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11월

TAURONOS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AURONOS

개요:

신화 속 미노타우로스가 쫓는 고대 미로에 갇혀 있습니다.

 

신화 속 미노타우로스가 쫓는 고대 미로에 갇혀 있습니다. 센터에 도착하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어둠 속에서 자신에 대해 무엇을 발견하게 될까요

 

적은 단 하나뿐입니다 ...

그러나 그것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Minotaur입니다. 미궁의 미로를 탐험해야만이 불멸의 괴물을 물리 치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미로에는 많은 도구, 많은 보상,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찾기를 기다리는 많은 비밀이 있습니다. 그러나 Minotaur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으므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할 수 없습니다.

 

어두운 맛

이 게임은 미로에 대한 그리스 신화와 테세우스와 미노타우로스 사이의 싸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어두운 테마는 음성 연기와 은유 적 스토리 텔링으로 풍성해진 복고풍 픽셀 아트로 시각적으로 표현되어 스릴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희망합니다).

 

미궁

여정에는 6 개의 챕터가 있으며 각 챕터에는 고유 한 과제, 패턴 및 보상이 있습니다. 총 42 개의 스테이지, 5 개의 스킬 업그레이드-각각 3 개의 레벨, 3 개의 숨겨진 업그레이드, 2 개의 고유 한 업그레이드, 비밀 통로 및 부활절 달걀이 있습니다.

 

공정한 경고

이 게임은 로그 라이크 던전 크롤러가 아니라 궁극적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하는 경험입니다. 감히 자신을 알고 계십니까 물론, 당신은 단순히 유죄가 있는 오락 아케이드 게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단지 주의하십시오 : permadeath는 용서할 수 없습니다.

출시일 2020년 11월 3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퍼즐, 시뮬레이션, 아케이드
용량 694 MB
가격 Russia 6,669원 => 4,664원(30%)

Poland 4,991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