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10월

Oceanhorn 2: Knights of the Lost Realm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Oceanhorn 2: Knights of the Lost Realm (메타 스코어: 73)

개요:

 

그랜드 어드벤처

Oceanhorn 2 : Knights of the Lost Realm은 첫 번째 챕터가 시작되기 1000 년 전에 설정되어 신화와 전설로 가득한 광대 한 가이아 세계를 가로지르는 마법의 여정을 안내합니다. Warlock Mesmeroth가 강력한 암흑 군대와 함께 돌아왔기 때문에 젊은 기사는 불가능한 도전에 직면합니다. 우리의 영웅은 세계의 운명을 위해 싸우는 Owrus, Gillfolk, 그리고 인간들을 하나로 묶을 수 있을까요

 

이번에는 혼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혼자서이 여정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Arcadia의 지도자 Archimedes의 손녀 Trin과 오래된 사무라이 무기를 휘두르는 신비한 로봇 Gen이 당신과 힘을 합쳐 Mesmeroth의 Dark Army에 맞서 싸울 것입니다. 상황에 맞는 명령을 사용하면이 아군을 전투에 참여시키거나 게임에서 가장 영리한 퍼즐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싸우고, 해결하고, 탐험하세요

더 크고, 더 좋고, 새로운 기능으로 가득한 Oceanhorn 2는 최고의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 일뿐만 아니라 클래식 비디오 게임의 어깨에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아이템을 수집하고, 캐스터 건을 휘두르고, 고대인의 신비한 퍼즐을 풀고, 아카디아와 그 주변 왕국이 제공해야하는 모든 것을 발견하세요! 도전을 받아들이고 진정한 영웅이 되십시오.

 

특징

• 20 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에 걸친 장대 한 RPG 메인 퀘스트

• 대규모 보스 전투는 반사 신경과 전투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 수십 개의 사이드 퀘스트가 놀라운 보상을 제공합니다

• 풀어야 할 영리한 퍼즐과 탐험 할 수 있는 신비한 던전

• 아름다운 수공예 그래픽으로 전설과 음모의 세계를 그린

 

지원 : support@cornfox.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이 게임의 공식 사이트를 탐색하십시오.

출시일 2020년 10월 2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액션, 롤 플레잉
용량 2.6 GB
가격 Mexico 30,454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6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