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6월

Ninjala [닌자라]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Ninjala (메타 스코어: 78)

개요:

닌자와 껌이 등장하는 온라인 액션 배틀 게임! 현대 닌자의 역할을 맡고 Ninjala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 닌자 껌

Ninja-Gum을 사용하여 적에게 던질 수 있는 거품을 날리고, 모든 종류의 무기를 제작하고, 스테이지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무기의 모양과 종류는 사용하는 닌자 검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 경쟁 선수

최대 8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배틀 로얄 스타일의 경기에 참여하고 전 세계 닌자와 패권을 놓고 경쟁하세요.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 한 플레이어가 승자가 됩니다. 상대를 쓰러 뜨리고, 아이템을 획득하고, 무대에 배치된 드론을 파괴하는 등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인상적인 마무리 기술인 IPPON으로 상대를 쓰러 뜨리고 추가 점수를 얻으십시오.

■ 협동 플레이

친구와 함께 4 대 4 팀 전투에 참여하세요. 팀원과 협력하고 상대 팀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여 승자로 선언하십시오.

■ 아바타

독특한 패션 브랜드의 다채로운 의상과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대로 조합할 수 있는 다양한 아바타 아이템 중에서 선택하세요. 일관된 모양을 위해 하나의 브랜드를 고수하거나 믹스 앤 매치하여 자신 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출시일 2020년 6월 24일
플레이어수 up to 8 players
장르 액션, 멀티 플레이어
용량 2.6 GB
가격 Mexico 0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7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