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1월

Indie Gems Bundle - JRPG Edition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Indie Gems Bundle - JRPG Edition

개요:

이 환상적인 인디 번들에서 이 두 가지 JRPG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세요!

 

이 번들에는 Dungeon Rushers 및 Robothorium이 포함됩니다.

---

Dungeon Rushers는 던전 크롤러의 게임 플레이와 턴 기반 전투를 결합한 2D 전술 RPG입니다.

 

팀을 관리하고, 먼지가 많은 던전을 약탈하고, 몬스터 군대를 부수고 강력한 장비를 제작하세요.

색다른 우주에서 다채로운 캐릭터 캐스트와 함께 장대 한 모험에 참여하십시오.

 

장대 한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많은 던전을 탐험하고 보호 된 보물을 약탈하세요. 그림자 속에 숨어있는 함정과 괴물을 극복하기 위해 최고의 영웅 조합을 선택하여 자신의 팀을 구성하십시오.

 

영웅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무섭게 만들고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승리를 달성하세요.

 

6 명의 장인으로 구성된 고급 시스템 덕분에 여행 중에 수집 한 구성품으로 장비를 직접 제작하십시오.

 

던전과 보너스 챌린지를 완료하여 영웅 난이도를 잠금 해제하세요. 최고 만이 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

Robothorium은 턴 기반 전투가 포함 된 사이버 펑크 던전 크롤러로, 모든 선택이 인류에 대한 혁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심층 전략, 제작, 파티 기반 관리, 재능 등이 로그 라이크에서 훨씬 더!

 

-나만의 로봇 혁명을 주도하세요

당신의 봉기는 독특 할 것입니다! 각각의 선택은 무작위 세대와 다음 임무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은 또한 게임에 존재하는 5 개의 다른 진영과의 관계를 바꿀 것입니다.

 

-턴제 전투

각각 고유 한 시너지 효과가 있는 8 가지 등급의 로봇으로 전략을 개발하세요. 독특한 메커니즘으로 설계된 수많은 적과 맞서고 BreakTech 기업을 물리치십시오!

 

-로봇 부대 관리

동맹을 선택하고 로봇을 관리하십시오. 강력한 아이템을 제작 및 수집하고, 재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전 세계의 데모를 지원하십시오!

출시일 2020년 1월 31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롤 플레잉, 전략,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용량 1.0 GB
가격 Mexico 21,025원 => 4,205원(80%)

United States 4,389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3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