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1월

Juicy Realm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Juicy Realm

개요:

이것은 플레이어가 전 세계의 기괴한 과일과 맞서야 하는 로그 라이트 게임입니다.

 

Juicy Realm은 플레이어가 전 세계의 기괴한 과일과 맞서야 하는 로그 라이트 게임입니다. 동물과 식물의 경계가 흐려지고 먹이 사슬이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인간은 이 놀라운 발견을 하면서 공격적인 식물의 서식지 경계를 따라 전초 기지를 세워 조사, 방어, 그리고 앞으로 올 일에 대비했습니다. 당신은 이 이상한 새로운 적과 맞서기 위해 전선에서 군인의 역할을 맡습니다.

 

미래에 인류는 이제 먹이 사슬의 꼭대기에 서있는 식물을 절망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오만 할 수 있었을까요...

식물이 팔다리를 돋아 내고 자각을 키우기 시작했을 때만 인류는 이 광합성에 의존하던 생물이 한때 제기 한 위협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식물이 어떻게 그렇게 짧은 시간 에이 거대한 진화 적 도약을 했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동물이 성취하는 데 수백만 년이 걸렸습니다.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이제 인류가 먹이 사슬의 최상위에 머물기 위해 입장을 취할 때입니다.

 

새로 발견된 식물 제국의 첫 번째 탐험가 중 한 명인 당신은 적의 은신처로 계속해서 더 깊고 깊숙이 들어가야 합니다. 자신을 방어하고 베이스캠프를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장비, 무기 및 자원을 회수하면서 기괴하고 다채로운 과일을 처치하십시오.

식물 군의 압도적인 파괴력을 혼자서 물리 칠 수 없다면, 친구 몇 명을 초대해 도움을 받아이 이상한 신세계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도록 도와주세요.

 

게임 특징

-임의의 영역, 보물 및 몬스터가 있는 Rougelite 요소

-다양한 특수 무기와 아이템

-독특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상세한 아트 스타일

-캠프를 확장하고 새로운 기능을 잠금 해제하세요

-솔로 캠페인 및 로컬 멀티 플레이어

출시일 2019년 11월 7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액션, 멀티 플레이어
용량 1.1 GB
가격 Japan 15,943원 => 11,160원(30%)

Mexico 11,232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5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