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년 출시게임/2018년 11월

Moonlighter [문라이터]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Moonlighter (메타 스코어: 83)

개요:

아주 오래전 고고학 발굴 중 다수의 문이 발견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문이 다른 영토와 차원으로 통하는 고대의 통로이며 용감하고 대담한 모험가는 대단한 보물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빠르게 알아차렸습니다. 작은 상업 마을 리노카가 발굴 현장 근처에 세워졌고 모험가들에게 안식처와 힘겹게 얻은 보물을 판매할 장소를 제공했습니다.

 

문라이터는 영웅이 되길 원하는 모험심 넘치는 상인 윌의 일상을 체험하는 로그라이트 액션 알피지 게임입니다.

 

상점 운영
리노카 마을에서 상점을 운영하면서 아이템 판매, 판매 가격 책정, 골드 관리, 조수 고용 및 상점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십시오. 수상한 사람이 당신의 물건을 훔칠 수도 있습니다!

 

스타일에 맞는 전투
다양한 적과 보스를 무찌르며 도전과 심도 깊은 전투 기술을 즐기십시오. 무기 숙달, 완벽한 타이밍,
신중한 위치 선정, 적과 환경에 대한 이해는 생존하기 위해 필수입니다. 적과 싸우는 방법은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마을 복구
작은 상업 마을을 복구하면서 이웃에 대해 알아가십시오.
새로운 사업체의 설립을 도우며 리노카의 좋은 이웃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십시오.

 

제작과 마법부여
제작과 마법부여 시스템을 이해하는 것은 게임 진행에 필수적입니다.
마을 주민과 상호작용하며 새로운 갑옷과 무기를 제작하고 장비에 마법을 부여하십시오.
이런 방식을 통해 장비를 유연하게 사용하거나 사용 방법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보물 탐색
다른 세상의 관문을 통해 기이한 세상에 접근하고 외래 문명의 귀한 물건을 수집하십시오: 자원, 무기, 갑옷 및 기이한 유물들.
하지만 모든 것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고유의 인벤토리 시스템을 현명하게 사용하여 최대한의 이익을 보십시오.

 

동료 만들기
가장 위험한 역경을 헤쳐나가는 동안 9명의 동료가 당신을 기꺼이 도와줄 것입니다.
각 동료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당신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아이템을 구해다 주거나, 상자를 추가로 열어주는 등
다양한 메커니즘을 지니고 있습니다!

출시일 2018년 11월 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어드벤처, 롤 플레잉, 시뮬레이션
용량 1.9 GB
가격 Russia 23,782원 => 8,076원(66%)South Africa 8,365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