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출시게임/2021년 1월

TOHU [토후]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TOHU

개요:

멋진 물고기 행성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어드벤처 게임에서 아름다운 환경을 탐험하고 복잡한 퍼즐을 풀어보세요.

 

이상하고 멋진 물고기 행성의 세계에서 새로운 어드벤처 게임을 경험하십시오. 아름다운 환경을 탐험하고, 복잡한 퍼즐을 풀고, 신비한 소녀와 그녀의 기계적인 분신 인 Cubus에 대한 진실을 발견하세요.

어린 소녀로서의 모험

생생하고 분위기 있는 장소를 탐험하고, 흥미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정교한 퍼즐을 풀면서 신성한 엔진을 수리하세요. The Girl으로서 당신은 가볍고 민첩하며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없는 세계의 영역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Cubus의 힘 활용

언제든지 The Girl의 기계적인 친구 인 Cubus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물건이 필요하십니까 지나가는 전구 파리를 잡으려면 크고 튼튼한 팔이 필요하십니까 신비한 자신의 거울 이미지로 즉석에서 팔씨름을 해야 하나요 Cubus가 도와드립니다.

화려한 수공예 세계를 발견하세요

TOHU의 각 물고기 행성은 요염하고 아름다운 예술 작품을 통해 생명을 불어넣고 디테일이 가득합니다. 기괴한 캐릭터 캐스트를 만나고 수집할 귀여운 동물을 발견하세요!

복잡하게 만들어진 퍼즐 풀기

TOHU의 독특하고 엉뚱한 수수께끼를 해결하려면 당신에 대한 지혜가 필요합니다. 확장된 비행선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동물을 찾는 간단한 검색부터 콧수염이 가득한 두더지 대포를 작동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매혹적인 사운드 스케이프에서 목욕

TOHU는 Hollow Knight의 사운드 트랙을 담당하는 수상 경력이 있는 작곡가 Christopher Larkin의 악보를 특징으로 합니다.

출시일 2021년 1월 28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퍼즐
용량 2.2 GB
가격 Russia 14,321원 => 12,882원(10%)Poland 13,872원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