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출시게임/2020년 10월

HyperBrawl Tournament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HyperBrawl Tournament (메타 스코어: 66)

개요:

스매시. 말다툼. 점수!

 

하이퍼 브롤의 전설이 되어보세요

우주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들이 모여 오랜 세월 동안 대결에서 경쟁했습니다. 전설적인 HyperBrawl 토너먼트! 독특한 무기와 영광에 대한 갈증으로 무장 한이 1-4 인용 아케이드 스타일의 스포츠 싸움꾼이 로컬 또는 온라인에서 플레이하며 전투 테스트를 거친 경기장으로 이동하세요.

 

하이퍼 커브 마스터

우주의 엘리트 챔피언 만 이이 놀라운 기술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HyperCurve를 사용하면 비행 중 공을 제어하여 상대와 장애물 주변을 마법으로 조종하여 HyperBrawl에서만 발생할 수 있는 전설적인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 포스 채널

전설적인 HyperForce는 당신의 DNA를 뚫고 지나가고, 말 그대로 당신의 적들이 파괴적인 힘으로 경기장에서 쏜 것을 볼 수있는 게임 변경 공격을 시작합니다.

 

영웅 조립

이미 전설적인 영웅 들인 경쟁자들은 하이퍼 브롤 토너먼트에서 경쟁하기 위해 가장 먼 영역으로 끌려갑니다. 3 가지 클래스의 12 명의 영웅 중에서 선택하고 치명적인 무기 조합으로 장전하고 승리를 위해 갑옷을 칠하십시오.

 

MALEVOLENT ARENAS

영웅들의 고향 행성에서 HyperBrawl 경기장으로 광대 한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십시오. 사이버 펑크스타일이 적용된 Chrome City의 높은 경기장, 고대 스틸 헨지 경기장 또는 악마적인 아즈 드 리치 법원을 방문하세요. 각 경기장에는 위험한 장애물과 모든 게임에 더 많은 도전과 예측 불가능 성을 부여하는 함정이 가득합니다.

 

전투 시작

캠페인 모드를 시작하고 토너먼트의 모든 영웅과 대결하는 Galaxy League에서 전설이 되기 위한 등반을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Cosmic Cup에서 더 많은 찬사를 받으십시오. 또는 블리츠 모드 인 멀티 플레이어 광기에 빠져보세요.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최고의 하이퍼 브롤 챔피언이 되어 별을 가로질러 전설을 구축하세요!

출시일 2020년 10월 20일
플레이어수 up to 4 players
장르 스포츠, 아케이드, 멀티 플레이어, 파티
용량 1.0 GB
가격 Russia 22,263원
할인기간 2020년 12월 26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