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8월

Clan N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

게임명: Clan N

개요:

혼자 또는 친구들과 싸우고, 전투 기술을 습득하고이 아케이드에서 영감을 얻은 서사적 싸움꾼에서 땅에 평화를 되찾으세요!

 

Clan N은 고전적인 아케이드 게임 플레이와 오늘날의 현대적인 싸움꾼을 결합한 핵 앤 슬래시 게임입니다.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자연에서는 가볍고 무거운 특수 공격을 현명하게 피하고 차단하고 사용하여 진행해야 합니다. 고대 극동 테마를 사용하면 7 가지 레벨에 걸쳐 다양한 적, 미드 / 엔드 레벨 보스 및 메인 게임 플레이에 통합된 캐주얼 미니 게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N 클랜 정보 :

 

N 클랜은 극동지역의 고대 사무라이 그룹으로, 파괴를 추구하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왕국을 보호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네 명의 그룹 멤버는 시노비가 타나를 휘두르는 닌자 아키라, 지팡이를 치는 레이나, 이중 검을 휘두르는 다이 키, 낫을 베는 스님 타로로 구성됩니다.

 

수년간의 훈련과 각자의 기술에 대한 헌신 끝에 각 캐릭터는 고유 한 마법 능력을 발견했습니다. 아키라는 펄스로 가득 찬 번개를 쏘고, 레이나가 지진 충격으로 땅을 통제하고, 다이 키는 잔인한 토네이도 파도를 휘젓고, 타로는 드래건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 :

 

Akuji는 세계의 균형이 평화, 지식, 시간이라는 세 가지 영역에 있음을 발견 한 N 클랜의 전 사무라이입니다. Akuji는 이들 중 하나의 세계를 두드리면 영적 불균형의 힘을 활용하고 그로부터 더 강해질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영적 불균형을 추구한 결과 사무라이 사원에서 추방당하고 N 클랜에서 쫓겨났습니다.

 

아쿠지가 몰랐던 것은 영적 불균형을 이루는 것은 당신에게 어두운 힘을 줄뿐만 아니라 당신의 빛과 삶의 순수함을 소비한다는 것입니다. 사원과 N 클랜에서 추방된 후, Akuji는 마을을 학살하여 평화를 파괴하고 그가 죽인 사람들의 힘을 유지함으로써 갈등과 전기 마법 능력을 흡수하여 극동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전사가 되었습니다. 그가 계속 성장하는 동안 Akuji는 그의 정복에 합류하고 그들의 길에 서있는 사람을 제거하기 위해 영혼 그룹 인 Seishin Gun을 결성했습니다.

 

N 클랜이 그의 행동을 발견한 후, 그들은 Akuji와 Seishin Gun의 악당 약탈을 막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캐릭터 정보 :

 

레이나와 다이 키는 남부 사무라이 일족의 형제자매로 성장했습니다. 레이나는 오빠 다이 키처럼 씨족의 가르침을 배우지 않았지만 여전히 직원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관찰하고 배웠습니다. 그녀는 결국 샤머니즘을 받아들였으며 젊은 여성으로서 이 땅에서 처음으로 시노비 샤먼이 되었습니다.

 

아키라는 늑대 무리가 쫓아 간 바깥 땅을 떠돌아다니는 미아로 입양된 어린 시절의 친구로, 마을에 간신히 도착했습니다. Daiki의 아버지는 Akira가 일반적으로 심한 흉터가 난 후 머리부터 몸을 가리지 만 아이를 데리고 키 웠습니다.

 

Tarou는 Akuji (N 클랜에 합류하기 전)와 같은 수도원에서 왔으며 같은 교사 밑에서 배웠습니다. Akuji는 수년 후 수도사의 사원으로 돌아와 균형의 기둥을 파괴하고 영적 불균형을 추출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고대 두루마리를 훔쳤습니다. 타로는 아쿠지를 쫓아 N 클랜으로 발걸음을 내디뎠다. 기존 세 멤버에게 상황을 설명한 후 모두 팀을 이뤄 아쿠지를 쓰러 뜨리기로 했다.

출시일 2020년 8월 6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액션, 파이터, 아케이드, 멀티 플레이어
용량 186 MB
가격 Mexico 16,091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7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2020년 출시게임 > 2020년 8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xomon: Extinction  (0) 2022.02.11
Skully [스컬리]  (0) 2020.12.30
Spitlings  (1) 2020.12.30
Swimsanity!  (0) 2020.12.30
Drink More Glurp  (0) 2020.12.30
Titan Glory  (0) 2020.12.30
Boomerang Fu  (0) 2020.12.29
Spiritfarer [스피릿페어러]  (0) 2020.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