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11월

8-Bit Farm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8-Bit Farm

개요:

농장 관리 시뮬레이션 게임! 가장 멋진 농장을 만드세요!

 

이 겸손한 작은 농장에는 당신과 같은 새로운 관리자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가축을 구하고 꽃, 과일 및 채소를 기르고 점차적으로 밭을 확장하고 농업 관광을 시작할 준비가 될 때까지 직원 수를 늘리십시오.

 

농장의 매력이 커짐에 따라 다양한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승리의 열쇠는 농산물 수준을 높이고 농장 시설을 능숙하게 배치하여 캄보로 함께 작동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농장은 더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행복한 방문객이나 업적 완료에 대한 선물로 사진을 받고 FarmMart에서 교환하여 농장을위한 다양한 설치물을 얻으십시오. Odds & Ends Shop에서 날씨에 영향을 미치는 가젯과 같은 편리한 품목을 위해 사진을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줄다리기, 야외 스포츠 또는 퍼즐과 같은 미니 게임에서 실력을 시험해 볼 수있는 축제에서 더 많은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상을 받으면 금전적인 상을 받는 것 외에도 직원을 위한 멋진 모자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매년 말은 전국 농장 랭킹이 발표되는만큼 짜릿한 시간입니다! 자신에게 도전하고 판매, ​​방문자 수, 방문자 만족도 및 직원 수에 대한 모든 순위를 올릴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게임을 보려면 Kairosoft를 검색해보세요!!

출시일 2020년 11월 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연구, 시뮬레이션, 퍼즐, 전략
용량 195 MB
가격 Russia 14,481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6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