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 신규

[6월 신규] 닌텐도 스위치 게임 - 한국어 지원

728x90
반응형

1

gameScreenShot

게임명: DreamWorks Spirit Lucky’s Big Adventure

개요:

러키의 충실한 머스탱, 스피릿, 그리고 가장 친한 친구 인 아비게일과 프루와 함께 야생의 개척지를 탐험하세요. 우정과 신비한 보물지도가 당신을 어디로 이끌까요

 

럭키의 보물지도가 당신을 어디로 이끌까요 그녀의 충실한 머스탱 인 Spirit을 타고 Lucky로 타고 Miradero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십시오. 흥미진진한 퀘스트와 탐험할 야생 동물로 가득한 완전히 개방된 국경이 있습니다. 러키의 용감한 절친 인 아비게일과 프루와 함께라면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보물 찾기에 너무 관심이 많은 말 랭글러 헨드릭스처럼 위험을 헤쳐나 가야합니다. 그러나 PAL과 함께 러키와 스피릿의 유대가 더 강해지면 진정한 개척자가 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우정, 육성 및 탐험은 미스터리를 풀고 악당 Hendricks를 능가하는 열쇠입니다.

이 나라의 스릴 있고 모험적인 삶입니다. Miradero 주변의 5 개 지역을 달리며 수집 할 아이템, 숨겨진 길, 동물을 발견하세요. 특급 배달 및 동물 구조와 같은 작업을 수행하여 마을 사람들을 돕습니다. 카메라를 사용하여 풍경의 아름다움을 포착하고 Spirit을 타고 흥미진진한 경마에서 승리하세요.

휴식 시간이되면 모험에서 찾은 의상과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꾸미거나 미라 데로 마구간으로 가서 정신을 다듬고 포옹하세요. 당신의 유대가 더 강해질수록 영은 더 큰 국경을 넘어갈 수 있습니다. Miradero의 진정한 보물을 찾고 보호하시겠습니까

• 행운을 빕니다-두려움 없는 절친 인 Abigail 및 Pru와 함께 새로운 Spirit 모험에 참여하세요.

• 영과의 유대 – 충실한 머스탱을 손질하면 그가 더 강해지고 새로운 지역으로 여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RIDE THE FRONTIER – 수집품이 가득한 야생의 탁 트인 풍경을 탐험하세요. 얼마나 많이 찾을 수 있습니까

• 스타일을 보여주세요 – 모험에서 찾은 의상과 아이템으로 Lucky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사하세요

• 삶을 살아라 – 위험에 처한 동물을 구하고, 마을 사람들을 돕고, 경마에서 경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겨보세요!

 

출시일 2021년 6월 1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모험, 액션
용량 1.7 GB
가격 Mexico 43,369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

gameScreenShot

게임명: Pyre on Fire: Ten Pages

개요:

8 개 언어로 된 다른 게임. 대화와 퍼즐이 있는 탐험 게임.

 

10 개의 잃어버린 페이지를 찾고 채팅을 하고 퍼즐을 푸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여성이 죽기 전에 10 페이지를 찾으십시오.

탐험가가 되십시오. 대화와 퍼즐이 있는 탐험 게임.

출시일 2021년 6월 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기타, 퍼즐, 전략
용량 110 MB
가격 United States 11,138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3

gameScreenShot

게임명: Dungeon Escape

개요:

이 도전적인 2D 플랫폼 게임에서 탈출구를 찾거나 반복적으로 시도해보세요!

 

당신은 치명적인 함정과 무자비한 적들로 가득 찬 던전에 갇혔습니다! 그러나 충분히 교활하고 민첩한 손재주가 있으면 작더라도 생존할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출구를 찾기 위해 점점 어려워지는 방을 탐색하십시오. 포획자를 피하거나 죽이고, 열쇠를 찾아 문을 열고, 스파이크를 뛰어넘고, 톱날을 조심하세요!

Dungeon Escape는 수많은 단일 화면 도전을 제공하며, 각 도전은 필요한 만큼 여러 번 재 시도할 수 있습니다. 죽고 반복하고, 실수로부터 배우고, 시도 할 때마다 기술이 향상되는 것을 느껴보십시오. 앞에 놓여있는 많은 시련을 극복할 수 있습니까

특징:

• 역겨운 것보다 더 코믹한 고어와 함께 최소한의 그래픽을 즐기십시오.

• 적의 머리를 뛰어넘어 흩 뿌리십시오.

• 동전과 열쇠를 모 으세요!

• 무제한 재시도 기회로 하드 코어 도전을 극복하십시오.

• 달콤한 칩튠 사운드 트랙으로 그루브를 찾아보세요!

출시일 2021년 6월 2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플랫 포머, 액션, 아케이드
용량 170 MB
가격 Japan 5,072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4

gameScreenShot

게임명: Sludge Life

개요:

그라피티 엘리트들 사이에서 자신의 주장을 굳건히 지키기 위해 준비한 산뜻한 산적, 다가오는 태거 GHOST로 슬러지로 뒤덮인 행성에 갇힌 작은 섬을 배회하십시오.

 

기업 브랜드 환경을 가로지르고 다른 태거와 연결하고 길을 따라 쓰레기와 마음을 훔치십시오. 당신은 섬의 왕이 되어 모든 구멍에 태그를 달고, 슬러지 펌핑 회사 인 GLUG에 침투할 것입니까

 

* 컴퓨터의 안전에서 기물 파손의 스릴을 경험하십시오.

 

* 호기심과 자유 의지는 당신의 유일한 동기입니다.

 

* 앱을 찾아 노트북에 다운로드하고 게임 내에서 게임을 하면서 인생을 낭비하십시오.

 

* Smoke Ciggy Cigs 브랜드 담배. 담배를 피우세요.

 

* 이국적인 동물 군과 양가 NPC의 사진을 찍으십시오.

 

* 전용 방귀 버튼.

 

* 거대한 아기, 커뮤니티 농구 코트, 두 개의 버톨이있는 고양이. [추가 비용 없음]

 

* 세 가지 뚜렷한 엔딩과 꽤 강력한 크레디트.

 

출시일 2021년 6월 2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액션, 1 인칭, 기타
용량 735 MB
가격 Japan 15,420원 => 13,107원(15%)
Brazil 13,870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5

gameScreenShot

게임명: Wing of Darkness

개요:

세상을 구하기 위한 비행

 

이야기

국가 간의 전쟁은 더 이상 사람들 간의 갈등이 아닙니다. 오히려 인류가 완전히 새로운 적과 싸우면서 그들은 생존을 위한 투쟁이 되었습니다.

블 랭커 (Blanker)라고 불리는 미확인 비행 물체가 갑자기 나타났고, 이를 물리 칠 수 있는 유일한 무기는 헬드 시스템입니다.

소수의 뛰어난 젊은 여성 만이 Held Systems를 운영할 수 있으며 Frauleins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Frauleins는 이제 인류의 마지막 희망입니다… 우리가 싸우지 않으면 인류는 파멸합니다.

그러나 싸움에는 일부 사람들이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대가가 따릅니다...

게임 정보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항공 슈팅 게임 인 Wing of Darkness는 같은 장르의 다른 게임과 차별화되는 여러 핵심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고속 3D 슈팅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하늘에서 짜릿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토리 전체에서 주인공의 성장을 묘사하는 일련의 컷 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촬영

모든 방향에서 사용자 친화적인 컨트롤로 비행의 스릴을 경험하십시오. 탄약이 떨어지더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탄약 보존에 대한 걱정 없이 강력한 적과 싸우기 위해 다양한 첨단 무기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일부 미래형 요소를 추가하여 플레이어는 이전과는 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컸신

컷 신은 전투 장면을 샌드위 치하여 음모를 앞 당깁니다.

두 주인공 (저명한 일본 성우의 목소리)은 플레이어에게 과거에 대한 통찰력을 주기 위해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내러티브는 게임의 두여 주인공 Klara와 Erika를 번갈아 가며 나타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관점에서 펼쳐지는 블 랭커와 프라 울 레인의 수수께끼를 볼 수 있습니다.

출시일 2021년 6월 2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용량 6.8 GB
가격 Mexico 15,652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stalon: Tears of the Earth

개요:

죽음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죽음의 거인 에피메테우스와 계약을 맺으세요! 임박한 파멸로부터 마을을 구하기 위한 임무에서 3 명의 독특한 모험가로 뒤틀린 탑을 통해 싸우고, 올라가고, 해결하세요!

 

세 명의 영웅 탐험가가 절망에서 마을을 구하기위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종말 이후의 사막을 배회합니다. 그들은 곧 행성 깊은 곳에서 솟아 오른 어둡고 뒤틀린 탑을 발견하고 생존의 열쇠를 쥐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의 승리를 보장하기 위해 그들 중 한 명은 죽음의 거인 에피메테우스와 비밀 협정을 맺어 그들이 임무를 완수할 때까지 환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영웅들과 그들의 마을에 어떤 운명이 놓여 있습니까

 

Astalon : Tears Of The Earth는 삶이 잔인하지만 죽음이 승리의 디딤돌이 될 수 있는 죽어가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전사 아리아스, 도적 Kyuli, 마법사 알 구스의 독특한 기술과 무기를 사용하여 신비한 탑을 뛰어넘고 그들의 생존에 대한 답을 찾으십시오. 끔찍한 몬스터를 처치하고, 강력한 유물을 발견하고, 사악한 퍼즐을 풀고 타이탄의 도움으로 타워의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세요. 우정과 희생에 대한 이야기를 따라가며 약하고 무력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거인을 쓰러 뜨리는 용기를 키우십시오. 죽음을 수용하여 파티를 강화하고 운명을 바꾸십시오. 뱀의 탑의 수많은 비밀을 발견하세요!

어둡고 환상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아름답고 섬세한 정통 픽셀 아트를 통해 8 비트 액션 어드벤처의 영광스러운 시절을 되살 리세요! Astalon은 룸-바이-룸 액션 플랫 포머의 빠르고 빠른 리듬으로 상호 연결된 세계를 점진적으로 탐색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화 Dragon Half의 제작자 인 Ryusuke Mita의 오리지널 캐릭터 디자인! 자신의 속도로 플레이하십시오-철저히 탐색하고 캐릭터의 강점을 구축하거나 위험한 방법을 사용하여 타워를 격렬하게 절단하십시오!

영웅을 전환하고 전사, 궁수, 마법사의 고유 한 능력을 활용하여 게임을 진행하세요.

다양한 적, 거대한 몬스터, 서사적 보스와 대결하세요! 당신의 길을 가로막는 생물의 약점을 찾기 위해 적합한 영웅을 선택하십시오!

죽음의 거인 에피메테우스와 거래하여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운명의 길을 바꾸십시오.

캐릭터에게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줄 거울의 검과 같은 다양한 놀라운 유물을 수집하십시오.

캠프 파이어를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저장하고 캐릭터를 변경하고 영웅의 과거에 대한 세부 정보를 발견하십시오.

수백 개의 방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가장 호기심 많은 플레이어에게 보상할 수 있는 수많은 잠금 해제 가능 항목과 비밀로 몇 시간 동안 도전적인 탐험을 해보세요!

Matt Kap이 작곡 한 30 곡 이상의 음악으로 구성된 칩튠 음악의 흥미진진한 사운드 트랙을 경험하세요!

 

출시일 2021년 6월 3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플랫 포머, 퍼즐, 액션
용량 271 MB
가격 Russia 19,150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

gameScreenShot

게임명: Wicce

개요:

사랑하는 딸을 구하기 위해 죽음의 마을로 들어가십시오!

 

Wicce라는 마녀는 깊은 숲에 서있는 집에서 딸과 함께 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그녀의 딸은 심부름을 했지만 해가 저물고도 돌아오지 않았다.

그래서 Wicce는 딸을 찾기 위해 마을로 향했습니다.

그녀 가보기를 기대하지 않았던 것은 전염병에 휩싸인 사람들과 악한 기운을 내뿜는 악마들로 가득 찬 마을이었습니다.

이제 Wicce는 악마와 싸우고 마법으로 사람들을 치료합니다.

하지만 교황은 자신의 행동을 듣고 위체를 전염병을 일으킨 사람으로 봅니다...

• Wicce의 빗자루로 미끄러지고, 날고, 타격하고, 마법을 시전 하세요!

• 타락한 사람들을 구하고 함정으로 가득 찬 위험한 숲을 돌파하세요!

• 역동적인 전투에서 보스와 싸우세요! 치열한 패턴을 뚫고 약점을 공격하세요!

• 스테이지를 탐험하고 특별한 아이템이 담긴 보물 상자를 발견하세요!

마을과 숲은 함정과 악마로 가득 찬 전염병에 맞았습니다.

Wicce가 교황을 피하고 딸을 구할 수 있습니까

사랑하는 소녀를 구하는 여정이 시작됩니다!

출시일 2021년 6월 3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플랫 포머, 액션, 롤 플레잉
용량 440 MB
가격 Russia 8,320원 => 7,484원(10%)
Brazil 7,832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8

gameScreenShot

게임명: Basketball Club Story

개요:

농구 팀 관리 심 맞춤형 팀을 코치하고 영광을 향해 덩크를 해보세요!

 

나만의 세계적 수준의 농구 팀을 만드세요!

하나의 기술을 전문으로 합니까 만능 거래가 되십니까 아니면 그 사이에 뭔가

자신의 농구 팀을 만들고, 우스꽝스러운 선수를 모집하고, 다른 팀과 경쟁하십시오. 그들을 승리로 이끄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와 방문자가 즐길 수 있는 클럽 하우스 시설을 구축하십시오. 원하는 대로 믹스, 매치 및 배치하세요!

인상적인 금전적 지원을 받으려면 스폰서와 서명하십시오. 더 많은 보상을 위해 나머지 팀원들과 함께 그들을 육성하십시오!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팬들과 소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농구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더 열정적이 될 것입니다!

선수, 스폰서 및 관중의 도움으로 세계 최고의 농구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을 보려면 Kairosoft를 검색해보세요!!

출시일 2021년 6월 3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시뮬레이션, 스포츠, 전략, 기타
용량 205 MB
가격 Russia 14,830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9

gameScreenShot

게임명: Mystic Pillars: A Story-Based Puzzle Game

개요:

과거 시대의 신비로운 풍경을 가로지르세요. 중독성 있는 퍼즐을 풀고 진실을 밝히고 고대 땅의 영광을 되찾으세요.

 

상상력이 풍부한 경험

 

Mystic Pillars는 흥미진진한 퍼즐과 고대 인도를 배경으로 한 몰입 형 스토리가 독특하게 조화를 이루며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수공예 퍼즐

 

이 게임은 인도 전통 보드 게임 인 Ali Guli Mane 또는 국제적으로 알려진 변형 Mancala를 재창조한 것입니다. 100 개의 간단하고 손으로 만든 독특한 수학 기반 공간 퍼즐을 풀어보세요.

 

신비한 풍경을 가로지르는 여정

 

세계를 여행하는 신비한 여행자가 되어 잠 피 왕국에 도착하세요. 퍼즐을 풀고 물을 막고있는 마법 기둥을 파괴하여 한때 번영했던 잠피 왕국을 괴롭히는 가뭄을 해결하세요.

 

눈에 띄는 영상

 

고도로 스타일 화 된 손으로 그린 ​​아트 워크와 애니메이션 컷 신은 한 퍼즐에서 다음 퍼즐로 이동하면서 여정에 더 깊이 빠져들게 합니다.

 

진실을 파에 치다

 

여행하는 동안 과거의 캐릭터를 만나고 Zampi를 몰락시킨 사건을 발견하십시오.

 

과거 발견

 

이 게임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인 Hampi, 인도 및 인도 전통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Mystic Pillars는 인도 문화와 텔루구 어, 칸나 다어, 타밀어, 카탈로니아 어 등과 같이 잘 알려지지 않은 언어를 보여주기 위한 우리의 노력입니다. 이전에는 없었던 인도어 칸나다어또는 영어로 음성 더빙으로 전체 게임을 경험해보십시오. 스토리는 총 21 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헤드 라인 만들기

 

우승자 : Game Development World Championship (GDWC) 2020 Week 14

 

공식 선정 : Indie Megabooth GDC Showcase 2020

 

공식 선정 : BitSummit Gaiden 2020

 

공식 선정 : Color Expo 2020의 게임 개발자

 

공식 선정 : 43 회 뉴욕 아시안 아메리칸 국제 영화제 2020

 

공식 쇼케이스 Unite India 2018

 

 

이 Nintendo Switch 버전에는 완전히 새로 워진 25 개의 퍼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시일 2021년 6월 3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퍼즐, 기타
용량 545 MB
가격 Poland 6,666원 => 5,999원(10%)
Australia 6,604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0

gameScreenShot

게임명: Sweet Bakery Tycoon

개요:

당신의 삶을 달콤하게!

 

베이킹 경력을 시작하고 전체 크림, 과일 및 장식 세트를 사용하여 고객을 위해 맛있는 케이크를 준비하십시오.

다양하고 점점 어려워지는 60 개의 레벨에서 실력을 테스트하세요.

수많은 업그레이드로 인테리어를 꾸며보세요.

우리 모두는 일상적인 문제가 사라지는 것처럼 보이는 마법의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Sweet Bakery Tycoon은 꿈의 빵집을 만들고 관리하는 환상을 실현합니다.

 

특징:

-60 개 이상의 케이크 제공

-과일 칵테일

-4 개의 독특한 위치

-탐험할 60 개 레벨

-장비, 인테리어 및 재료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잠금 해제 가능한 아이템

-얻을 수있는 25 개 이상의 업적

 

출시일 2021년 6월 4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시뮬레이션, 퍼즐, 전략
용량 291 MB
가격 United States 5,558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1

gameScreenShot

게임명: Infinite Tanks WWII

개요:

2 차 세계 대전 탱크를 만들고 싸우세요

 

Infinite Tanks WW2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WW2 탱크 전투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다른 역사적인 탱크의 일부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있는 원래의 카드 기반 탱크 구축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 제2 차 세계 대전에서 좋아하는 탱크로 플레이하고 새로운 하이브리드를 조립하여 최고의 전투 기계를 만드십시오.

결합 옵션은 사실상 무한하며 모든 차량을 자신의 취향과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쟁 기계를 가지고 역사적인 전투 위치에서 영감을 얻은 개방된 환경에서 전투를 벌입니다.

12 개의 별개의 미션을 통해 5 개의 역사적인 전쟁 극장에서 싸우는 클래식 모드 캠페인을 즐기십시오. 그런 다음 다양한 게임 모드로 경쟁적인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에 바로 뛰어 드세요.

전쟁의 양쪽에서 탱크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는 Axis 및 Allies에 대한 두 개의 별도 진행 트리를 탐색하십시오.

특징

싱글 플레이어 진행으로 구동되는 독특한 카드 기반 건설 시스템.

다양한 차량 조합과 함께 역사적인 페인트 패턴 및 배지와 같은 미적 사용자 정의.

12 미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7 대 7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매치

가장 상징적인 WW2 전차 : Sherman M4A1, M18 Hellcat, M26 Pershing, Type 1 Chi-He, Type 4 Chi-To, Panzer III, Tiger II, Panther, Tiger 1, Panzer IV, Stug III, Jagdpanther, Panzer 38T, 처칠, 크롬웰, 크루 세이더, 마틸다 II, T-34, KV-1, SU-85, IS

태양이 타는 아프리카의 전장, 얼어붙은 러시아 전장에서 태평양의 고요한 섬에 이르기까지 5 가지 역사적 환경.

King of the Hill, Capture the Bases, Team Deathmatch를 포함한 오프라인 커스텀 게임.

현실적인 물리학 및 다른 탱크 부품 손상 시스템

능력 및 치명타 피해와 같은 특수 메커니즘.

 

출시일 2021년 6월 3일
플레이어수 up to 14 players
장르 시뮬레이션, 액션, 아케이드
용량 3.1 GB
가격 Japan 21,303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2

gameScreenShot

게임명: Haunted Dawn: The Zombie Apocalypse

개요:

생존을 위해 좀비를 탈출하는 이야기가 담긴 싱글 플레이 FPS 게임! 지하철, 병원, 학교 등 다양한 곳의 긴장감 넘치는 무대!

 

주인공이 좀비 세계에서 탈출하는 영화 같은 스토리가 있는 싱글 플레이 FPS 게임입니다.

 

좀비로부터 탈출하고 레벨 업 및 해제되는 다양한 모드와 수많은 무기로 생존하세요! 대망의 결말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각 단계마다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미션이 있습니다.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크고 작은 다양한 좀비가 있으며, 특수 공격으로 그들을 노리는 재미가 있습니다.

 

· FPS 게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무기와 좀비의 세계관에 맞는 모든 특수 무기를 수집하십시오.

 

· 영화 같은 스토리, 다양한 웨이브 모드, 무한 모드와 같은 좀비 모드를 클리어하고 보너스를 받으세요.

 

· 지하철, 학교, 병원, 기업 등 다양한 무대에서 좀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스토리 중 특정 미션을 완전히 클리어하면 맵에 보이지 않는 숨겨진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만족스러운 플레이 타임을 즐기고 마지막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살아남기만 하면 엔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게 무슨 결말이야!

 

 

프롤로그

 

Terry와 그의 여자 친구 Shelly는 현재 IT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그들은 대학에서 아주 친한 친구의 집에 초대됩니다.

 

그날 테러 공격과 군대의 항공기 추락 등 신비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밤새 파티를 하고 TV에서 스포츠를 본 후 테리와 셸리는 먼저 잠자리에 들기 위해 떠났다...

 

살아 숨 쉬는 신비한 생물 인 좀비가 우리 세계에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살아있는 시민들을 감염시켰습니다...

 

그날 밤늦게까지 머물렀던 친구들은 인간처럼 좀비에게 공격당했습니다.

 

 

테리와 셸리는 친구들의 비명에 잠에서 깼습니다. 놀랍게도 그들은 단순한 무기만으로 도망쳤습니다.

 

그들은 정보를 얻기 위해 IT 회사에 들어갔고 탈출을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그들의 여정에서 그들은 좀비 공격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군사 조직으로부터 정보와 비밀 샘플을 수집합니다...

출시일 2021년 6월 3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어드벤처, 1 인칭
용량 5.4 GB
가격 United States 16,697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3

gameScreenShot

게임명: The Last Kids on Earth and the Staff of Doom

개요:

슬라임 몬스터의 여왕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종말 이후의 장대 한 퀘스트에 잭과 그의 친구들과 함께하세요!

 

종말 이후의 마을 인 웨이크 필드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세미 오픈 월드 액션 RPG 인 The Last Kids on Earth와 Staff of Doom에서 좀비와 몬스터 무리와 싸우세요. 10 대 생존자 인 Jack, Quint, June 또는 Dirk로 플레이하여 강력한 적인 Malondre를 막기 위해 좀비로 가득한 거리를 탐험하게 됩니다. 적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영웅의 독특한 전투 기술을 사용하여 나무 위의 집을 방어하십시오. 마법사 바들, 전사 스카 엘카 및 기타 아군을 소환하여 전투에 도움을 받으세요. 능력, 나무집, 도주 차량 Big Mama를 강화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를 제작하십시오. 최대 4 명의 플레이어가 소파 협동 모드에서 함께 이야기를 진행하거나 호드 모드에서 적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적 Malondre를 포함하여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거대 보스를 물리 칠 수 있습니까

영웅을 선택하세요

멋진 Jack, 자작 과학자 Quint, 시원하고 냉소적인 June 또는 그의 정원 관리를 좋아하는 터프 가이 Dirk의 토네이도로 플레이하십시오. 소파 협동 모드에서 최대 3 명의 가족 및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마치 지구 상의 마지막 아이들이 된 것처럼 느껴보세요!

전설이 되십시오

잔인한 생존자로 시작하여 올바른 청사진과 자원을 찾으면 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장비, 능력, 나무 위의 집, 도주 차량 인 Big Mama를 전설적인 수준의 파워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아군 소환

당신은 지구상의 마지막 아이들 일지 모르지만 생존을 위한 싸움에서 혼자가 아닙니다! 송곳니 몬스터 로버, 뿔 달린 오우거 빅건, 전사 스카 엘카, 검을 휘두르는 마법사 바들을 소환하세요. 아군의 공격, 피해 반경, 속도 등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출시일 2021년 6월 4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액션, 롤 플레잉
용량 4.3 GB
가격 Mexico 43,368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4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iny Lands

개요:

모든 차이점을 찾아야 하는 오래된 퍼즐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음… Tiny Lands는 이 아이디어의 기본 개념을 사용하지만 새로운 방식을 사용합니다.

 

편안하게 앉아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고 있다면 놀라운 기능을 갖춘 편안한 퍼즐 게임입니다. Tiny Lands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기존의 차이점 찾기 게임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Tiny Lands가 특별한 이유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사물을 보는 방식 변경-3D 환경에서 플레이합니다. 즉, 장면과 상호 작용하여 각도를 조정하고 보기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역동적인 물체로 장면에 생기를 불어넣으세요-불, 비, 천둥, 눈, 바람으로 변화하는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풍경에 많은 매력을 더합니다.

-다양한 환경을 경험해보세요.-해변에서 놀 때 파도 소리와 갈매기의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아주 상쾌합니다…

-자신 만의 템포로 긴장을 풀고 즐기십시오.-시간제한이 없으므로 레벨에서 보내는 시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좋아하는 lo-fi 음악을 설정하고 자신의 속도로 재생하십시오.

-진정하세요-누구나 실수할 수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처벌이 없습니다. 비 오는 날에는 커피 한 잔을 마시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출시일 2021년 6월 4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모험, 연구, 교육, 퍼즐
용량 566 MB
가격 United States 6,672원 => 5,335원(20%)
Mexico 5,367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5

gameScreenShot

게임명: Mighty Goose

개요:

은하계를 여행하고 악을 사냥하십시오. 이것이 마이티 구스의 삶입니다!

 

Mighty Goose의 역할을 맡아 공허의 왕에게 전투를 가져오십시오. 군주를 정복하는이 은하계는 방대한 미니언 군대와 기계화 몬스터를 지휘합니다. 이러한 악당을 다루는 것은 먼 세계로 여행하고 모든 종류의 위험에 직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전설적인 Mighty Goose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Mighty Goose는 현상금 사냥꾼 Goose가 출연하는 빠른 달리기 및 총기 슈팅 게임입니다. 장대 한 무기와 파괴적인 전쟁 기계를 사용하여 화면을 가득 채우는 보스와 적군에 맞서 싸우세요! 견고한 아케이드 공식 외에도 게임에는 수많은 미친 무기, 동료, 업그레이드 및 비밀이 있습니다.

・ 엄격한 컨트롤로 빠르게 진행되는 실행 및 총 경험.

・ 스킬, 타이밍, 회피를 시험할 화면 가득한 보스와 대결

・ 업그레이드 칩, 보조 무기, 어시스트 캐릭터를 조합하여 플레이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 하세요.

・ 대규모의 적을 죽이기 위해 파괴적인 전쟁 기계 차량을 조종하십시오.

・ 아름답게 제작된 생생한 픽셀 아트 세계, 차량 및 캐릭터.

・ 바삭바삭한 신디 록과 펑키 한 재즈 퓨전 멜로디가 특징 인 놀라운 사운드 트랙. Dominic Ninmark (Moonrider, Blazing Chrome, Gravity Circuit) 작곡.

출시일 2021년 6월 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플랫 포머, 아케이드
용량 134 MB
가격 Japan 20,086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6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lchemist Adventure

개요:

모험과 미스터리, 연금술로 가득한 세상을 여세요!

 

당신은 기억이 없는 이상하고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깨어납니다. 이제 위험하고 버려진 이수 르 지역을 탐험하고 그 비밀을 발견해야 합니다. 이 지역은 자신의 이야기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세계를 탐험하기 위해서는 자연의 네 가지 요소 인 불, 물, 공기, 흙을 다양한 재료와 결합하여 얻은 힘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양한 물약을 만들어 이수 르 지역을 탐험하고, 연금술 퍼즐을 풀고, 무서운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Isur 발견

황폐해진 땅을 탐험하고 숨겨진 비밀을 밝혀 내세요. 당신의 여정은 퀘스트, 퍼즐, 온갖 종류의 적과 겉보기에 버려진 지역의 비밀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지식으로 가득 찬 4 개의 지역을 안내합니다.

기억을 되찾아라

당신은 딸과 남편을 찾고 구하기를 열망하는 젊고 재능 있는 연금술사 Mya로 플레이합니다. 플레이하는 동안이 이상한 땅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고, 그 땅에 대한 기억, Isur와 자신의 이야기 사이의 불안한 연결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됩니다.

모험을 느껴보세요

Alchemist Adventure는 여정 내내 새로운 것을 실험하고, 생각하고, 검색하도록 장려하는 게임입니다. 엄격한 연금술 레시피가 없으므로 나만의 고유 한 물약을 만들고 풍부한 연금술 시스템의 가능성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진행함에 따라 도전이 증가하고 세이브 포인트 수가 감소합니다. 자동 저장이 없으면 주의하고 미리 생각하고 작업에 적합한 물약을 준비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주요 특징들

신비한 세계를 발견하세요 — 게임을 하는 동안 실험실과 던전에서 화산 심장부 깊은 곳의 공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소를 탐험하게 됩니다. 각 지역에는 고유 한 도전, 사악한 비밀, 싸워야 할 다양한 적, 밝혀야 할 지식이 있습니다.

네 가지 원소의 물약 만들기 — 네 가지 기본 요소 (불, 물, 공기, 흙)와 특수 재료 (큐 프럼에서 니 그레도까지)를 사용하여 폭탄, 비약, 검유를 만드세요. 모든 작업에 대한 물약이 있으며 자신 만의 독특한 레시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변 세상을 변화시키십시오 — 연금술을 사용하여 환경과 상호 작용하십시오. 호수의 수위를 높이고, 얼음 플랫폼을 만들어 강을 건너고, 바람을 사용하여 물체를 이동하고, 번개를 만들어 엔진을 시동하세요!

연금술 퍼즐 풀기 — 요소를 결합하여 상자를 열거 나 경로를 만들거나 숨겨진 물건을 찾으십시오.

원소 몬스터가 기다립니다-원소를 사용하여 적의 약점을 발견하고 다양한 전략을 시도하여 처치하십시오.

캐릭터 간 전환 또는 협동 플레이 — 싸우고, 퍼즐을 풀고, 자원을 수집하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비행 호문쿨루스가 되어 여정에 동참하세요!

출시일 2021년 6월 10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어드벤처, 퍼즐, 액션
용량 4.3 GB
가격 Mexico 19,845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7

gameScreenShot

게임명: The Solitaire Conspiracy

개요:

 

세계 최고의 스파이 기관인 Protego가 파괴되었습니다. 오직 한 사람 만이 카드를 사용하여 Protego의 흩어져있는 스파이 크루를 장악하고 세상을 구할 수 있습니다.

 

당신.

 

Protego의 유일한 분석가 인 Jim Ratio (Greg Miller)의 안내를 받아 이전에 해본 적이 없는 전술 솔리테어 게임에서 각 승무원의 고유 한 힘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아무도 믿을 수없는 음모의 이야기에서 승무원을 집으로 안내하십시오. AI 스파이와 사이버 강화 운영자의 세계에서 시원함을 유지하십시오.

 

Protego의 제어권을 되찾은 후에는 Skirmish를 통해 무한히 플레이하거나 게임의 놀라운 전술적 깊이를 파악할 수 있는 생존 모드 인 Countdown에서 시계에 대한 기술을 테스트하십시오. 매일 새로운 도전을 위해 Daily Hotspot 순위표에 참여하세요!

 

주요 특징들:

다섯 가지 모드와 계산으로 가장 큰 Bithell Short가 되었습니다! 캠페인은 꽉 찬 이야기를 전달하고 게임의 메커니즘을 소개합니다. 추가 도전을 위해, 대신 최적의 전술이 필요한 턴 제한과 잠금 테이블이 있는 Campaign Plus를 선택하십시오. 인기 있는 카운트 다운 모드는 고유 한 덱의 물결이 이어지면서 지구력을 테스트합니다. Skirmish는 잠금 해제 된 승무원을 즐길 수있는 무한한 놀이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데일리 핫스팟은 매일 새로운 한입 크기의 도전에 승무원을 던집니다. 아름다운 오리지널 캐릭터 아트 워크와 분위기있는 디자인으로 사이버 펑크 음모의 중심에 놓이게됩니다. Thomas Was Alone, Volume, Subsurface Circular 및 John Wick Hex 팀의 오리지널 스토리에서 Greg Miller와 Inel Tomlinson이 등장하는 완전한 FMV 컷신 없이는 솔리테어의 고조된 게임을 완성 할 수 없습니다. The Return of The Merry and Atlantis Project는 Samantha Béart와 Alanah Pearce가 등장하는 새로운 카드, 새로운 음악 및 새로운 FMV 컷 신을 추가합니다. 여러분의 모험을위한 사운드 트랙은 비교할 수없는 Jon Everist가 제공합니다.

출시일 2021년 6월 11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퍼즐, 시뮬레이션, 전략, 보드 게임
용량 831 MB
가격 Japan 12,376원 => 9,901원(20%)
Russia 10,085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8

gameScreenShot

게임명: Piczle Cells

개요:

현미경으로 뇌 파열 Piczle 퍼즐에서 세포를 병합하십시오!

 

인기있는 Piczle 논리 퍼즐 시리즈의 제작자가 당황하고 당황할 수밖에 없는지 기발한 작은 두뇌 벤더를 선보입니다!

 

그리드에서 셀을 밀어 결합합니다. 쉽게 들리 죠 글쎄, 그렇게 빠른 진 않아, pointdexter! 100 개가 넘는 퍼즐을 통해 머리를 긁적 일 정도로 어려운 도전, 도움과 방해가 되는 벽, 세포를 특정 방향으로 밀어 넣는 컨베이어 벨트, 스위처 셀 ​​및 바이러스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요즘은 모두가 잘 알고 있습니다.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귀여운 세포들은 하나로 합쳐져야 합니다. 당신은 작업에 달려 있습니까

두뇌를 녹이는 100 가지 퍼즐

새로운 장애물과 도전을 소개하는 5 개 레벨 터치 스크린 또는 왼손잡이 또는 오른 손잡이 Joy-Con ™ 입력 옵션 세계 및 인터페이스 색상 옵션 선택 귀엽고 다채로운 3D 그래픽

출시일 2021년 6월 10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퍼즐, 트레이닝, 액션
용량 281 MB
가격 Japan 5,072원 => 4,565원(10%)
Brazil 4,804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19

 

게임명: Game Builder Garage

개요:

 

출시일 2021년 6월 11일
플레이어수 up to 8 players
장르 교육 훈련
용량 995 MB
가격 Japan 30,231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0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lba: A Wildlife Adventure

개요:

작은 행동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젊은 활동가 인 알바와 함께 아름다운 섬과 야생 동물을 구하세요.

 

Alba : a Wildlife Adventure는 Monument Valley and Assemble with Care 제작자의 새로운 이야기입니다. 알바는 지중해의 섬에 있는 조부모님을 방문했을 때 친구 이네스와 함께 평화로운 여름 야생 동물 탐험을 준비합니다. 하지만 위험한 동물을 보았을 때 그녀는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출시일 2021년 5월 29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인디
용량  
가격 Mexico 19,510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1

gameScreenShot

게임명: ENDER LILIES: Quietus of the Knights

개요:

릴리와 불멸의 기사들의 끔찍하고 아름다운 여정 이야기

 

이야기:

 

오래전, 먼 땅의 끝에서...

 

비의 예상치 못한 하강은 모든 생물을 역병으로 알려진 광란의 언데드 괴물로 변모시켰습니다.

 

의지가 없는 그들의 이해를 넘어서는 재난에 직면 한 왕국은 저주받은 비에 끝이 보이지 않고 파멸에 빠졌습니다.

 

한편, 이 폐허가 된 세상의 잔재 속에서 릴리라는 어린 소녀가 교회 깊은 곳에서 깨어납니다.

 

 

이 게임 정보 :

 

ENDER LILIES는 플레이어들이 죽음의 비로 파괴된 왕국의 미스터리를 풀려고 하는 다크 판타지 2D 액션 RPG입니다.

 

플레이어는 물에 잠긴 숲, 봉인된 오염된 지하 동굴, 웅장한 성을 포함하여 광대하고 귀신 들린 아름다운 Land s End 지역을 여행하게 됩니다.

 

이 슬픈 모험을 위해 많은 곳을 방문할 것입니다. 아주 작은 기회라도 기꺼이 당신의 삶을 주장할 무서운 보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강력한 적을 물리치고 끝없는 저주에서 풀어 주어 동맹국으로 만드십시오.

 

당신 앞에 놓인 도전을 극복하고 당신의 곁에 있는 강력한 기사들과 함께 진실을 찾으십시오.

 

 

주요 특징들:

 

■ 몰입 형 탐험

 

-광범위하고 완전히 횡단할 수 있는지도로 다양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탐험은 당신을 끌어들일 수있는 많은 미스터리와 발견을 발견할 것입니다.

 

-어떤 길을 택하고 어떤 보스와 맞서야 할지 완전한 자유.

 

 

■ 치열한 전투와 보람 있는 모험

 

-흔들리는 집중이 빠른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긴장된 전투를 즐기세요.

 

-승리를 보장하기 위해 공격과 함께 회피 기동을 사용하십시오.

 

-길을 따라 만나는 다양한 역병 병을 처치하여 새로운 스킬을 습득하세요. (총 26 개의 스킬, 검, 활, 마법 등을 활용).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스킬로 무장 한 전투를 시작하세요.

 

-유물로 통계를 사용자 정의하고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Lily를 조정하십시오.

 

-보람 있는 결말은 결말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각 죽음을 인내하고 극복하는 사람들을 기다립니다.

 

 

■ 절망의 세계에서 빛나는 아름다움

 

-젊고 순수하여 주인공부터 복잡하고 오염된 불멸의 기사에 이르기까지 대조적인 주연.

 

-아름다운 2D 아트, 애니메이션 및 음악으로 생생한 판타지 세계.

 

-Land s End를 통한 Lily의 모험은 그녀가 이전 친구들과 재회하고 함께 싸우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스토리의 결론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출시일 2021년 6월 21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액션, 롤 플레잉, 인디
용량 978 MB
가격 Russia 22,816원 => 20,534원(10%)
Brazil 24,397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Legend of Mana

개요:

HD Remaster of Legend of Mana가 Nintendo Switch ™에 출시됩니다.

 

꿈속에서 본 신비로운 마나 트리를 찾아 여행을 떠나보세요. 세계지도가 비어 있습니다! 여행하는 동안 특별한 유물을 획득하게 됩니다. 마을과 던전에 생명을 불어넣고 스토리를 발전시키기 위해 지도에서 원하는 곳에 배치하세요.

다채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무시 무시한 몬스터와 맞서 싸우고 광대 한 FaDiel 세계에서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이 리마스터를 위해 음악이 재 배열되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운드 트랙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번갈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적과의 만남을 끄는 기능과 이전에 출시되지 않은 미니 게임 링 링 랜드를 비롯한 다른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출시일 2021년 6월 24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롤 플레잉, 액션
용량 5.1 GB
가격 Russia 32,688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Mario Golf™: Super Rush

개요:

콘텐츠가 가득하니 마리오 골프 게임에서 가족 및 친구와 티 오프 하세요

 

최대 4 명의 플레이어와 로컬 * 또는 온라인 **으로 그린을 치고 친숙한 Mushroom Kingdom 캐릭터와 함께 골프를 치십시오. 모드는 스탠더드 골프에서 에너지 넘치는 스피드 골프, 스토리 모드의 RPG와 같은 골프 어드벤처까지 다양합니다. 직관적인 모션 또는 버튼 컨트롤, 코스의 곡선에 맞게 조정되는 샷 게이지 및 기타 새로운 기능을 통해 새로운 플레이어와 노련한 프로가 파워로 운전하고 퍼팅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스윙하고 스피드 골프에서 공을 위해 휴식을 취하십시오.

최대 3 명의 다른 플레이어 *와 동시에 티 오프를 하고 코스를 통과하여 공을 먼저 넣습니다. 대시와 스페셜 샷으로 상대를 앞 지르고 방해하세요. 예를 들어 마리오는 다른 플레이어의 공을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에서 골프 훈련 순위를 올리세요

명문 컨트리클럽에서 골프 훈련에 Mii ™ 캐릭터를 등록하고 신인에서 프로로 가십시오! Mushroom Kingdom 급우들과 대결하고 경험치를 얻습니다. 파워, 움직임, 스핀과 같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하기 위해 레벨을 올리세요. 캐릭터 (및 맞춤형 통계)를 다른 모드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출시일 2021년 6월 25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스포츠, 멀티 플레이어
용량 4.9 GB
가격 Japan 66,730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24

gameScreenShot

게임명: Destroy All Humans!

개요:

 

컬트 클래식이 돌아왔습니다! 사악한 외계인 Crypto-137의 역할로 1950 년대 지구의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하십시오. 전설적인 외계인 침공 액션 어드벤처의 충실한 리메이크에서 그들의 DNA를 수확하고 미국 정부를 무너 뜨리십시오. 다양한 외계 무기와 심령 능력을 사용하여 작은 인간을 몰살시키십시오. 비행접시로 그들의 도시를 무너 뜨리세요! 인류에게 한 걸음!

-50 년대 외계인 침공 이야기의 사악한 면을 경험하세요

-(재)이 게임이 역사상 가장 재미있는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새로운 은하의 영광으로 처음부터 충실하게 재건됨

-Anal Probe Gun과 같은 Crypto의 독특한 무기를 즐기십시오

-연약한 민주주의에 침투하기 위해 한심한 인간으로 위장하십시오.

-사이 코키 네 시스를 사용하여 적을 날 리거나 무작위 물체로 폭격

-제트 팩을 사용하여 50 년대 미국의 탐험 가능한 도시를 자유롭게 횡단하세요

-비행접시로 인류의 원시 건축물을 제거하세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복원된 소문이 가득한 42 구역의 잃어버린 임무가 포함됩니다!

-스킨 팩 DLC 포함!

출시일 2021년 6월 29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모험, 액션
용량 6.3 GB
가격 Canada 38,720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e숍 별 지원 언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