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1월

DRAW CHILLY

728x90
반응형

게임명: DRAW CHILLY

개요:

DRAW CHILLY는 블라디미르, 그의 분대, 연옥, 종말의 기수에 관한 지옥의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DRAW CHILLY는 블라디미르의 역할을 맡고 고용주 인 종말의 기병의 요청에 따라 연옥 깊은 곳에서 도시를 키우는 지옥의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블라디미르와 그의 용감하고 순수한 마음을 가진 그의 분대는 때때로 불운 한 기계공들이 원숭이들과 싸우며, 실수로 연옥에 도착한 보스들을 리퍼의 손에 넘겨주기 위해 단계별로 올라갑니다. 그들이 속한 지옥으로 보내졌습니다.

 

도시를 업그레이드하고 블라디미르와 그의 분대가 더 강해지도록 도와주면 각 주요 적의 배경 이야기를 배우고 블라디미르의 과거 장면을 보고 친절하고 유머 감각이 있는 4 명의 기병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우주.

 

이 2D 픽셀 아케이드 게임을 사용하면 작은 마음이 원하는만큼 좌우로 달릴 수 있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다른 더 중요한 기능도 있습니다.

 

-특별하고 비폭력적인 방법으로 닭을 모으고 에너지를 생산하여 도시를 업그레이드하고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이 도시는 NPC 조수와 분대원을 제공하며 블라디미르는 분홍색 벌레를 소환하여 적을 느리게 한 다음 거대한 렌치를 사용하여 치명적인 타격을 주는 등 점점 더 화려한 방식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를 완료하면 블라디미르의 기술과 능력을 업그레이드하여 그를 강하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VladCoin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자가 있는 거대한 닭은 새로운 능력을 부여할 것입니다. 액션이 일어나는 끝없는 우물에서 도시를 올려서 더 빨리 따라잡을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그넷이 완전히 충전되면 대재앙의 기수를 소환하여 전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보스 관련 특별 보너스 인 기수 선물도받을 수 있습니다.

출시일 2019년 11월 12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아케이드, 액션
용량 120 MB
가격 Russia 1,471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8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