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1월

Stories Untold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tories Untold (메타 스코어: 80)

개요:

Stories Untold는 오리지널 히트 에피소드 The House Abandon의 리마스터를 포함하여 네 가지 실험적인 모험의 편집 테이프입니다.

 

Stories Untold는 장르를 완전히 독특한 것으로 바꾸는 내러티브 기반 실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고전적인 텍스트 어드벤처, 포인트 앤 클릭 등의 조합이 결합된 4 개의 단편 소설이 환상적이고 매혹적인 인터랙티브 비주얼 스토리 텔링의 예로 묘사된 하나의 신비한 선집으로 함께 패키지화됩니다 (Telegraph 5/5). 출시 이후 광범위한 비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80 년대 복고풍 향수,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장르를 무시하는 게임 플레이, 긴장된 심리적 공포를 결합하여 올해 플레이 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롭고 독특한 이야기 ​​중 하나(GameSpew 9/10)를 만듭니다.

 

Stories Untold는 Jon McKellan (Alien : Isolation)과 Omar Khan이 이끄는 Glasgow 기반의 전 AAA 개발 팀인 No Code가 개발했습니다.

 

특징:

 

-고유 한 설정, 게임 플레이 및 메커니즘을 갖춘 4 개의 독특한 스토리.

 

-마음을 사로 잡는 텍스트 모험을 하고, 무선 전송을 처리하고, 기괴한 인공물에 대한 실험을 수행하세요.

 

-화려한 복고풍 미학은 생생한 추억을 되살 리거나 과거를 엿볼 수 있습니다.

 

-80 년대 호러 사운드 트랙에서 영감을받은 숭고한 신디 웨이브 호러 사운드 트랙.

 

-장르 호핑 : 심리적 공포에서 긴장된 미스터리와 무서운 공상 과학에 이르기까지 Stories Untold는 진정으로 4 개의 이야기, 1 개의 악몽입니다.

출시일 2020년 1월 16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어드벤처, 퍼즐, 기타
용량 2.2 GB
가격 Japan 10,416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8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