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 신규

[5월 신규] 닌텐도 스위치 게임 - 한국어 지원

728x90
반응형

1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aiwan Monster Fruit : Prologue

개요:

이 게임은 파 쿠르 모션 감지 게임 플레이, 신체 움직임, 경쟁 및 모험을 특징으로 하며, 몬스터의 세계를 만듭니다.

 

Taiwan Monster Fruit은 흥미 진진한 파 쿠르 스타일의 움직임 감지 게임입니다. 함께 일하면서 도전과 모험을 경험하지만 싱글 플레이어 또는 4 인 팀 모드에서 서로 경쟁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유형의 카드를 장비하고 함께 협력하여 최고의 작은 괴물 전사 팀이 될 것입니다.

레벨 및 임무

Monster Fruit 세계는 환상적인 생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실제 세상과 똑같은 생물은 예상치 못한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놀라운 모험을 시작하고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점점 더 까다로운 레벨을 완료하십시오. 신비한 물의 땅에서 싸우거나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키가 큰 콩나무를 오르거나 타는듯한 화산 사이를 달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각 레벨은 최고의 작은 괴물의 반사 신경을 테스트합니다.

사용하기 쉬움 / 다양한 과제

타이완 몬스터 프루트는 모든 사람이 게임을 빠르게 익히고 함께 재미있게 지낼 수있게 해주지 만, 플레이어가 전투의 혼돈 속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조직하고 제한된 카드를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잘 준비되고 조율된 팀만이 몬스터 세계를 구하고 최고의 작은 몬스터 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여러 가지 특별한 도전 레벨이 공개됩니다. 팀원과 경쟁하여 최고의 점수를 얻고 게임의 MVP가 될 수 있습니다.

신나는 모험을 위해 움직 이세요!

플레이어가 1 ~ 4 마리의 작은 몬스터로 구성된 팀을 선택하여 모험을 떠날 수있는 흥미로운 파 쿠르 스타일의 움직임 감지 게임입니다. 몸 전체를 움직여 악당에 맞서 싸우면서 다양한 기술 (카드)에 액세스 하세요. 적의 진형을 돌파하고, 킬러 움직임을 피하고, 공격을 전달하고, 장애물을 극복하는 등 신체의 반사 신경과 균형을 테스트하십시오.

카드 콤보를 사용하여 친구와 함께 일하고 모험을 즐기세요

Taiwan Monster Fruit에는 5 가지 기능을 가진 73 개의 카드가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카드를 장착할지 아니면 게임 내내 무작위로 카드를 획득하여 사용할지 여부를 선택하여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점차적으로 전체 카드 세트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 :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더 쉽게 이길 수 있도록 강력한 동료를 소환합니다.

패시브 스킬 : 작은 몬스터의 힘을 강화하는 장비

혼돈 속에서 서로를 도와주는 백스탭으로 모든 종류의 모드에서 플레이하세요!

플레이어는 서로 충돌하고 특정 카드 효과를 공유하므로 혼란스러운 여정에서 살아남고 함께 빅 보스를 물리 칠 방법을 찾으십시오!

출시일 2021년 4월 28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어드벤처, 액션, 파티
용량 599 MB
가격 United States 3,334원 => 2,331원(30%)

Canada 2,610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

gameScreenShot

게임명: Fly TOGETHER!

개요:

함께 날아라! 내부 항공 교통 관제사에 도전하는 폭발적인 비행기 액션의 멀티 플레이어 게임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Conduct TOGETHER의 속편! 비행경로를 그리고 점점 더 까다로워지는 액션 퍼즐에서 충돌을 피하여 승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데려가기 위해 시간과의 경쟁에서 플레이어를 하늘로 데려갑니다.

혼자 비행하거나 Joy-Con ™을 친구에게 건네주고 광범위한 캠페인을 통해 부조종사를 조종하세요. 계약을 완료하고, 공항을 업그레이드하고, 늘어나는 비행기를 모으십시오.

최대 8 인까지의 격렬한 전투에서 친구들과 비행하세요. 유성을 던지고, 토네이도를 불러 내거나, 상대에게 거대한 케이크를 떨어 뜨리세요. 가장 많은 승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으는 조종사가 승리합니다.

이 게임에서 몇 가지 멋진 것들이 있습니다.

• 핸드 헬드, 스틱 및 모션 컨트롤이있는 아름다운 3D 세계의 조종사 비행기.

• 모두를위한 간단하고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

•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간에 원활하게 전환합니다. 솔로 파일럿으로 플레이하거나 Joy-Con ™을 친구에게 최대 8 명의 플레이어에게 넘겨주세요.

• 승객을 수송하고 코인을 얻고 새로운 비행기를 잠금 해제하세요

• 독특한 테마로 이국적인 섬을 탐험하세요

• 작곡가 Mikkel Gemzøe의 환상적인 사운드 트랙

• 여러분과 함께 행동 한 수상 경력이 있는 팀으로부터!

출시일 2021년 4월 29일
플레이어수 up to 8 players
장르 퍼즐, 액션, 멀티 플레이어, 파티
용량 448 MB
가격 Japan 16,535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3

gameScreenShot

게임명: Super Glitch Dash

개요:

 

궁극의 트 위치 러너가 도착 했으므로 너클을 부수고 심호흡하십시오. 이유가 있어서 Super Glitch Dash라고 불립니다. 사람들은 정말 정말 최고이기 때문입니다.

리듬 기반 게임 플레이의 비트에 맞춰 깜짝 놀라게하는 차세대 비주얼에 빠져보세요. 각 단계를 구성하는 미친 장애물 코스를 탐색하면서 도끼, 망치, 레이저, 고기 분쇄기 및 스파이크를 지나칠 때 반사 신경의 돌진을 느껴보십시오. 롤러코스터와 같은 세계가 눈앞에서 펼쳐지면서 레일을 갈고 거꾸로 뒤집어 완전히 새로운 실내 환경으로 비명을 지르십시오.

우리는 약속합니다 : 살아남는 것이 그렇게 재미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따라서 정말 도전적인 불가능한 러너를 찾고 있다면 Super Glitch Dash가 당신을 위한 게임입니다!

특징

• 간단한 컨트롤, 스 와이프하여 이동

• 1 인칭 시점으로 확대되는 예측할 수 없는 코스가 포함된 멋진 트 위치 게임 플레이

• 강력한 장치를 최대한 활용하는 놀라운 최첨단 그래픽

• 웅장한 사운드 트랙을 뛰는 에픽 비트 중심의 게임 플레이

• 완벽한 달리기를하고 모든 수집품을 획득하여 최고의 자랑 권리를 얻으십시오.

지금 플레이하고 실력을 테스트하세요!

출시일 2021년 4월 29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플랫 포머, 퍼즐, 액션, 아케이드
용량 403 MB
가격 United Kingdom 10,814원 => 7,720원(30%)

United States 7,795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4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R-Type® Final 2

개요:

업그레이드, 진화, 파괴

 

거의 20 년 만에 처음으로 R-Type Final 2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롭고 고전적인 파도 대포, 부대, 비트 장치 및 파괴적인 델타 무기를 갖춘 R-Type 전투기 함대를 사용하여 Bydo의 무리를 깎는 돌진을 느껴보십시오. Bydo 위협은 타락한 적의 잔해에서 새로운 적이 생성되고 단계가 지각 있는 Bydo 타락으로 인해 타락하고 변경됨에 따라 항상 진화하고 있습니다. R-Type Final 2는 원작 게임의 폭발적인 액션과 현대화된 비주얼 및 게임 플레이 기능을 결합하여 신규 및 기존 슈팅 게임 팬 모두에게 꼭 필요한 타이틀입니다.

출시일 2021년 4월 30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플랫 포머, 액션
용량 5.6 GB
가격 United States 44,594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5

gameScreenShot

게임명: Legend of Keepers: Career of a Dungeon Manager

개요:

Dungeon Management와 Roguelite의 오리지널 조합에서 던전 마스터로서의 커리어를 이끌게됩니다!

 

Legend of Keepers는 Dungeon Management와 Roguelite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Dungeons Company에서 던전 마스터로 고용되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간단합니다 : 그들의 던전을 보호하세요!

특징

Dungeons Company에 가입하여 기업 사다리를 오르십시오.

소위 영웅을 부수고 회사의 보물을 보호하십시오.

몬스터를 고용하고 직원과 함정 재고를 관리하세요

직원 파업 및 기타 재미있는 이벤트 처리

RogueDefender

각 실행은 다르지만 플레이어는 실행 사이에 마스터의 보너스 중 일부를 유지합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우리 게임은 Roguelite와 Dungeon Management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그것을 달성했습니까 많은 테스트를 실행하여 관리 단계와 던전 단계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찾으세요!

던전 페이즈

먼저, 모험가 그룹에 대한 방어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스탯과 저항을 확인한 다음 최고의 함정과 몬스터를 배치하여 그들을 물리 치세요! 던전이 준비되었다고 생각되면 크롤링을 시작하세요!

그러면 그 영웅들이 죽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전된 던전 크롤러입니다. 영웅이 던전을 통과하여 배치 한 함정을 트리거합니다. 모험가 그룹이 던전에 배치 한 몬스터 그룹을 만나면 턴제 전투가 발생합니다!

 

출시일 2021년 4월 29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전략, 롤 플레잉
용량 451 MB
가격 Mexico 10,455원 => 8,364원(20%)

United States 17,831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6

gameScreenShot

게임명: Space Warrior

개요:

놀라운 비주얼을 가진 멋진 아케이드 스크롤 슈팅 게임!

 

지구의 대안적인 미래의 세계를 경험하고 완전한 우주 사가의 음모에 휩싸이십시오. 태양계에서 발견할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주의 가장 먼 구석에서 인류는 잔인한 저항에 맞서 왔습니다. 당신은 외계 침략자 종족으로부터 은하계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레일 건, 블래스터 또는 레이저를 선택하고 외계 적 무리에 맞서십시오. 진정한 3D 전투에서 나비처럼 떠 다니고 벌처럼 동정하십시오. 현금을 확보하고 배를 끌어올리고 모든 캠페인 레벨을 완료하세요.

 

특징:

 

-인기 있는 공간 설정

 

-미래의 적과 보스

 

-숨 막히는 3D 세계

 

-수많은 멋진 샷, 폭발 및 효과

 

-구식 총알 폭풍 아케이드

 

-매우 쉽고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주, 슈팅 및 오래된 아케이드를 좋아합니다-이 게임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출시일 2021년 4월 29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시뮬레이션, 액션, 아케이드
용량 719 MB
가격 United States 5,564원 => 3,892원(30%)

Russia 3,902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New Pokémon Snap™

개요:

알려지지 않은 섬의 무성한 풍경을 탐험하여 자연 서식지에서 포켓몬의 사진을 찍으세요

 

Nintendo Switch ™ 시스템 전용 New Pokémon Snap ™ 게임에서 기본 환경에서 Pokémon의 게임 내 사진을 찾아서 찍으세요! NEO-ONE에서 생생한 야생 포켓몬을 만나고 연구하면서 사진을 찍으십시오. 예상치 못한 표정이나 행동을 볼 수 있습니다. 포켓몬이 자신의 영역을 순찰하거나 놀거나 비정상적인 장소에 숨어 있습니다.

신비한 일루미나 현상 조사

Lental 지역을 구성하는 섬으로 여행하십시오. 이 지역에서는 일부 포켓몬과 초목이 특별한 빛을 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울창한 정글, 광대 한 사막 등을 탐험하면서 미러 교수와 함께 이 포켓몬을 연구하세요! 야생에서 번성하는 포켓몬에 대한 관찰은 Illumina 현상의 진실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촬영 한 Pokémon 사진은 나만의 Pokémon Photodex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좋아하는 포켓몬 사진 저장, 편집 및 공유

사진을 개인 게임 내 앨범에 저장하여 편집하고 조정하십시오. 코스를 완료하면 Re-Snap 모드에서 사진의 밝기, 흐림, 확대 / 축소 및 기타 측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티커, 프레임 및 필터를 추가하여 개성을 더하세요. 좋아하는 사진을 게임 내에서 가족 및 친구와 공유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사진을 찍고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보셨습니까 달콤한 상을! 메달.

이 새로운 게임은 Nintendo 64 ™ 시스템 용 1999 Pokémon Snap 게임의 게임 플레이를 Nintendo Switch 시스템에서 발견할 수 있는 알려지지 않은 섬과 볼 수있는 다른 포켓몬으로 구현합니다!

알려지지 않은 섬을 조사하고 탐험하면서 자연 서식지에서 활기찬 야생 포켓몬을 사진으로 찍으세요. 믿을 수있는 여행용 포드 인 NEO-ONE에 올라 타 해변, 정글, 사막과 같은 다양한 환경을 여행하여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포켓몬 행동을 포착하세요. 멜로디를 연주하거나 포켓몬에게 맛있는 플루프 프루트를 던져 관심을 끌 수도 있습니다. 촬영 한 사진으로 나만의 Pokémon Photodex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사진은 포켓몬의 포즈, 얼마나 큰지, 얼마나 직접 당신을 향하고 있는지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점수가 매겨집니다. 희귀 한 포켓몬 행동을 포착하면 별 4 개짜리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게임 내 순위 *를 통해 공유할 수 있으므로 전 세계의 다른 포켓몬 사진작가와 샷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Lental 지역에서는 포켓몬과 초목이 때때로 빛을 발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미러 교수를 만나 그와 함께 일루미나 현상의 신비를 밝혀 내십시오. 당신의 사진과 관찰은 이 이상한 사건에 대해 배우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출시일 2021년 4월 30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시뮬레이션
용량 6.8 GB
가격 Hong Kong 61,655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8

gameScreenShot

게임명: Skate City

개요:

완벽한 라이딩. 세계적인.

 

로스앤젤레스, 오슬로, 바르셀로나의 실제 스케이트 명소를 기반으로 한 세 곳의 상징적인 장소를 통과하세요.

사실적인 트릭을 쉽게 풀고 프로처럼 스케이트를 타십시오.

플립 트릭, 그랩, 그라인드, 스핀 및 매뉴얼을 포함하여 수백 가지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ndless Skate로 100 개가 넘는 챌린지를 완료하거나 자신의 속도에 맞춰 긴장을 풀고 라이딩하세요.

스케이트 샵에서 새로운 덱, 트럭, 바퀴, 신발, 모자, 안경, 옷을 골라 스케이터를 꾸미세요. 헤어 스타일과 피부 톤을 변경하거나 새로운 동작을 잠금 해제하고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분위기 있는 lo-fi 비트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게임 내 기록 도구로 최고의 달리기를 캡처하고 공유하세요. 확대하고, 어안 렌즈를 사용하고, 카메라를 돌리고, 최고의 트릭을 강조하기 위해 시간을 늦출 수도 있습니다!

출시일 2021년 5월 6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스포츠, 시뮬레이션, 액션, 라이프 스타일
용량 782 MB
가격 United States 16,716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9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ubnautica

개요:

경이로움과 위험으로 가득 찬 외계 수중 세계의 깊이로 내려가십시오.

 

Subnautica는 외계 해양 행성을 배경으로 한 수중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경이로움과 위험으로 가득 찬 거대한 열린 세상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광대 한 수중 세계로 뛰어들다

당신은 외계 해양 세계에 추락했고, 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아래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Subnautica의 바다는 태양이 흠뻑 젖은 얕은 산호초부터 위험한 심해 참호, 용암 지대, 생물 발광 수중 강까지 다양합니다. 다시마 숲, 고원, 암초 및 구불구불 한 동굴 시스템을 탐험하면서 산소 공급을 관리하십시오. 물은 생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부는 도움이 되고 대부분은 해 롭습니다.

청소, 제작 및 생존

Life Pod에 충돌 착륙 후 물과 음식을 찾고 탐험에 필요한 장비를 개발하기 위해 시계가 똑딱거리고 있습니다. 주변 바다에서 자원을 수집하십시오. 칼, 조명, 다이빙 장비 및 개인 물 공예품을 만드십시오. 더 깊고 더 깊은 형태로 모험하여 더 희귀 한 자원을 찾아 더 고급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수중 서식지 건설

해저에 기지를 건설하십시오. 레이아웃과 구성 요소를 선택하고 깊이와 압력이 증가함에 따라 선체 무결성을 관리하십시오. 광활한 바다를 탐험하면서 기지를 사용하여 자원을 저장하고 차량을 주차하고 산소 공급을 보충하십시오.

미스터리 풀기

이 행성에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무언가 옳지 않다는 신호가 많이 있습니다. 추락 원인은 무엇입니까 해양 생물을 감염시키는 것은 무엇입니까 바다에 흩어져있는 신비한 구조물은 누가 만들었습니까 지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까

먹이 사슬 파괴

바다는 생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생태계를 사용하여 도와주세요. 신선한 물고기로 위협적인 생물을 유혹하고 주의를 분산시키거나, 배회하는 포식자의 턱을 갉아먹는 것을 피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수영하십시오.

압력 처리

압력 재활 성 방수 나노 슈트 또는 PRAWN 슈트를 만들고 극심한 깊이와 열을 탐험하세요. 채광 드릴, 어뢰 발사기, 추진 대포, 갈고리 등으로 슈트를 수정하십시오.

밤을 두려워하라

해가지면 포식자가 나옵니다. 바다는 어둠 속에서 준비되지 않은 채 잡힌 사람들을 용서하지 않습니다. 낮에 안전하게 탐험할 수 있는 지역은 밤에 위험 해지지 만 어둠 속에 숨어있는 사람들은 결코 볼 수 없는 아름다움을 드러냅니다.

해저 아래로 다이빙

동굴 시스템은 어두운 밀실 공포증 통로에서 생물 발광 생명체와 타오르는 뜨거운 용암 흐름으로 밝혀진 동굴에 이르기까지 해저 아래로 구불구불 이어집니다. 해저 아래의 세계를 탐험하되 산소 수준을 관찰하고 어둠 속에 숨어있는 위협을 피하십시오.

출시일 2021년 5월 14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인디, 어드벤처
용량 5.0 GB
가격 Russia 29,773원 => 26,794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0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ubnautica: Below Zero

개요:

외계 행성에서 얼어붙은 수중 모험에 뛰어드십시오.

 

Below Zero는 외계 해양 세계를 배경으로 한 수중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Subnautica 우주의 새로운 장이며 Unknown Worlds에서 개발했습니다.

4546B 행성으로 돌아가기

행성 4546B의 북극 지역에서 완전히 새로운 영하의 탐험에 빠져보세요. 순발력과 생존 장비를 가지고 도착한 당신은 여동생에게 일어난 일을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진실을 밝히십시오

알테라는 수수께끼의 사건 이후 서둘러 떠났다. 버려진 연구 기지가 지역에 점재 합니다. 여기서 살면서 일했던 과학자들은 어떻게 되었습니까 잔해 사이에 흩어져있는 로그, 항목 및 데이터뱅크는 사건의 새로운 그림을 그립니다. 제한된 자원으로 혼자서 생존하려면 즉흥적으로 해야 합니다.

미지의 생물 군계 발견

푸른빛을 발하는 트위스 티 브리지 (Twisty Bridges)의 아치형 공간 아래에서 수영하세요. 크리스털 동굴의 반짝이는 거대한 크리스털에 매료됩니다. 눈 덮인 봉우리를 기어오르고 빙하 분지의 얼음 동굴로 모험을 떠나십시오. 고대 외계인 유물을 발견하기 위해 분출하는 열 통풍구 사이를 이동하십시오. Below Zero는 생존하고 공부하고 탐험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서식지 및 차량 건설

광범위한 서식지를 건설하고, 자원을 청소하고, 장비를 제작하여 혹독한 기후에서 살아남으십시오. Snowfox 호버 바이크를 타고 눈 덮인 툰드라를 가로질러 날아보세요. 모듈 식 Seatruck에서 매혹적인 위험한 생물 군계를 항해하십시오.

외계인 생명체 연구

구석구석에 발견되지 않은 무언가가 숨어 있습니다. 거대한 Titan Holefish를 헤엄치고 잊히지 않는 Shadow Leviathan을 만나고 사랑스러운 Pengwings를 방문하세요. 당신에 대한 당신의 지혜를 유지하십시오. 이 이상한 세상의 모든 생물이 우호적인 것은 아닙니다.

추운 온도에서 살아남으십시오

물이 따뜻해져요. 이 북극 지역의 영하 온도는 새로운 위협이 됩니다. 새로운 기상 조건이 지상 서식지를 덮고 있습니다. 토 스티 콜드 슈트를 만들고 뜨거운 커피를 마시고 Thermal Lilies 옆에서 예열하여 냉기를 막으십시오.

음모의 바다

네 동생에게 정말 무슨 일이 일어난 거야 전에 여기에 온 외계인은 누구였습니까 왜 그들은 이 행성에 있었습니까 진실의 슬픔에서 위안을 찾을 수 있습니까 Below Zero는 Subnautica 우주의 이야기를 확장하여 원래 게임에 도입된 미스터리에 깊이 빠져 들었습니다.

출시일 2021년 5월 14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인디, 어드벤처
용량 5.2 GB
가격 Russia 29,773원 => 26,794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1

gameScreenShot

게임명: Jetboard Joust

개요:

빠르고 유연한 아케이드 스타일의 SHMUP이 하드 코어 로그 라이크를 만납니다! 포주가 가득한 제트 보드를 타고 날아가서 거대한 다단계 보스와 대결하십시오. 차세대를 위한 클래식!

 

강렬한 아케이드 스타일의 총알 지옥 SHMUP / STG에서 무고한 민간인을 납치하여 돌연변이로 만들려는 사악한 외계인 종족을 물리 치기 위해 방대한 종류의 우스꽝스러운 무기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Jetboard Joust는 1980 년대 아케이드 코인 모드 SMHUP의 정신과 강도를 하드 코어 모던 로그 라이크의 재생성 및 전술적 요소와 혼합합니다. 이야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광란적이고 유동적이며 빠르게 진행되는 60 fps 액션, 큰 총 및 폭발을 기대하십시오!

 

 

제트 보드 : 보스처럼 제트 보드에서 뛰어내려 일시적인 무적을 획득하고 적을 분쇄하여 산산조각 내십시오. 경로에 있는 거의 모든 것을 파괴하십시오. 당신은 흔들어.

 

 

적들 : 50 개가 넘는 다른 적들을 제압합니다. 그들이 게임의 모든 무기와 특수 공격을 가지고 당신에게 올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과거의 고전 아케이드 게임에 대한 몇 가지 찬사도 조심하세요.

 

 

무기 : 재래식에서 말도 안 되는 것까지! Jetboard Joust는 각각 고유 한 장점과 업그레이드 경로가 있는 30 개 이상의 강력한 무기를 제공하여 임무 수행을 돕고 완전한 파괴의 길을 떠납니다. 가까이 다가가 산탄 총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집속 탄으로 혼란을 일으키고, 화염 토네이도로 적을 바삭바삭하게 튀기거나 번개로 복종하도록 충격을 주세요. 플레이할 때마다 다양한 무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두 마스터해야 합니다!

 

 

보스 : 일련의 혹독한 다단계 전투에서 거대한 보스를 물리 친 다음 자신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공격을 훔칩니다. 절묘한 픽셀 아트 디테일로 렌더링 돈이 녀석들은 무기 취급과 회피 기동을 한계까지 테스트합니다.

 

 

행성 : 5 개의 서로 다른 행성 표면을 가로지르는 수많은 전장을 통과하는 자신 만의 길을 선택하세요. 숨겨진 보물, 업그레이드 및 멋진 새 무기를 발견하십시오. 플레이 스타일, 잠금 해제 한 무기 및 발견 한 보물에 따라 경로를 조정하십시오. 쓰러진 적의 현금을 약탈 하고이를 사용하여 제트 보드, 제트 슈트를 뽐내고 무기를 최대한 활용하여 강력한 무기를 만드십시오. 당신은 도전에 응하고 있습니까

출시일 2021년 5월 1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아케이드, 액션
용량 233 MB
가격 Mexico 6,407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Miitopia™

개요: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재미있는 모험을 시작하세요!

 

친구, 가족 또는 선택한 사람을 코미디로 가득한 모험에서 캐스팅하여 얼굴을 훔치는 다크로드를 쓰러 뜨리세요. 좋아하는 사람의 Mii ™ 캐릭터를 만들고 사용자 정의하고 평생 판타지 모험에서 역할을 할당하십시오. Miitopia의 확장된 커스터마이제이션을 사용하면 가발과 메이크업을 추가하여 캐릭터에 더 많은 캐릭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가장 친한 친구이자 친애하는 할머니가 팀을 이루어 심술궂은 삼촌을 닮은 악랄한 어둠의 군주를 쓰러 뜨리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직접 고른 Mii 캐릭터 간의 우정 증진

여관에서 Mii 캐릭터를 짝 지어 ​​관계를 구축하고 개성 넘치는 상호 작용을 확인하세요. 할머니에 대한 뜨거운 소문을 듣거나 팔 굽혀 펴기를 하는 가장 친한 친구와 엄마를 찾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또한 손 빌려와 같은 기술을 배우고 전투 중에 서로를 도울 수 있습니다. 나들이를 통해 해변, 카페 등에서 유대감을 느끼는 경험에 캐릭터 쌍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믿음직한 말조차도 발굽을 빌려줄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세요

회전식 Twerkey와 같은 이상한 악당과의 턴제 전투에 참여하여 경험치를 얻고 캐릭터 레벨을 올리십시오. Mii 캐릭터의 성격 특성과 전투에 대한 접근 방식을 결정하는 전사, 요리사 및 팝 스타와 같은 직업을 할당하여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부스트가 필요하십니까 음식은 건강과 마법을 회복하는 데 사용되어 파티를 전투 상태로 유지합니다.

출시일 2021년 5월 21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롤 플레잉
용량 3.1 GB
가격 United States 55,745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Very Very Valet

개요:

Very Very Valet는 Madcap 소파 협동 파티 게임입니다. 모든 드라이버를 환영합니다!

 

1 ~ 4 명의 플레이어가 엘리트 꼭두각시 발레단 팀을 제어하여 모든 발레 관련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심각한 주차 위기에서 세상을 구하려면 팀워크와 어디에나 주차라는 정신이 필요합니다! 단지 대리 주가 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주 대주주가 되십시오.

MADCAP COUCH CO-OP

혼자 또는 친구와 발레! 최대 4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작업하여 심각한 주차 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서로를 돕고 차를 타거나 혼돈을 일으켜 동료 발레단을 격렬하게 발사하십시오.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라이선스가 필요하지 않음

운전이 그 어느 때도 다 쉬워졌습니다. 그냥 가리키고 가십시오! 접근 가능한 운전 제어 기능을 사용하면 발레 게임을 마스터하고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숨겨진 기술을 통해 누구나 신속하게 발레가 될 수 있습니다.

세상은 당신의 주차장입니다

20 개 이상의 독특한 레벨에서 당신의 자동차 코럴 링 기술을 뽐내세요! 도시 거리, 절벽, 볼링장, 공항, 심지어는 기차역과 같은 다양한 위치와 시나리오에서 고객을 돕게 됩니다.

아주 아주 좋은 발레가 되세요

이 엘리트 발레단에 가입하십시오! 주차에 필요한 것이 무엇이든 Very Very Valets는 전화를 받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친구를 잡고 차를 방치하지 마십시오!

출시일 2021년 5월 25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인디, 시뮬레이션, 액션, 파티, 멀티 플레이어
용량 444 MB
가격 United States 27,867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4

gameScreenShot

게임명: Maneater

개요:

먹다! 탐험! 진화!

 

바다의 정점 포식자 인 무시 무시한 상어가 되어 궁극의 파워 판타지를 경험하세요! Maneater는 걸프 코스트의 용서할 수 없는 바닷물을 배경으로 한 싱글 플레이어 액션 RPG입니다. 모든 깊이에 숨어있는 위험과 함께 열린 바다에서 생존하기 위해 싸우십시오. 유일한 도구는 재치, 턱, 먹이를 먹으면서 진화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입니다.

높은 평가를 받은 ShaRkPG가 이제 Nintendo Switch ™에 있습니다! 사상 처음으로 Port Clovis의 개방된 바다는 휴대가 가능하도록 진화했습니다. 이동 중이 든 집에 있든 이제 먹고, 탐험하고, 먹이 사슬의 맨 위로 진화하여 바다의 정점 포식자가 될 수 있습니다!

출시일 2021년 5월 2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롤 플레잉
용량 4.3 GB
가격 United States 44,594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5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World's End Club

개요:

끝까지 친구

 

유명한 게임 작가 Kotaro Uchikoshi와 Kazutaka Kodaka가 쉽게 뛰어들고 우여곡절이 가득한 새로운 게임을 선보입니다. 이 매력적이고 생생한 우정과 수수께끼의 이야기는 초보자와 숙련된 플레이어 모두를 사로잡을 것입니다!

 

일본 각지에서 온 부적합한 학생들로 구성된 “Go-Getters Club”은 수업 여행 중에 이상한 테마파크에 갇혀 있습니다. 상황의 수수께끼를 풀고 탈출구를 찾으려면 우정의 유대를 시험하는 “운명 게임”에 참여해야 합니다! 화려한 비주얼, 매력적인 캐릭터, 접근 가능한 게임 플레이, 매력적인 스토리로 절대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출시일 2021년 5월 2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어드벤처, 플랫 포머
용량 8.1 GB
가격 United States 44,594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