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출시게임/2021년 1월

Redout: Space Assault [레드아웃: 스페이스 어썰트]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Redout: Space Assault

개요:

 

Redout : Space Assault를 사용하면 2395 년 화성 식민지 기간 동안 Super Orbital Recon Fighter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경험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장대하고 흥미진진한 아케이드 우주 전투에 뛰어 드세요. 번개처럼 빠른 아드레날린을 불러일으키는 싱글 플레이어 우주 전투에서 현명하고, 능가하고, 압도적이며, 적을 능가하십시오.

포세이돈 보안군의 에이스 전투기 조종사 인 Leon Barret으로 플레이합니다. 여기 Poseidon Corp.에서 우리는 인류가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고갈된 뜨거운 지구와 차갑고 밀실 공포증이 있는 달 식민지 사이에서 분열되어 화성의 식민지화를 위한 길을 닦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반란군과 우주 해적을 근절하여 질서를 유지하고, 과학자들을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연구를 촉진하며, 수많은 외부 위협으로부터 모든 직원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거대한 소행성 채광 공장에 뛰어 들고, 반란군 무인 항공기와 전투기를 격추하고, 적의 사격을 피하고 좌우로 구르고, 엄청나게 강력한 미사일 발리를 펼칠 뿐만 아니라 엄청난 속도로 길 잃은 조종사 및 우주 청소부와 경쟁하여 엄청난 스릴을 만끽하십시오.

임무를 완료하면 카드와 토큰을 잠금 해제하여 전투기의 선체, 방패, 에너지 무기 및 미사일을 업그레이드하여 거대한 캐피탈 선박에 맞서고 한 손으로 전쟁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누구도 선하거나 악하지 않은 행성 간 투쟁에서 여러분은 레온이 계급, 필요한 악의 의미, 성실의 대가, 그리고 궁극적으로 입장을 취하는 것이 의미하는 것을 경험할 것입니다.

특징

커리어 모드-Redout Universe에서 생존하고 승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을 배웁니다.

많은 번창하는 세계-이국적인 장소, 장대 한 이벤트, 모든 경계를 넘어선 장대 한 전투.

깊은 게임 플레이-손재주, 빠른 사고 및 적응성을 테스트하여 전술적 우월성을 나타냅니다.

더 크고 나쁜 무기-플라즈마 캐논부터 쇼크 레이, 레일 건, 스캐 터샷, 공대공 미사일, 로드 업 개틀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무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박에 여러 인스턴스를 선택, 업그레이드 및 설치하십시오.

포주 마이 라이드 (Pimp my Ride)-우주선을 업그레이드하여 확장하십시오. 카드를 드롭하고 교체하여 군함의 단일 측면을 개선하고 스타일에 더 잘 맞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귀를 위한 음악-더 힘들어질수록 더 아프고 더 아프게 될 완전히 다이내믹 한 사운드 트랙!

우주에서 할 일

레일 슈터 섹션에서 적 드론, 파이터 및 모든 종류의 적 군함과 싸우십시오. 미사일과 총알 양동이를 피하고 하나씩 쓰러 드리십시오.

은신처, 자원, 반란군을 찾아 이리듐 광산과 버려진 우주 구조물을 탐험하세요. 자유로운 움직임을 즐기고 엔진 출력을 줄여 좁은 통로를 통과하지만 페인트 칠이 긁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적군 시설을 통해, 적진 뒤에서, 거대한 우주 전투를 통해, 또는 우주 해적과 빠른 비용으로 경쟁하십시오.

거대한 함선에 맞서 싸우는 특수 설계된 미션에서 캐피털 함선을 돌격하세요 : 각각 고유 한 강점, 약점 및 특수 공격을 가진 각 함선은 게임 내러티브의 전환점이 됩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스페이스 액션

Redout : Space Assault는 Redout Adrenaline 품질 인증과 함께 제공됩니다. 미사일을 피하기 위해 굴러가는 것부터 강화된 부스트를 통해 함선의 한계를 뛰어넘는 모든 배의 움직임은 조종하기 직전에 실제로 우주 용 전투기를 운전하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해 즉시 탑건이 될 필요는 없지만, 모든 보너스 목표를 달성하고 파이터 스탯을 최대로 높이려면 확실히 약간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출시일 2021년 1월 22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아케이드
용량 1.9 GB
가격 Russia 11,002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25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2021년 출시게임 > 2021년 1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Zotrix Starglider  (0) 2021.03.04
Cooking Festival  (0) 2021.01.25
Royal Tower Defense [로얄 타워 디펜스]  (0) 2021.01.25
TOHU [토후]  (0) 2021.01.25
Neoverse Trinity Edition [네오버스 트리니티 에디션]  (0) 2021.01.25
12 Labours of Hercules III: Girl Power  (0) 2021.01.25
CATTCH [캐치]  (0) 2021.01.25
Bouncing Hero [바운싱 히어로 ]  (0) 2021.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