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년 출시게임/2018년 10월

The Room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The Room

개요:

Fireproof Games의 BAFTA 수상 경력에 빛나는 3D 퍼즐 게임 The Room에서 기괴한 장치와 복잡한 기계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신비한 편지의 흔적을 따라가다 비밀과 속임수로 뒤덮인 여정에 얽혀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정교한 퍼즐 상자 맛있는 The Room에 갇힌 채, 필사적으로 찾고 있는 답을 잠금 해제하려면 지혜만으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해야 합니다.

 

주요 특징들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퍼즐 : 복잡하고 독특한 도전을 해결하여 신화와 기계의 매혹적인 조합에서 상자를 변형하고 눈앞에서 펼쳐보세요. 화려한 접안렌즈를 사용하여 숨겨진 메시지를 찾아내고, 코드를 해독하고, 정교한 메커니즘을 잠금 해제하고, The Room의 미스터리로 더 깊이 끌어들이면서 여기로 이끄는 비밀 문자 뒤에 숨겨진 진실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매혹적인 아트 워크 : 놀랍도록 사실적인 비주얼로 실제 세계와 판타지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하는 The Room은 플레이어가 화려한 경이의 세계에 빠져들도록 초대합니다.

 

설득력 있는 이야기 : 오랜 친구가 쓴 불길한 편지를 이해하려는 욕구에 힘 입어 버려진 집에서 홀로 갇혀있는 자신을 곧 알게 됩니다. 선택의 여지없이 계속할 수밖에 없는 비밀, 속임수, 위험이 얽힌 길을 따라 미지의 세계로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Nintendo Switch ™에 최적화 : 시리즈에 새로운 깊이를 더하면 이제 기계식 퍼즐 해결에 대한 실습 방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 또는 Joy-Con ™ 컨트롤러 모션 컨트롤을 사용하여 The Room을 탐색하여 각 잠금 클릭과 모든 키 회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메커니즘과 인터랙티브 컨트롤의 조합은 처음부터 끝까지 매혹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출시일 2018년 10월 1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퍼즐, 전략
용량 869 MB
가격 South Africa 8,853원 => 2,213원(75%)Russia 2,335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