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2월

Ashen

728x90
반응형

게임명: Ashen

개요:

Ashen은 집이라고 부르는 곳을 찾는 방랑자에 관한 오픈 월드 협동 액션 RPG입니다.

 

패시브 협동 멀티 플레이어

Ashen을 통해 모험을 하면서 Journey의 패시브 멀티 플레이어와 유사한 대규모 오픈 월드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가끔 만나게 됩니다. 그들을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악에 맞서 싸우거나, 파티에 초대하거나, 단순히 무시하십시오.

 

뒤틀린 영혼

Ashen은 체력 기반 전투의 영혼장르에 충실하여 플레이어를 처벌하면서도 만족스럽게 광대 한 세계로 안내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트위스트가 있습니다. 두 가지 게임 플레이 경험이 똑같지 않습니다. 늪지를 탐험하든, 피요르드를 조사하든, 고궁을 약탈하든, 주어진 순간에 당신이 있는 곳은 모험의 과정을 극적으로 바꿀 것입니다. 잔인한 열린 세상입니다. 당신은 그 안에 살고 있습니다.

 

생물 + 전투

Ashen은 적대적인 적부터 원주민에 이르기까지 위험한 만남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환경과 그 주민들을 연구하고 바지 좌석으로 비행하는 대신 모험을 계획하는 것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세계의 동식물은 환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종종 치명적입니다.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각 대결은 잠재적으로 끔찍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제작이 핵심

생존자를 발견하면 그들을 마을로 초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단순한 모험가가 아닙니다. 그들은 잠재적인 협력자로서 대장장이에서 채집 전문 지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작 기술을 견인합니다.

 

스토리 + 점수

유명한 판타지 작가 인 Mark Lawrence (The Broken Empire 3 부작)와 유명한 밴드 Foreign Fields는 Aurora44의 개발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응집력 있고 독특한 내러티브와 사운드를 제작했습니다.

출시일 2019년 12월 9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롤 플레잉, 액션, 어드벤처, 멀티 플레이어
용량 4.9 GB
가격 Russia 40,091원 => 16,028원(60%)Poland 16,660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