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10월

Control Ultimate Edition - Cloud Version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Control Ultimate Edition - Cloud Version (메타 스코어: 71)

개요:

 

Control Ultimate Edition은 하나의 훌륭한 가치 패키지에 메인 게임과 모든 확장팩 ( The Foundation 및 AWE )을 포함합니다.

 

부패한 존재가 연방 통 제국을 침범했습니다… 오직 당신 만이 그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제 세계는 깊고 예측할 수 없는 환경을 통해 불길한 적을 몰살하기 위한 장대 한 전투에서 당신의 무기입니다. 격리는 실패했고 인류는 위태 롭습니다. 당신은 통제권을 되찾을 것입니까

 

80 개가 넘는 상을 수상한 Control은 시각적으로 놀라운 3 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여러분을 한 자리에서 지켜줄 것입니다. 개방형 환경과 유명한 개발자 인 Remedy Entertainment, Control의 시그니처 세계 구축 및 스토리 텔링을 결합하여 광범위하고 매우 만족스러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요 특징들

 

미스터리를 밝혀 내십시오.

국의 어두운 비밀을 다룰 수 있습니까 실종 된 형제를 찾고 여기로 온 진실을 발견하면서 예상치 못한 캐릭터와 기괴한 사건으로 가득 찬 서사시적인 초자연적 투쟁을 펼치십시오.

 

모든 것이 당신의 무기입니다.

변형 된 무기와 염력을 통해 파괴력을 발휘하십시오. 강력한 능력을 활용하여 주변의 모든 것을 치명적인 무기로 바꾸면서 적을 몰살시킬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숨겨진 세계를 탐험하세요.

비밀 정부 기관의 불길한 공간을 깊이 파헤쳐보십시오. 국의 변화하는 환경을 탐색하여 항상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통제를 위해 싸워라.

흥미진진한 임무와 도전적인 보스 전을 통해 끊임없는 적과 싸우고 능력을 극대화하고 무기를 커스터마이즈 하는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얻으십시오.

 

출시일 2020년 10월 2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용량 98 MB
가격 Canada 0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6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