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1월

Lumini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Lumini

개요:

오랫동안 잊힌 종, 적대적인 행성, 발견의 여정 – 루 미니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천 년 동안 흔적 없이 사라진 루 미니로 알려진 무고한 종족의 생명체가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슬프게도 시간은 친절하지 않았고 행성의 균형이 바뀌어 한때 온화한 환경이 적대적인 풍경으로 바뀌었습니다. Lumini 자신 만이 균형을 회복하고 오랫동안 휴면 한 종족을 되살릴 수 있으며, 다음 세대를 위해 미래를 보존하기 위해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 느긋한 흐름 스타일의 모험에서 Lumini의 고향을 탐험하고, 장애물을 극복하고, 떼를 안전하게 지키면서 행성의 에너지를 모아 쓰러진 동료를 되찾으세요. 무리를 나누고 개혁하고, 진화하고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여 Lumini를 예전의 영광으로 되돌리십시오...

 

-Go With The Flow – 느긋한 게임 플레이와 부드러운 사운드 트랙으로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편안한 게임 중 하나로 디자인되었습니다.

 

-Better Together – 에너지를 모아서 Lumini 떼를 키운 다음 두 떼로 나누어 퍼즐을 풀고 장애물을 극복하세요.

 

-자연선택 – 무리가 커질수록 Lumini가 더 많이 진화하고 더 많은 능력을 얻습니다. 소나, 부스팅, 수비 동작 등.

출시일 2020년 1월 24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모험
용량 918 MB
가격 Russia 11,126원 => 3,327원(70%)

Poland 3,570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3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