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 뉴스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3rd 트레일러 공개. 이야기의 서막을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판도 배포 개시.

728x90
반응형

2020년 11월 20일(금) Nintendo Switch로 발매 예정인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의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영상을 못 보신 분은 우선 아래 영상을 봐주세요.

 

3rd 트레일러 공개

이 영상에서는 「프루아」, 「로베리」, 「코가님」 등의 등장 캐릭터들의 소개와, 이 소프트웨어가 세계관을 계승하고 있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도 등장했던 「신수」의 영상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에서는 신수가 동료로 조작 가능

신수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도 중요한 존재였습니다만,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에서는 4명의 영걸들을 통하여 동료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그 거체가 펼치는 공격은 건물과 함께 일격에 수백의 몬스터를 날려 버릴 정도로, 일반적인 「무쌍」 액션과는 다른 상쾌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야기의 서막을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판도 배포 개시!

Nintendo Switch 본체의 닌텐도 e숍에서 체험판도 배포를 개시하였습니다. 이야기의 서막인 1장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필드에서 펼쳐지는 「무쌍」 액션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는 구입한 제품에서 이어할 수 있으므로 이 기회에 꼭 체험해 보세요!

이외에도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와 저장 데이터 연동 특전도 있습니다.

지금 Nintendo Switch 본체의 닌텐도 e숍이나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소프트웨어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Nintendo © KOEI TECMO GAMES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by Nintend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