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월

Build a Bridge!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Build a Bridge!

개요: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수상 경력에 빛나는 물리학 기반 퍼즐 게임! 가장 탄력 있고 재미있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적절한 재료와 건축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위험이 높은 퍼즐 게임에서 엔지니어링 및 즉흥 연주 기술을 테스트하십시오. 자동차, 트럭, 버스를 위한 다리를 건설할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때로는 괴물 트럭까지도 만들 수 있습니다. 지혜를 모으고 건설을 시작하십시오!

 

계획 단계에서 게임은 간단한 2D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다리에 가장 적합한 재료를 선택하고 점을 연결하여 가능한 가장 탄력적인 구조를 만듭니다. 가능한 한 효율적이고 최상의 설루션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복잡한 퍼즐처럼 각 레벨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실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미쳐서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작동하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접근 방식에는 재미가 있습니다.

 

완료되면 3D 모드로 전환하고 다리를 통과하는 자동차 운전을 지켜보세요. 유지 될까요 아니면 멋진 충돌을 볼 것입니까

 

일반 모드 외에도 게임에는 창의성과 즉흥성에 초점을 맞춘보다 편안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쉬운 모드가 있습니다. 일이 너무 어려워지면 게임 내 힌트 시스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80 개의 레벨과 숨겨진 및 보너스 다리를 건설하면 빨리 할 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재료로 제작-목재, 금속, 케이블

-점점 어려워지는 80 개 레벨의 퍼즐

-인터랙티브 요소로 가득한 다양하고 상세한 환경

-건설을 테스트하기위한 여러 대의 자동차

-현실적인 물리 엔진

-아름답고 양식화 된 아트 스타일

-15 개 언어로 제공 이 게임의 공식 사이트를 탐색하세요

출시일 2019년 1월 17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퍼즐, 시뮬레이션, 교육
용량 568 MB
가격 South Africa 14,788원 => 2,958원(80%)Russia 3,110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3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