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3월

DreamGallery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DreamGallery

개요:

Dream Gallery는 중국의 전통 미학을 담은 퍼즐 게임입니다.

 

드림 갤러리로의 여정 시작

이 경이로운 햇살의 세계에 떨어진 꽃잎이 흩어져 있습니다. 맑은 산 개울이 부드럽게 거품을 냅니다. 붉은 왕관 두루미가 개울을 한가로이 거닐며 자연스럽게 물에서 물고기를 쪼아 먹습니다. 산들바람이 옷의 가장자리를 바스락 거리게 합니다. 그리고 바람의 발자취를 따라 꽃잎이 웅장한 홀을 돌아다니며 부드럽게 어깨에 떨어집니다. 꿈의 샘 옆에서 당신은 기억의 파편을 응시하고 숙고하기 시작합니다.

 

과거의 로맨스

모든 영혼은 의롭지 만 평온한 영웅에서부터 황궁의 잘 구워진 첩에 이르기까지 사랑으로 고통받습니다. 기억의 파편이 당신의 운명을 정리할 고대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게하십시오.

 

개발자들의 소원

중국 전통문화, 패션, 풍경, 예술적 개념에 대한 감사로 인해 우리는 고대 중국 시인 Tao Yuan Ming의 시대를 초월한 대사에 구현된 여가와 농촌을 포착하는 편안한 게임을 개발할 계획입니다. 고요하게 남쪽 산을 바라보세요.

중국 전역을 여행 한 저희 카메라 스태프가 촬영 한 내러티브 사진 컬렉션을 통해 중국 전통 미학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여러분께 선사하고자 합니다.

출시일 2020년 3월 26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퍼즐, 전략
용량 514 MB
가격 Russia 6,120원 => 2,436원(60%)Mexico 2,545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7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