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1월

HYPERCHARGE Unboxed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HYPERCHARGE Unboxed (메타 스코어: 74)

개요:

웨이브 기반 타워 디펜스 메커니즘을 갖춘 멀티 플레이어 (분할 화면 / 온라인)를 포함한 협동 1 인칭 슈팅 게임.

 

액션 피겨로 플레이하고 Sgt의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최대 탄약. 당신의 임무는 HYPER-CORE가 파괴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파괴되면 인간 친구에게 작별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잊을 것입니다. 당신이 존재하지 않은 것처럼 될 것입니다. 모든 곳에서 장난감의 미래를 위해 함께 일하고 승리하십시오!

 

게임 특징 :

* 협동-함께 장난감 종류를 위해 싸워라. 온라인 / 로컬 협동 모드에서 3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스쿼드를 구성하고 완전한 소멸에서 HYPER-CORE를 구하세요.

 

* PvP – 플라스틱 대 플라스틱. 점수 판의 정상이 되기 위해 싸울 때 다른 작은 병사들과 정면으로 맞서세요.

 

* 싱글 플레이어-모든 영웅이 팀을 필요로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외로운 늑대이고 혼자서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 분할 화면-구식. 소파에서 친구와 함께 팀으로 적을 날려 버리세요. (독에 연결된 경우 4 인 분할 화면).

 

* 탐색-하늘은 당신의 한계입니다. 글쎄, 상단 선반입니다. 크레딧, 코인, 배터리 및 수집품이 충분히 숙련된 경우 각 환경을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 Fortify-보호하겠다고 맹세 한 것을 방어하십시오. 포탑, 함정, 벽을 만들고 무기화된 장난감의 사악한 무리와 싸우십시오. T. Rex를 조심하세요.

 

* 진행-당신이 작다고해서 그 부분을 볼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XP를 획득하고, 독특한 스킨을 잠금 해제하고, 액션 피겨와 무기를 커스터마이즈 하십시오.

 

* 전략 – 방어의 기술. 분대와 전술에 대해 논의하고 최상의 방어 방법을 계획하십시오. 가장 높은 등급의 보상을 얻으려면 팀워크가 중요합니다.

 

* 어려움 – 온 가족을 위한 선택. 캐주얼, 레귤러, 엑스퍼트에는 항상 자신의 기술 수준에 맞는 모드가 있습니다.

 

* Pay-to-Win 없음-이유가 무엇입니까 우리는 플레이어를 소중히 여기며 귀하의 피드백을 경청할 것을 약속합니다.

 

* 공식 사운드 트랙-20 개 이상의 놀라운 독특한 음악 트랙. 오리지널 게임 내 사운드 트랙을 통해 HYPERCHARGE : UNBOXED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세계로 모험을 떠나십시오.

출시일 2020년 1월 31일
플레이어수 up to 8 players
장르 1 인칭, 액션, 멀티 플레이어, 파티
용량 5.2 GB
가격 Mexico 21,025원 => 14,717원(30%)

United States 15,390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2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