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 출시게임/2019년 12월

60 Parsecs!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60 Parsecs!

개요:

원자 우주 시대는 폭발적이었습니다! 포스트 아포 칼립스 우주 시대가 될 때까지.

 

우주 정거장이 폭발하기 직전이며 일이 지저분해질 때까지 60 초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비상 셔틀을 위해 미친 듯이 돌진하고 THE GREAT UNKNOWN으로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무엇을 (또는 누구) 잡으시겠습니까

 

이것은 60 Parsecs!, 원자 우주 시대를 배경으로 한 다크 코미디 공상 과학 어드벤처입니다. 모든 냉전 편집증, 크롬 도금 벽 악센트, 우주 헬멧이 달린 바퀴벌레로 완성됩니다.

 

잘못 안내 된 것으로 가장 잘 묘사된 우주를 가로지르는 여정에서 쓰레기를 미안합니다. 수프 부족 및 기타 우주 공간의 공포에 대처하면서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새로운 집을 찾고 생존하는 데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본보 야지!

 

 

청소 및 대피

핵무기 60 초 전에 우주 정거장을 우주의 진공 상태에서 떠 다니는 입자로 줄이고, 그곳에서 나가기 전에 가능한 모든 보급품과 승무원을 미친 듯이 잡으십시오. 양말 꼭두각시가 언제 도움이 될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생존 및 결정

우주 장례식은 불편하므로 가능한 한 죽지 않도록하십시오. 제한된 보급품과 재치를 사용하여 어려운 선택을 하고 생존을 보장하십시오.

 

탐색 및 제작

덕트 테이프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지만 덕트 테이프를 어떻게 수정 (또는 적어도 제작)합니까 탐험을 계획하여 자원을 찾고, 생존 필수품을 만들고, 절차 적이며 매우 철저한 모험에서 이상한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세요.

 

리드 및 보호

선장으로서 승무원을 행복하게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의무입니다. 그렇게하면 승무원을 죽일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들이 더 가까워지는 것을 보면서 관계를 관리하고 서로를 에어 락 밖으로 내 던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출시일 2019년 12월 20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기타, 시뮬레이션
용량 2.1 GB
가격 Russia 10,249원 => 4,100원(60%)Mexico 4,183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6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