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년 출시게임/2018년 11월

Diablo III: Eternal Collection [디아블로 3 : 이터널 콜렉션]

728x90
반응형

게임명: Diablo III: Eternal Collection (메타 스코어: 88)

개요:

지옥을 일으켜라

오래전, 천사와 악마는 금지된 연합 속에서 당신의 세계를 탄생시켰습니다. 이제 그들은 그것을 주장하기 위해 왔습니다. 성역의 온유하고 사악한 사이에 우뚝 서서 걷는 시체, 끔찍한 이교도, 타락한 세라프, 지옥의 군주와 싸우십시오. 천상과 불타는 지옥이 전쟁을 벌일 때 인류는 자신의 구원이 되어야 합니다.

 

거룩하지 않은 삼위일체

Diablo III 게임, Reaper of Souls 확장팩, Rise of the Necromancer 팩은 모두 Eternal Collection의 일부입니다 : 7 개의 클래스, 5 개의 막, 시즌 가치의 악마 분쇄.

 

Nintendo Switch ™ 독점

Sanctuary에서 Zelda의 세계 조각을 발견하십시오. Switch ™의 Eternal Collection에는 Cucco 동반 애완동물, Triforce 초상화 프레임, 영웅이 Ganondorf의 상징적인 갑옷을 입을 수 있는 독점 형상 변환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장식 날개도 받게 됩니다.

 

어둠을 물리 치다

당신은 천국과 지옥에 대한 포위된 세계의 유일한 방어자입니다. Joy-Con ™ 또는 Pro Controller로 무장하고 7 가지 다크 판타지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세요.

 

영원한 재생성

악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습니다. 새로운 난이도 설정에 대해 자신을 테스트하든, 서사적 스토리 캠페인을 플레이하든, 완벽한 스킬 캄보를 찾고, 장비 컬렉션을 확장하든, 무작위 던전을 통과하든, 아니면 매 시즌 새로 성역을 여행하든 상관없이 항상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찾는 도전.

 

완벽한 무기고 조립

디아블로 III의 다섯 가지 이야기를 통해 충전하면 전체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는 전설적인 아이템과 더 많은 조각을 발견할 때 역동적인 보너스를 제공하는 방어구 세트를 포함하여 Sanctuary의 가장 먼 곳에서 장비를 수집하게 됩니다.

 

권력을 향한 길

디아블로 III의 파워 빌딩 시스템은 오후 또는 전체 시즌 동안 충분히 유연합니다. 창, 폭풍, 좀비 개로 불타는 지옥을 밀어내세요. 800 개가 넘는 고유 한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불을 번개로 바꾸고, 마법 폭발을 나누고, 기술을 변경하여 파괴적인 힘 조합을 만드십시오.

 

혼자 가는 것은 위험하다

최대 3 명의 친구와 함께 로컬 액션 RPG 멀티 플레이어에 뛰어들어 인터넷 없이도 편안한 소파 쿠션에서 악마를 부수거나 온라인으로 파티 순위를 채우십시오. 하나의 Nintendo Switch ™에서 디아블로 III 공유 화면을 플레이하거나 최대 4 개의 Nintendo Switch ™ 콘솔에서 원격으로 플레이하거나 TV와 핸드 헬드 플레이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출시일 2018년 11월 2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액션, 어드벤처, 롤 플레잉, 파티
용량 13.3 GB
가격 Russia 55,040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9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게임 리뷰는 아래 링크로 이동해 주세요.

 

[롤플레잉-1P] Diablo III: Eternal Collection

게임명: Diablo III: Eternal Collection (메타 스코어: 88) 수 세대에 걸쳐 게이머들은 디아블로의 악마 군대와 싸워왔습니다. 이제 당신도 이 전설적인 액션 RPG의 게임을 즐길 차례입니다. 이터널 컬렉

sonbbang78.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