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4월

Aggelos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Aggelos (메타 스코어: 80)

개요:

Aggelos는 복고풍 스타일과 현대적인 게임 디자인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시간을 들여 16 비트 시대에서 곧바로 뽑아낸 것처럼 보이지만 현대의 경이로움처럼 플레이하는 매혹적인 새로운 액션 RPG를 발견하세요!

 

비선형적인 일본 복고풍 모험에서 영감을 얻은 Aggelos는 다른 차원의 존재들이 평화로운 루멘 왕국을 침공하겠다고 위협함에 따라 플레이어를 생존을 위한 거대한 투쟁의 한가운데로 던집니다. 비밀과 사이드 퀘스트가 넘쳐나고 모든 2D 액션 게임이 부러워할 매끄러운 근접 전투를 자랑하는 Aggelos는 복고풍 스타일과 현대적인 게임 디자인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탐험할 광대 한 왕국

숲, 바다, 동굴 시스템 및 고대 사원을 탐험하면서 전멸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데 필요한 마법 요소를 발견하세요.

 

고전적인 비선형 모험

새로운 능력과 장비를 얻을 때 메트로 배 니아 스타일로 점진적으로 드러나는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치명적인 만남

루멘 사람들을 위해 위험한 메인 라인 퀘스트와 선택적인 이상한 직업을 수행하면서 우뚝 솟은 보스와 그들의 까다로운 하수인을 물 리치십시오.

 

전술적 깊이

마법 능력과 높은 수준의 공격을 잠금 해제하고 이러한 엄청난 힘을 전문적으로 연결하여 몇 초 만에 적의 화면을 제거하십시오.

 

놀라운 정신 예술

빼놓을 수없는 현대 미술은 잊으세요 : Aggelos는 16 비트 전체를 통해 자랑스럽고 충실하게 유지하면서 최상의 캐릭터 디자인과 애니메이션을 자랑합니다.

 

기억에 남는 칩

루멘 왕국에 생명을 불어넣는 복고풍 사운드 트랙에 빠져보세요.

출시일 2019년 4월 2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액션, 롤 플레잉, 플랫 포머
용량 234 MB
가격 Russia 15,602원 => 5,458원(65%)Mexico 5,587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