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출시게임/2022년4월

Anuchard

728x90
반응형

게임명: Anuchard (메타 스코어: 71)

개요:

 

붕괴 후 수 세대 동안 살아남은 후손들은 당신을 마법의 Audros Bell의 종으로 선택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 몬스터와 싸우고, 퍼즐을 풀고, Anuchard를 이전의 하늘의 영광으로 복원하십시오!

Anuchard는 경이로움과 평화의 장소로 알려져 있으며, 상공에 매달린 무한한 풍요의 땅입니다. 다섯 명의 고대 수호자들이 섬에 축복을 주었습니다... 어느 날까지 그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떠났습니다. Anuchardian 낙원은 하늘에서 떨어져 아래 세계로 추락했습니다. 섬의 아주 작은 티끌만이 가을에서 살아남았습니다. 나머지는 지하에서 합쳐져 단순히 The Dungeon으로 알려진 거친 마법과 사악한 괴물로 가득 찬 구불구불한 통로의 덩어리로 되어 있습니다.

소수의 생존자들이 살아남은 섬의 유일한 마을인 Orchard에서 살아남아 몇 세대에 걸쳐 Anuchardian 마법의 잔해가 남아 있습니다. 농부들은 밭을 가꾸고 청소부는 왕국의 뼈를 줍습니다.

모두가 Audros Bell을 들고 던전에 들어가 수호자들을 잠에서 깨우고 낙원을 되찾을 선택된 자, Bellwielder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합당하다고 판단되어 벨위더의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던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종소리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은 Bellwielder이고 Audros Bell은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벨 마스터! 단순한 무기가 아니라 퍼즐과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도구입니다.

종은 무딘 소동의 도구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밀쳐내기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장애물로 부수고 위치를 조정하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비우십시오.

종과 함께 던전 전체에서 도전 과제를 해결하십시오. 발사체를 발사하고 퍼즐 조각을 움직이고 창의적으로 활용하세요!

던전에 입장

뒤틀린 마법의 던전에는 잃어버린 아누차드 왕국을 복원하는 데 필요한 수호자들이 있습니다.

손으로 만든 독특한 던전을 탐험하세요. 각각은 소유자의 성격과 측면에 맞게 마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각각은 독특한 도전입니다. 잠자는 수호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그들의 독특한 역학을 마스터하고 더 큰 던전의 가장 깊은 곳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당신의 의무를 기억하십시오: 세트피스 보스 전투에서 수호자들과 대결하고 패배시켜 그들이 아누차드의 사람들을 섬기기 위해 돌아올 수 있도록 하십시오.

낙원 복원

Bellwielder의 전설적인 퀘스트의 경로를 따라 과수원을 도우십시오.

던전에 갇힌 길 잃은 마을 사람들의 영혼을 구하고 부흥 의식을 통해 과수원으로 돌려보내십시오.

되살아난 각 주민은 퀘스트에 기여합니다. 농부, 요리사, 약초사, 모두가 당신과 나머지 마을 사람들이 Anuchard를 복원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던전에 대한 더 깊은 모험을 준비하십시오. 마을 주민들이 제공한 재료로 식사를 준비하고 다시 전투에 참가하세요!

출시일 2022년 4월 21일
플레이어수 Single System 1 Players
장르 액션 어드벤처 파이팅 퍼즐
용량 1.1 GB
가격 Colombia 6,512원
할인기간 2022년 8월 9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2022년 출시게임 > 2022년4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ast Brigade vs. the Evil Legion of Dr. Cread  (0) 2022.08.09
Base Jump Wing Suit Flying  (1) 2022.08.05
As Far As The Eye  (0) 2022.08.05
Arise: A Simple Story - Definitive Edition  (0) 2022.08.05
8Doors: Arum's Afterlife Adventure  (0) 2022.08.05
Transiruby  (0) 2022.08.05
Don't Starve Together  (0) 2022.08.05
LEGO® Star Wars™: The Skywalker Saga  (0) 2022.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