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월

Sphinx and the Cursed Mummy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phinx and the Cursed Mummy (메타 스코어: 61)

개요:

Sphinx and The Cursed Mummy는 고대 이집트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오리지널 3 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세트의 사악한 계획을 무너 뜨리기 위해 마법의 포털을 통해 세계를 여행합니다. 스핑크스의 여정에는 그의 모든 재치, 민첩성 및 특별한 힘이 필요합니다. 그는 또한 꺼리는 영웅 친구 인 미라에게 눈에 띄지 않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 일 때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집트의 훔친 마법 왕관을 찾아서 스핑크스는 세트를 막고 세상을 구할 수 있습니다.

 

특징:

스핑크스와 그의 증가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위험한 함정을 곡예처럼 쉽게 피하면서 치명적인 신화 괴물에 맞서십시오. 적을 약화시키고 포획 딱정벌레를 사용하여 마음대로 능력을 저장하고 발휘하십시오.

 

힘과 전투 기술이 필요하지 않을 때 미라를 제어하십시오. 미라의 은신과 색다른 익살을 사용하여 적을 피하고 퍼즐을 풀고 적의 코 바로 아래에서 방해 행위를 하십시오.

 

수백 개의 독특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생물, 적 및 동맹과 상호 작용하십시오.

 

환상적인 그래픽은 이집트의 전설을 바탕으로 한이 신화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스토리 라인과 장대 한 게임 플레이.

출시일 2019년 1월 29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어드벤처
용량 1.1 GB
가격 Mexico 31,939원 => 12,775원(60%)

United States 13,157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