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5월

Anarcute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Anarcute

개요:

Anarcute는 눈에 띄는 아트 디렉션과 독특한 모든 게임 플레이를 갖춘 가장 귀여운 폭동 게임입니다!

 

지금은 어두운 시기입니다. 악한 기업 그룹이 세계 주요 도시를 점령했습니다. 그들은 언론을 장악하고 경찰을 세뇌했으며 이제는 고층 빌딩에서 시민들의 삶을 뻔뻔하게 지시합니다.

 

행동할 시간입니다! 혁명을 장악하여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끔찍한 세뇌 순찰대에 맞서십시오.

 

우리는 단결했습니다!

Anarcute에서 당신은 단일 캐릭터가 아니라 전체 군중을 제어하고 있습니다! 군중이 클수록 더 강력 해집니다. 도시에서 동료 폭도들을 깨우고 반란을 일으켜 파괴적인 능력을 발휘하십시오!

 

도시는 당신의 놀이터입니다

전화 부스, 소화전, 쓰레기통, 자전거, 자동차… 도시의 물체를 발사체로 사용합니다. 군중이 충분히 커지면 건물 전체를 무너뜨리고 적에게 무너뜨릴 수도 있습니다!

 

세뇌 순찰과 싸우십시오

상대방은 아무것도 멈추지 않고 인상적인 장비를 모두 사용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레이저, 전기 포탑, 스파이더 로봇, 헬리콥터 및 박격포는 당신의 길을 가로막는 많은 함정과 적들 중 일부입니다

 

전 세계에 혁명을 전파하십시오

모험하는 동안 독특한 시각 및 오디오 설정을 가진 5 개의 도시를 통과하게됩니다. 도쿄에서 파리까지 그리고 레이캬비크와 마이애미를 통과하는 세뇌 순찰대는 당신에게 어떤 휴식 도주지 않을 것입니다. 도시의 구석구석을 탐험하여 모든 동물을 찾고 군중을 취향에 맞게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귀여운 혁명의 시간입니다!

 

중요한 사실 :

※ 귀엽고 귀여운 폭도들을 이끌고 악과의 싸움에서 전 세계를 혼란에 빠뜨리세요

※ 길거리에있는 물건을 집어 들고 세뇌 순찰대에 던지세요

※ 길에있는 건물을 무너뜨리고 도시의 레이아웃을 활용하세요

※ 당신을 막기 위해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된 끔찍한 세뇌 순찰대와 싸우십시오.

※ 세계를 탐험하고 자유롭게 설정하세요!

출시일 2019년 5월 30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시뮬레이션, 파이터, 전략
용량 1.5 GB
가격 Japan 15,883원 => 7,941원(50%)Mexico 7,959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7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