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10월

Remothered: Broken Porcelain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Remothered: Broken Porcelain

개요:

 

Broken Porcelain은 시리즈에 많은 환영 변화를 가져와 캐릭터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 텔링 요소를 도입하고이 잊히지 않는 모험에 전례 없는 수준의 몰입도를 제공합니다. 이 시리즈는 신규 및 재 방문 팬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Ashmann Inn에 묻혀있는 진실은 쉽게 발견되지 않을 것입니다. 스토커, 강력한 사냥꾼, 시간에 갇힌 강력한 사냥꾼, 벽의 경계에 의해 많은 수수께끼가 얽혀 있고 보호됩니다. 전략적이고 수완이 풍부한 접근 방식이 이 잊히지 않는 모험에서 빠르게 중요해질 것이기 때문에 생존은 빠른 반응 이상의 것입니다. 현명 해지십시오-몰래 도망가거나 임박한 위험에 맞서 싸울 가장 좋은 시간을 아는 것은 사냥꾼을 빠르게 사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들

-스릴 넘치는 심리적 음모. 수상 경력에 빛나는 컬트 클래식 Remothered가 Broken Porcelain으로 돌아옵니다.이 시리즈는 프랜차이즈를 발견하는 새로운 팬과 Tormented Fathers의 이벤트와 캐릭터를 둘러싼 추가 지식을 갈망하는 시리즈 베테랑을 위한 완벽한 진입 점입니다.

-현실적인 생존 공포. Ashmann Inn은 위험만큼이나 자원이 풍부합니다. 끔찍한 과거의 중대한 비밀을 숨기는 불안정한 장소를 탐험하는 데 도움이되는 아이템을 찾기 위해 조심스럽게 환경을 샅샅이 뒤 져야 합니다.

-강렬한 스텔스 게임 플레이. Ashmann Inn의 그림자 사이를 돌아다니며 모든 것을 마음대로 사용하여 적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여 탈출구를 만드십시오.

-조사하고 탈출하세요. 도전적인 퍼즐, 확장된 지식, 작곡가 Luca Balboni (Remothered : Tormented Fathers, Mine, Watch Them Fall)의 잊히지 않는 사운드 트랙은 어둡고 우울한 분위기를 게임이 끝난 후에도 플레이어를 괴롭히는 무서운 경험으로 바꿔줍니다.

-매혹적인 캐릭터.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의 명단은 호러 클래식의 주인공에서 영감을 얻은 캐스트에 대한 모든 새로운 추가 사항을 만나기 위해 팬이 좋아하는 것으로 증가함에 따라 커집니다.

-실시간 시네마틱. 첫 번째 시리즈에서는 완전히 애니메이션 된 실시간 시네마틱이 Remothered의 캐릭터와 세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전례 없는 수준의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출시일 2020년 10월 13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액션
용량 6.3 GB
가격 United States 33,016원 => 16,502원(50%)

Canada 17,955원

할인기간 2021년 1월 4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