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스위치 할인

[1월 4일] 닌텐도 스위치 게임 할인 - 한국어 지원

728x90
반응형

South Africa eshop

1

 

게임명: Infernium (메타 스코어: 67)

개요:

비선형 1 인칭 생존 공포, Infernium은 당신을 핵심으로 옮길 것입니다!

 

Infernium은 극복해야 할 잔인한 도전으로 가득 찬 게임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대부분의 적을 죽이거나 피해를 입힐 수는 없지만 동시에 해결책은 아니지만 1 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추격당하는 동안 당신은 전략을 생각하고 재고하고 숨겨진 지름길을 열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면 세계와 그 지식이 비선형 방식으로 펼쳐져 각 플레이를 다르게 만듭니다. 올해의 여러 상을 수상한 인디 게임 MIND : Path to Thalamus의 제작자로부터.

 

특징:

• 접근성 문제. Infernium을 만들 때 신체장애, 청각 장애 및 색맹 게이머를 위한 접근성 기능이 고려되었습니다.

• 바가없는 잔인한 감옥. 세상이 실제 감방이고 적과 함정으로 가득 차있어 길을 어렵게 만듭니다.

• 고통을 유발하는 환경과 도전.

• 17 개의 상호 연결된 비선형 레벨.

• 6 사용하기 쉽고 마스터하기 어려운 플레이어 기술을 찾고 개선합니다.

• 다른 적 종류. 극복하기 위해서는 각자 다른 전략 / 기술이 필요합니다.

• 지속적인 세상. Infernium에서 변경 한 모든 사항은 영원히 그대로 유지됩니다.

• 견고하고 깊이 있는 포토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새로운 게임 + 모드.

• 여러 엔딩.

출시일 2018년 4월 5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퍼즐, 1 인칭, 플랫 포머
용량 1.1 GB
가격 South Africa 22,181원 => 2,215원(90%)

Norway 2,283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15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Russia eshop

2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TRANSFORMERS: BATTLEGROUNDS (메타 스코어: 68)

개요:

BUMBLEBEE와 Autobots에는 새로운 사령관이 있습니다. 분대를 구성하고 디셉티콘과의 전투에 참여하고 로컬 멀티 플레이어로 팀을 구성하세요!

 

지구가 침략 당하고 MEGATRON과 함께 디셉티콘의 리더 인 Allspark, BUMBLEBEE 및 Autobots는 우주에 평화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새로운 사령관이 필요합니다 – 당신!

분대를 구성하고 시작하여 센트럴 시티에서 사이버 트론까지 격렬한 턴제 전술 전쟁을 펼치십시오. 사악한 디셉티콘을이기려면 힘과 전략이 모두 필요합니다. OPTIMUS PRIME, GRIMLOCK 등으로 전투에 참여할 준비가 된 TRANSFORMERS 캐릭터와 그들의 능력을 선택하여 앞의 전투를 지배하십시오. 각 환경을 유리하게 사용하고, 사막 모래 폭풍에서 엄폐하고, Cyberton의 에너 곤 폭풍을 피하고, 도시 거리에서 적과 싸우십시오. 그리고 Energon 미터를 채워 가장 사나운 적을 분쇄하는 강력한 궁극 능력을 발휘하십시오. 직관적인 컨트롤과 세 가지 난이도 설정을 통해 앞으로의 도전의 규모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런 다음 로컬 멀티 플레이어로 팀을 구성하고 깃발 캡처, 호드, 최후의 전투 등과 같은 게임에서 전략 기술을 시험해보세요. 팬들이 영원 토록 기다려온 전략 액션 게임 TRANSFORMERS!

 

• AUTOBOTS 주도 – BUMBLEBEE, WINDBLADE, OPTIMUS PRIME 및 스릴 넘치는 전략 전투에서 더 많은 영웅을 지휘하십시오.

 

• 지구에서 사이버 트론으로 – 폭발적인 임무에서 도시, 숲, 사막 및 그 너머를 부수고 폭발하십시오.

 

• 기술 연마 – 접근 가능한 컨트롤과 3 가지 난이도 모드가 초보자를 환영하고 전술가를 시험해보세요.

 

• 로컬 멀티 플레이어 – 친구와 팀을 구성하거나 아케이드 스타일 게임에서 솔로로 플레이하세요.

 

 

출시일 2020년 10월 23일
플레이어수 up to 2 players
장르 아케이드, 전략
용량 3.0 GB
가격 Russia 43,901원 => 30,726원(30%)

Poland 32,633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1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3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HYPERCHARGE Unboxed (메타 스코어: 74)

개요:

웨이브 기반 타워 디펜스 메커니즘을 갖춘 멀티 플레이어 (분할 화면 / 온라인)를 포함한 협동 1 인칭 슈팅 게임.

 

액션 피규어로 플레이하고 Sgt의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최대 탄약. 당신의 임무는 HYPER-CORE가 파괴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파괴되면 인간 친구에게 작별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잊을 것입니다. 당신이 존재하지 않은 것처럼 될 것입니다. 모든 곳에서 장난감의 미래를 위해 함께 일하고 승리하십시오!

 

게임 특징 :

* 협동-함께 장난감 종류를 위해 싸우십시오. 온라인 / 로컬 협동 모드에서 3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스쿼드를 구성하고 완전한 소멸에서 HYPER-CORE를 구하세요.

 

* PvP – 플라스틱 대 플라스틱. 점수 판의 정상이 되기 위해 싸울 때 다른 작은 병사들과 정면으로 맞서세요.

 

* 싱글 플레이어-모든 영웅이 팀을 필요로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외로운 늑대이고 혼자서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 분할 화면-구식. 소파에서 친구와 함께 팀으로 적을 폭파하세요. (독에 연결된 경우 4 인 분할 화면).

 

* 탐색-하늘은 당신의 한계입니다. 글쎄, 상단 선반입니다. 크레딧, 코인, 배터리 및 수집품이 충분히 숙련된 경우 각 환경을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 Fortify-보호하겠다고 맹세 한 것을 방어하십시오. 포탑, 함정, 벽을 만들고 무기화된 장난감의 사악한 무리와 싸우십시오. T. Rex를 조심하세요.

 

* 진행-당신이 작다고해서 그 부분을 볼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XP를 획득하고, 독특한 스킨을 잠금 해제하고, 액션 피겨와 무기를 커스터마이즈 하십시오.

 

* 전략 – 방어의 기술. 분대와 전술에 대해 논의하고 최상의 방어 방법을 계획하십시오. 가장 높은 등급의 보상을 얻으려면 팀워크가 중요합니다.

 

* 어려움 – 온 가족을 위한 선택. 캐주얼, 레귤러, 엑스퍼트에는 항상 자신의 기술 수준에 맞는 모드가 있습니다.

 

* Pay-to-Win 없음-이유가 무엇입니까 우리는 플레이어를 소중히 여기며 귀하의 피드백을 경청할 것을 약속합니다.

 

* 공식 사운드 트랙-20 개 이상의 놀라운 독특한 음악 트랙. 오리지널 게임 내 사운드 트랙을 통해 HYPERCHARGE : UNBOXED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세계로 모험을 떠나십시오.

출시일 2020년 1월 31일
플레이어수 up to 8 players
장르 1 인칭, 액션, 멀티 플레이어, 파티
용량 5.2 GB
가격 Russia 21,937원 => 15,351원(30%)

New Zealand 16,487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10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및 구독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