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1월

Yaga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Yaga (메타 스코어: 67)

개요:

롤 플레잉 민속 이야기

 

플레이할 때마다 바뀌는 이 어둡고 재미있는 액션 롤 플레잉 게임에서 슬라브 신화의 살인 전설을 부수고, 찌르고, 강타하세요. 엄청난 불운을 가진 한 손 대장장이 Ivan이 되어 짜르가 그에게 주어진 불가능한 임무를 맡아야 합니다. 그동안 신비한 마녀 바바 야가는 이반의 운명을 지켜봅니다.

 

Yaga의 세계는 슬라브 민속과 고대 이교도의 신념으로 가득한 세계입니다. Subcarpați의 머리를 휘젓는 루마니아 힙합 사운드 트랙과 손으로 그린 ​​인상적인 2D 아트 워크가 특징입니다. Yaga는 루마니아 인디 개발자 인 Breadcrumbs Interactive가 어린 시절 우화에 보내는 진정한 러브 레터입니다.

 

● 이반의 손으로 만든 방대한 망치와 도구를 사용하여 슬라브 민속의 고대 괴물을 무너 뜨리세요.

● 당신의 행동은 Ivan의 이야기, 그의 명성, 그가 선택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바꿉니다.

● 심층 단조 시스템을 실험하여 순간 이동하는 번개 망치와 갈고리 갈퀴와 같은 무기를 만드십시오.

● 부적, 마법 아이템, 축복, 특전 및 저주의 조합을 탐색하여 Ivan의 플레이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십시오.

● 여러 결말, 만남을 해결하는 여러 방법, 절차 맵, 만날 수있는 많은 캐릭터 및 숨겨진 비밀은 Yaga가 계속해서 플레이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 Ivan의 할머니는 그가 아내를 찾기를 원합니다. 그녀를 실망시키지 마십시오!

출시일 2019년 11월 12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롤 플레잉, 액션, 기타
용량 2.0 GB
가격 Mexico 26,825원 => 16,095원(40%)United States 16,490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