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년 출시게임/2018년 10월

DARK SOULS™: REMASTERED [다크 소울 리마스터]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DARK SOULS™: REMASTERED (메타 스코어: 83)

개요:

DARK SOULS ™ : 재건됨 로드 란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십시오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장르 정의 게임을 다시 경험해보세요. 아름답게 리마스터된, 놀라운 디테일로 로드 란으로 돌아갑니다. DARK SOULS : REMASTERED에는 메인 게임과 Artorias of the Abyss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Nintendo 플랫폼에서 프랜차이즈의 데뷔를 의미하며 처음으로 Nintendo Switch로 이동 중에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깊고 어두운 우주-저주에 시달리는 서사시적인 다크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십시오. 숨겨진 통로, 던전 및 비밀로 가득한 복잡한 세계 디자인을 탐험하십시오.

 

각 끝은 새로운 시작입니다. 각 플레이는 새로운 도전과 발견으로 당신을 놀라게 합니다.

 

게임 플레이의 풍부함과 가능성-수백 가지의 독특한 무기, 갑옷, 마법 및 제작 조합을 사용하여 자신 만의 플레이 스타일과 게임 경험을 만들어보십시오.

 

멀티 플레이어의 길 (최대 6 명의 플레이어)-협력 또는 대결, 지원 또는 배신 등 온라인 플레이에 대한 동기가 무엇이든 간에 9 가지 계약 가운데 진정한 고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출시일 2018년 10월 19일
플레이어수 up to 6 players
장르 액션, 어드벤처, 롤 플레잉, 멀티 플레이어
용량 4.0 GB
가격 Hong Kong 40,907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9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