릎, 가슴, 어깨, 머리를 사용하여 공을 공중에 유지하는 저글링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캐릭터를 커스터 마이 징하고, 다양한 맵을 발견하고, 멋진 킥을 배우고, 새로운 공을 잠금 해제하세요! 축구 팁을 듣고 기술을 습득하여 전설적인 축구 요술쟁이가 되십시오.

그리고 기억하세요-훈련은 완벽합니다!

언어 고지. 이 게임은 이 페이지에 나열된 모든 언어와 추가로 폴란드어로 제공됩니다.

출시일 2021년 7월 1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스포츠, 시뮬레이션, 액션, 아케이드
용량 238 MB
가격 Japan 5,091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uper Destronaut DX

개요:

아케이드 클래식에서 영감을 받은 Super Destronaut DX는 점수 판 인 UFO보다 더 무서운 적과 맞서 싸우는 복고풍 우주 슈팅 게임입니다.

 

옛날 옛적에 외계인의 위협의 임박한 파도를 막아야 하는 아케이드 슈팅 게이머는 모두 분노했지만 복고풍은 오래되었지만 결코 잊히지 않았습니다. 아케이드 클래식에서 영감을 받은 Super Destronaut DX는 UFO, 점수 판보다 더 무서운 적과 맞서 싸우는 복고풍 우주 슈팅 게임입니다. 자신과 전 세계의 플레이어가 획득할 수 있는 여러 모드와 높은 점수를 통해 가능한 한 높은 점수를 획득 할 수있는 길로 안내하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구식 슈팅 게임의 팬이라면 집에 있는듯한 느낌을 받을 준비를 하고, 촬영에 대해 열정적인 친구가 있다면 함께 플레이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로컬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 대한 지원으로 두 사람이 함께 침입하는 외계인을 한 번에 이기고 최고의 자리를 확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당신도 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징:

• 완료해야 할 30 가지 챌린지

• 클래식 모드, 타임 어택, 하드 코어 형태의 3 가지 모드

• 2 인 멀티 플레이어

• 다양한 무기 유형

• 온라인 리더 보드

• Barry Dunne의 음성 해설

출시일 2018년 7월 13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아케이드, 액션, 액션, 파티
용량 140 MB
가격 United States 5,646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

gameScreenShot

게임명: Crash Drive 3

개요:

가장 미친 멀티 플레이어 자동차 스턴트 놀이터에 대한 준비가 되셨나요 크래시 드라이브가 돌아왔습니다!

 

이 크로스 플랫폼 멀티 플레이어, 무료 로밍 게임에서 말도 안 되는 재미를 경험하세요! 거대한 오픈 월드에서 몬스터 트럭, 탱크 및 더 놀라운 차량을 운전하십시오. 레벨 업, 이벤트 플레이, 현금 획득, 새 자동차 잠금 해제 및 비밀 발견.... 크래시 드라이브가 돌아왔습니다!

경쟁 이벤트

거대한 비치 볼을 파괴하거나, 경찰로 강도를 잡거나, 왕의 왕관을 훔치세요. 이 게임은 이 게임이 제공하는 10 가지 재미있는 게임 이벤트의 몇 가지 예일 뿐입니다. 이 무작위 경쟁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대를 이기고 가장 많은 현금을 얻고 멋진 새 자동차 또는 사용자 정의를 구입하십시오.

미친 자동차 레벨링

니트로 부스트를 사용하면 자동차의 니트로 용량이 증가하고 최고 속도로 운전하면 최고 속도가 증가합니다. 자동차에 대한 모든 통계를 최대화하면 플레이어 레벨이 높아져 새 자동차 나 커스터마이징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50 개 이상의 차량을 수집하고 펑키 안테나, 부스트 및 게임 내 이름이 적힌 고유 번호판으로 차량을 꾸미세요. 최고의 플레이어 레벨에 도달하여 진정한 Crash Drive 3 보스가 누구인지 보여주세요! 단단한 황금색 차 누구

열린 세계 탐험

하늘에서 땅만큼! 자유롭게 운전하고 여가 시간에 무한하고 다양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십시오. 달로 로켓을 날 리거나, 숲 속의 왕의 성을 습격하거나, 서부 협곡의 술집에 가거나, 북극의 눈 속에서 얼음 표류 재미를 경험해보세요. 차가운 감기로 끝났습니까 열대 지방으로의 편안한 페리 여행은 어떻습니까 각 지역은 독특하고 비밀 지역, 수집품 및 특별한 부활절 달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세계를 탐험할 수 있을 것 같나요

탱크 전투에서 폭발하십시오!

하늘 경기장에서 적을 격파하거나 충돌시켜 점수를 얻고 전투 경기장을 지배하세요.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새로운 탱크를 구입하려면 승리하십시오. 흥미진진한 탱크 전투 모드에서 폭발을 일으 킵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친구가 어떤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든 크로스 플랫폼 멀티 플레이어 지원 덕분에 항상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오프라인에서 스턴트를 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원할 때 완전한 싱글 플레이어 경험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출시일 2021년 7월 8일
플레이어수 up to 12 players
장르 레이싱, 멀티 플레이어, 아케이드, 액션
용량 1.4 GB
가격 Russia 7,808원 => 5,852원(25%)
South Africa 11,825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8

gameScreenShot

게임명: ARIA CHRONICLE

개요:

나는 계속 살 것이며이 왕국에서 믿음과 존엄성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공주 아리아와 그녀의 일행은 승계 의식을 수행하기 위해 순례를 시작했습니다.

도중에 그녀는 마을 영주의 실종과 “교단”으로 알려진 조직의 개입에 대해 알게 됩니다.

이 컬트와의 투쟁에서 Aria는 왕국의 역사 뒤에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을 발견하여 그녀가 어떤 대담한 결정을 내리게 만듭니다...

ARIA CHRONICLE은 던전 탐험, 전략적 전투, 복잡한 성장 요인을 가진 독특한 영웅을 특징으로 하는 로그 라이크 롤 플레잉 게임입니다.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는 전략적인 턴제 전투를 즐기십시오. 이 게임의 중요한 측면은 각 영웅의 정신력 관리이며, 이는 전투에서 그들의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전투뿐만 아니라 무작위 던전에서도 영웅의 상태를 경계하여 전체 파티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최대 5 명의 영웅으로 구성된 파티와 함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리아의 직업은 14 가지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 작업은 전략에 맞게 무기, 기술 및 특성을 포함한 다양한 요소를 배치하여 추가로 사용자 정의하고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는 Tamageria 왕국의 왕좌를 계승 한 Aria 공주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마을의 영주가 실종된 사실을 알게 된 아리아와 그녀의 일행은 교단으로 알려진 신비한 조직과의 충돌에 휘말린 다. Aria는 결국 왕국뿐만 아니라 세계 전체의 역사 뒤에 숨겨진 중대한 비밀을 발견합니다. 그녀의 투쟁을 통해 Aria는 왕좌의 진정한 후계자가 될 가치가 있습니다.

평화로운 시골 마을에서 시작된 이야기는 서사시 모험으로 점차 진행됩니다.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즐기세요!

출시일 2021년 7월 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전략, 어드벤처, 롤 플레잉
용량 432 MB
가격 South Africa 42,557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9

gameScreenShot

게임명: Indigo 7 Quest for love

개요:

배우기 쉽고 마스터하기 어렵습니다! Indigo 7은 최대 4 명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빠른 속도의 멀티 플레이어 퍼즐 게임으로, 멋진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모드가 있습니다.

 

수영복을 입고 비치 테니스 라켓을 털고 오래된 라디오에 배터리를 넣어이 멋진 퍼즐 게임을 즐기세요.

특징:

• 11 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 6 가지 플레이 모드.

• 혼자 또는 최대 3 명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십시오.

• 모든 레벨, 노래 및 캐릭터를 잠금 해제합니다.

모험 모드

네이선과 그의 친구들과 함께 환상적인 만화를 통해 전해지는 32 개의 에피소드에서 사랑과 우정의 음악적 모험을 떠나보세요.

전투

라이벌과 싸워 누가 최고 점수를 받는지 확인하세요.

정복

시간과 이동이 부족하기 전에 모든 영토를 정복하십시오.

정복 VS

상대보다 더 많은 영토를 정복하십시오.

파티 타임

빨리 생각하고 신중하게 행동하십시오. 모든 감각을 완전히 경계하는 가장 빠른 속도의 모드.

파티 색상

모든 보드를 이기 되, 신중하게 움직임을 측정하지 않으면 색상 없이 끝날 것입니다.

 

출시일 2021년 7월 8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퍼즐, 어드벤처, 파티, 멀티 플레이어
용량 1.9 GB
가격 United States 16,943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0

gameScreenShot

게임명: Boomerang X

개요:

신비로운 부메랑의 힘을 활용하여 공중을 날아보세요. 사악한 생물로 가득한 경기장을 자르고, 날고, 폭파하세요. 민첩성을 유지하거나 운명을 맞이하십시오.

 

버려진 심연과 원시 숲을 통해 울려 퍼지는 땅의 신선한 균열에서 속삭이는 거품. 검은색 흐름이 돌을 뚫고 다시 한번 전 세계에 쏟아질 위험이 있습니다. 고대 테트라 폼의 외침과 함께 기괴한 힘이옵니다. 공중에서 자신을 투석하고, 타락한 생물에서 끌어온 힘을 사용하여 시간을 늦추고, 면도날 부메랑으로 어둠의 무리를 뚫습니다. 한때 번화 한 지역을 여행하고 신화를 숨기기 위해 희생하고 Godpath를 아래의 잃어버린 영역으로 내려갑니다. 이 복도를 청소하고 아래에 있는 모든 것이 돌아오지 않도록 하십시오.

문제 해결 :

악몽의 무리를 헤쳐나가는 것이 당신의 부메랑이 좋은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일단 던져지면, 당신은 그것에 직접 새총을 쏘고, 추진력을 보존하고 공중을 날릴 수 있습니다. 시간을 늦추고 적의 주위, 위, 뒤를 돌아다니기 위해 적절한 조준 및 적절한 던지기를 사용하십시오. 속도가 전부이며 가장 민첩한 부메랑 사람 만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 이상의 힘 :

다른 세상의 세력과 싸우고 멋지게 보입니다. 스타일리시 한 트릭으로 부메랑을 감동시키면 낯선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심해의 세력을 더 쉽게 물리 칠 수 있는 힘입니다. Kaspidae는 당신과 당신의 살인자 움직임에 미소를 지으며…

구의 파울 크리처 :

틈새에서 기어오르고 기어가고... 나무 꼭대기에서 급습하고 뛰어내리고... 모든 각도에서 불쾌한 담즙을 뿌립니다. 당신에 대한 지혜를 지키십시오-어디에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하든 가만히 서 있지 마십시오.

타락한 왕국의 복수 :

이 악몽의 생물이 해체 한 폐허가 된 문명의 장을 헤쳐나 가고 그들이 다른 세계로 퍼지는 것을 막으십시오. 이 폐허가 된 복도 깊은 곳에 무언가가 숨어 있고 부패를 뿜어냅니다… 무엇이든 이길 수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할 수 있다고 해도... 그게 정말 끝일까요

 

출시일 2021년 7월 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1 인칭, 어드벤처, 아케이드
용량 1.9 GB
가격 United States 22,595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1

gameScreenShot

게임명: Dark Nights with Poe and Munro

개요:

TV와 같은 초자연적 기묘한 에피소드 6 개

 

“당신은 라디오 8 월을 듣고 있습니다. Poe와 Munro와 함께하는 어두운 밤…”

지역 라디오 진행자, 비밀 애호가 인 포와 먼로와 함께 이상한 마을 8 월에서 모험을 떠나보세요. 그들은 방송 안팎에서 6 가지 독특한 미스터리를 만나게 됩니다. 그냥 놓아주지 않는 악몽의 스토커, 영원한 폐쇄를 찾는 복수심에 불타는 유령, 소원을 들어주는 악마 그림 등을 막아 내면서 농담과 행동을 지시하지만 포와 먼로를 함께 유지하고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

* 6 개의 동시 출시, 완전한 대화 형 에피소드

* 거의 5 시간 분량의 전체 화면 HD 비디오

* 직관적인 포인트 앤 클릭 타임 핫스폿 인터페이스

* 각 에피소드 및 수백 개의 분기에 대한 대체 엔딩

출시일 2021년 7월 1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모험, 기타
용량 5.8 GB
가격 Russia 13,285원 => 11,955원(10%)
Poland 12,125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he Legend of Zelda™: Skyward Sword HD

개요:

Zelda의 전설 : Skyward Sword 게임이 Nintendo Switch에 등장합니다!

 

하늘로 날아가서 검을 뽑고 Legend of Zelda ™ 시리즈의 초기 이야기를 경험하십시오. Link와 함께 자신의 운명에 맞서야 하는 어린 시절 친구 젤다를 구하기 위해 날아다니는 퀘스트에 참여하세요. Zelda의 전설 : Skyward Sword 게임의 업데이트된 HD 버전에서 떠 다니는 섬 사이를 날아가 위험한 지상 세계로 내려가세요.

당신의 움직임에 맞는 현실적인 검술 마스터

 

검을 부드럽게 휘두르고 슬래시를 기울여 직관적인 모션 컨트롤을 사용하여 적의 방어를 발견하고 돌파하세요. Link의 게임 내 움직임은 Joy-Con ™ 컨트롤러로 하는 각 타격의 각도와 일치하여 전략과 정확성에 의존하는 몰입 형 검극을 만듭니다. Nintendo Switch 시스템의 향상된 처리 능력과 HD 그래픽 덕분에 움직임이 더 부드럽고 즉각적으로 느껴집니다. 새로 추가된 버튼 전용 제어 체계를 활용하여 핸드 헬드 모드 또는 Nintendo Switch Lite 시스템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Zelda & Loftwing amiibo ™ 피겨와 함께 높이 날기

장엄한 로프트 윙과 함께 젤다는 어린 시절 친구 인 링크와 함께 그녀의 운명에 발을 들여놓습니다. 지상 세계 어디에서 나이 amiibo 피겨 **를 스캔하여 던전 깊숙한 곳에서도 하늘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구름 위를 다시 스캔하여 표면의 같은 지점으로 돌아갑니다.

출시일 2021년 7월 16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모험, 액션
용량 7.1 GB
가격 Japan 67,214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Cris Tales

개요:

클래식 JRPG에게 보내는이 멋진 인디 러브 레터에서 과거, 현재, 미래를 동시에 경험하세요.

 

Cris Tales의 흥미롭고 잊을 수없는 탐험에서 우리의 행동이 시간을 통해 어떻게 울려 퍼지는지에 대한 이야기에서 분기 스토리, 혁신적인 전투 및 고전적인 RPG 게임 플레이의 독특한 조합을 발견하십시오. 암울한 미래를 맞이하는 판타지 세계에서 새롭게 깨어 난 타임 메이지, 크리스 벨과 그녀의 환상적인 동료들과 함께하세요. 강력한 타임 엠 프레스와 그녀의 군대는 크리스털 리스와 그 지역의 다른 4 개의 왕국을 찢어 놓는 대격변을 일으키겠다고 위협합니다.

 

타임 엠 프레스를 막고 땅의 미래를 다시 쓰기 위해, 당신은 왕국을 가로지르는 끔찍한 여정을 시작하고 전투에 도움이 될 강력한 동맹을 만나고 모집합니다. 강력한 적을 극복하기 위해 그들의 능력과 Crisbell의 고유 한 Time Magic을 마스터하십시오. 과거로 보내 그들의 약하고 어린 자신과 맞서십시오. 현재에 적용된 독의 모든 피해에 굴복 한 미래로; 이 독특한 전투 시스템에서 나만의 전략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당신의 선택은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광범위한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과거를 들여다보고, 현재에 따라 행동하고, 선택이 미래를 역동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이 모든 것을 한 화면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들

 

• 클래식 JRPG에 대한 러브 레터 – Chrono Trigger, Final Fantasy VI, Valkyrie Profile과 같은 시대를 초월한 JRPG와 Bravely Default 및 Persona 5와 같은 현대적인 클래식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한 팀원을 만나고 모집하고 수많은 적에게 도전하고 나만의 길을 만드세요. 광대 한 세계를 통해.

 

• 과거, 현재, 미래를 동시에 경험 – 과거를 들여다보고 배우고, 현재의 행동을 결정하고, 선택에 따라 역동적으로 세상을 바꿀 방식으로 미래의 과정을 변경합니다.

 

• 전략 턴제 전투 마스터 – 적을 과거 또는 미래로 워프 하고, 공격을 동기화하여 그룹 능력을 강화하고, 공격 및 방어 타이밍을 마스터하여 전투에서 파티의 한계를 뛰어넘으십시오.

 

• 매혹적인 이야기와 캐릭터 발견 – 황후의 세계를 파괴하려는 음모는 복잡하고 계층화되어 있습니다. 지혜를 사용하고 전 세계의 강력한 동맹을 모집하여 그녀의 다면적인 웹을 발견하고 취소하고이 매혹적인 이야기의 진정한 결말로 나아가십시오.

 

• 아름다운 세상을 발견하십시오 – 비행선이나 보트를 타고 아름답게 손으로 그린 ​​2D 동화 세계를 횡단하십시오. 빛나는 Crystallis 왕국에서 Saint Clarity의 빈민가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독특한 위치를 발견하고 미래를 형성하십시오.

출시일 2021년 7월 20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어드벤처, 기타, 롤 플레잉, 인디
용량 2.7 GB
가격 Russia 44,580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4

gameScreenShot

게임명: Clone Drone in the Danger Zone

개요:

위험 구역의 클론 드론은 신체의 모든 부분을 잘라낼 수 있는 로봇 복셀 슬라이스 엠업입니다.

 

로봇 검투사에 마음을 다운로드한 상태에서 경기장의 사악한 시련에서 살아남 아야 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 모드 :

• 스토리 모드-한 부분은 인간의 반항에 대한 서사적 이야기이고 다른 부분은 레이저 검입니다.

• 끝없는 모드-7 개의 난이도에 걸쳐있는 86 개의 레벨 변형을 통해 전투에 도전하세요. TITANIUM에 갈 수 있습니까

• 챌린지 모드-활 전용, 해머 전용, 여전히 경기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 :

• 라스트 봇 스탠딩-5 ~ 10 분의 짧은 플레이 세션과 최대 15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배틀 로열 같은 게임 모드입니다. 생존하고 동료 로봇 경쟁자의 유해에서 샤워하십시오.

• 개인 결투-친구에게 1 대 1 결투에 도전하세요!

• 온라인 협동! -인간 우정의 힘 (그리고 레이저 칼!)을 사용하여 경기장에서 살아남 으세요!

특징:

• Epic Voxel Dismemberment-멋지게 보이는 것 외에도 신체 부위를 자르는 기능은 게임 플레이의 핵심입니다. 한쪽 다리로 점프하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 날카로운 검 전투-전투는 빠르고 강렬하며 이동, 타이밍 및 위치에 중점을 둡니다. 어떤 타격이라도 즉시 죽이거나 해체될 수 있으므로 절대 안전하지 않습니다.

• 재미있는 해설-38000 (!!!) 개 이상의 말을 통해 Commentatron과 Analysis-Bot은 실행 중인 성능 해설을 제공하고 귀하의 활동에 반응합니다.

• 로봇 업그레이드-제트 팩, 활, 발차기, 편향, 클론, 갑옷, 사격!

• 실제로 꽤 어려워지는 무서운 로봇 적! 소드 로봇, 활 로봇, Spidertron 5000, Spidertron 6000, 거대한 망치 로봇. 해체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 성과! 다양한 것들을 달성하여 업그레이드, 이모티콘 및 멀티 플레이어 스킨을 잠금 해제하세요!

• 이모티콘! -펑키 기둥 춤을 추거나 적을 조롱하거나 팔을 즐겁게 휘 두르세요!

출시일 2021년 7월 27일
플레이어수 up to 15 players
장르 액션, 멀티 플레이어, 파이터
용량 881 MB
가격 United States 22,595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