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0월

Asphalt 9: Legends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Asphalt 9: Legends (메타 스코어: 61)

개요:

새로운 업데이트 – 14대의 새로운 자동차, 새로운 지도 등.

 

Nintendo Switch ™에서 여러 상을 수상한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이 첫 번째 주요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캐리비안 업데이트의 새로운 콘텐츠로 한계를 뛰어 넘 으세요

Lamborghini Huracán EVO Spyder 또는 Koenigsegg Jesko를 포함한 14대의 신차.

카리브해의 새로운 열대 트랙.

새로운 커리어 시즌 3 개.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시즌.

Mitsubishi Lancer Evolution 및 Mercedes-Benz AMG GT S 용 맞춤형 부품.

클럽 소유권 양도.

 

분할 화면의 공유 경험

언제 어디서나 오프라인 멀티 플레이어 도전을 위해 분할 화면 게임 모드를 실행하세요! 42 개의 사용 가능한 트랙 중 하나를 선택하고 최대 3 명의 강력한 상대를 잡아 누가 최고인지 보여주세요.

 

가장 고급스러운 자동차

70 개 이상의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스피드 머신을 수집하세요. 각 차량은 현재까지 아스팔트 게임 중에서 가장 바람직한 라인업을 만들기 위해 미학과 고성능을 기반으로 신중하게 선택되었습니다.

 

원하는 대로 맞춤화

자동차 편집기를 사용하여 자동차의 정확한 색상과 재질을 설정하세요. 림 및 브레이크 캘리퍼의 색상을 선택하고 카본 부품을 추가하여 라이딩을 완벽하게 맞춤화 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차량을 위한 맞춤형 바디 부품으로 추가 주행을 하여 나만의 독특한 레이싱 전설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숨이 멎을듯한 위치

가장 놀라운 실제 장소에서 80 개의 트랙을 가로지르는 중력을 거스르는 레이스의 스릴을 느껴보세요. 미국의 황야에서 거대한 토네이도 주위를 경주하거나 카리브해의 모래 해변을 가로질러 달리십시오. 각 트랙은 모든 레이스를 블록버스터 영화로 바꿀 수 있는 끝없는 게임 플레이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케이드 재미의 폭발

니트로를 충전하여 궁극의 니트로 펄스를 방출하고 방음벽을 깨세요! 비현실적인 공중 스턴트로 친구와 라이벌을 놀라게 하고 놀라운 360 ° 테이크 다운을 수행하여 스타일로 승리하세요.

 

전설이 되다

60 개 이상의 시즌과 800 개의 레이스를 완료하여 커리어 모드에서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매일 돌아와 기간 한정 챌린지를 완료하고 추가 독점 보상을 받으세요. 궁극적인 보상을 위해 라이브 8 인 레이스에서 월드 시리즈 멀티 플레이어 리그의 정상까지 경주하여 진정한 아스팔트 전설이 될 수도 있습니다!

 

빠른 레이스에서 기술을 날카롭게

새로운 퀵 레이스 모드에서 홀로 또는 AI에 대항하면서 모든 턴, 점프, 단축키를 마스터하세요. 잠금 해제 가능한 빠른 레이스 챌린지에서 개인 최고에 도전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모든 단일 트랙에서 최고의 시간을 달성하십시오.

 

궁극의 레이싱 컨트롤

Nintendo Switch에 맞게 조정된 새로운 완전 수동 제어 방식으로 진정한 콘솔 레이싱을 경험하고 프로 아스팔트 레이서처럼 운전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레이싱의 재미에 집중할 수 있도록 스티어링을 간소화하는 캐주얼 친화적인 TouchDrive 제어 체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숫자의 힘

클럽 기능으로 같은 생각을 가진 레이서 커뮤니티를 만드십시오. 클럽 동료들과 협력하고 클럽 레이스 모드에서 서로 훈련하여 클럽 순위표 순위를 올리고 마일스톤 보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일부 게임 아이템은 실제 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기의 설정 메뉴에서 인앱 구매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다음 내용을 읽고 동의해야 합니다.

GAMELOFT 개인 정보 보호 정책 (https://www.gameloft.com/en/privacy-notice/)

사용 약관 (https://www.gameloft.com/en/conditions-of-use)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 (http://www.gameloft.com/en/eula)

*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 인앱 구매가 포함됩니다.

출시일 2019년 10월 8일
플레이어수 up to 8 players
장르 레이싱, 아케이드
용량 2.8 GB
가격 Canada 0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8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2019년 출시게임 > 2019년 10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ult - milestone one  (0) 2021.01.06
The Tiny Bang Story  (0) 2021.01.06
Trine 4: The Nightmare Prince [트라인 4: 악몽의 왕자]  (0) 2021.01.06
Call of Cthulhu  (0) 2021.01.06
Reventure  (0) 2021.01.06
Trine: Ultimate Collection  (0) 2021.01.06
MISTOVER [미스트오버]  (0) 2021.01.05
Pocket Stables  (0) 2021.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