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1월

Kentucky Route Zero: TV Edition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Kentucky Route Zero: TV Edition (메타 스코어: 87)

개요:

 

 

켄터키의 황혼 무렵, 새 노래가 개구리와 곤충의 합창단으로 넘어가면서 익숙한 도로가 이상 해지고 길을 잃기 쉽습니다. 이미 길을 잃은 사람들은 지하 동굴을 통해 구불구불 한 비밀 고속도로로 향할 수 있습니다. 이 고속도로를 따라 살고 일하는 사람들은 처음에는 조금 이상하지만 곧 익숙해 보입니다. 노후 한 운전자가 운명의 골동품 가게를 위해 마지막 배달을 합니다. 귀신들에 둘러싸인 낡은 TV를 고치는 젊은 여성; 그 아이와 그의 거대한 독수리 동반자; 로봇 뮤지션; 사방에 숨어있는 보이지 않는 전력 회사와 그 손에 맞서 싸우는 진부한 커뮤니티.

 

KENTUCKY ROUTE ZERO : TV EDITION은 잊혀지지 않는 전자 악보와 The Bedquilt Ramblers가 녹음 한 찬송가 및 블루 그래스 표준 모음을 특징으로 하는 5 막으로 구성된 마법의 현실주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비디오 게임의 역사에서와 마찬가지로 연극, 영화 및 실험적인 전자 예술에서 많은 것을 끌어들이는 눈에 띄는 시각적 스타일로 렌더링 된이 작품은 지불할 수 없는 부채, 버려진 미래, 커뮤니티를 찾는 인간의 욕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원래 수년에 걸쳐 간헐적으로 출판 된 TV Edition은 원래 별도로 출판된 간 편과 함께 5 개의 막을 모두 수집하며, 현재 Nintendo Switch ™에서 처음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처음으로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및 스페인어 (유럽 스페인어 및 라틴 아메리카)로 공들여 현지화되었습니다.

출시일 2020년 1월 2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인디
용량 1.6 GB
가격 Russia 25,623원 => 15,374원(40%)Poland 16,065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