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년 출시게임/2018년 11월

Warframe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Warframe (메타 스코어: 86)

개요:

닌자 무료 플레이!

 

워 프레임을 선택하세요

각각 고유 한 능력으로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30 개 이상의 워 프레임으로 완벽한 워 프레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기고 조립

카타나 스. 석궁. 화염 방사기. 300 개 이상의 다양한 무기로 무기고를 확장 한 다음 각 무기를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수정하세요.

 

빠른 속도의 전투를 경험하세요

적의 무리를 썰고 주사위를 던지거나 총을 쏘거나 몰래 들어가십시오. 선택은 귀하의 몫입니다.

 

열린 세계 탐험

워 프레임 내에서 거대한 열린 풍경을 탐험하고, 발견하고, 싸우고, 비행하세요.

 

유체 공원 이동

강력한 이동 시스템을 통해 수도와 지하 화합물을 원활하게 도약, 미끄러지고 활공합니다.

 

파멸의 태양계

먼 미래의 워 프레임 세계에서 기괴한 클론과 자본주의 기계가 우리 태양계를 지배합니다. 18 개의 독특한 세계를 탐험하고 방어하면서 탐욕과 부패에 맞서 싸우십시오.

 

스쿼드 업

혼자서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 명의 친구를 초대하거나 Tenno 커뮤니티에서 3,800만 명의 강자들과 함께 싸우십시오.

 

NINJAS 무료 플레이

Warframe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진입 장벽이 없기 때문에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우리의 세계에 합류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Origin System, Tenno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출시일 2018년 11월 20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액션, 롤 플레잉, 멀티 플레이어
용량 24.5 GB
가격 Japan 0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9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