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월

Dragon Marked for Death: Advanced Attackers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Dragon Marked for Death: Advanced Attackers

개요:

이 다크 판타지 스타일의 액션 RPG에서 그들은 아스트랄 드래건의 표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Dragon Marked For Death는 단독으로 또는 최대 4 명의 플레이어와 로컬 또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로 플레이할 수 있는 횡 스크롤 2D 액션 RPG입니다.

Dragon Marked for Death : Advanced Attackers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Shinobi와 Witch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집을 파괴하고 용혈 예언자 인 Amica를 점령 한 Medius 왕국에 복수를 시작하는 Dragonblood Clan의 생존자로 플레이합니다. 복수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힘을 얻기 위해 그들은 아스트랄 드래건 아트 루움과 조약을 맺습니다.

 

새로 얻은 힘을 사용하여 마을 사람들의 퀘스트를 수행하고 왕국에서 지위를 높이십시오. 이 퀘스트에서 수행하는 방법은 게임의 최종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퀘스트가 적을 물리 치는 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배의 승객을 몬스터로부터 보호하고, 숨겨진 보물을 찾고, 포위 공격을 받고있는 성에서 공주를 구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네 가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Empress, Warrior, Shinobi 또는 Witch) 중에서 선택하고 적을 물리쳐 경험치를 얻고 레벨을 올리십시오. 레벨이 올라갈 때 공격력, 방어력, 민첩성 및 기타 매개 변수를 높일 수 있는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개인의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방식으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 하십시오!

 

로컬 무선을 통한 협동 멀티 플레이어 액션에서 최대 4 명의 플레이어와 팀을 구성하거나 Nintendo Switch Online으로 온라인에 접속하고 전 세계의 매치 메이킹 시스템을 사용하여 전 세계의 모험가들과 플레이하세요. 전략을 세우고 파티와 협력하면 더 큰 결과를 달성하고 더 나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강렬한 2D 액션 RPG에서 Dragonblood 클랜의 독특하고 어두운 판타지 세계를 경험할 준비를 하세요!

출시일 2019년 1월 31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액션, 롤 플레잉, 인디
용량 696 MB
가격 Mexico 15,957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9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