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출시게임/2021년 3월

STORY OF SEASONS: Pioneers of Olive Town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728x90
반응형

gameScreenShotgameScreenShot

게임명: STORY OF SEASONS: Pioneers of Olive Town

개요:

할아버지의 개척 시대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은 주인공은 가방을 싸고 대도시 생활의 번잡함을 올리브 타운의 국경에 맡기기로 결정합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마을의 시장이자 할아버지의 오랜 친구 인 빅터를 만납니다. 그는 수년에 걸쳐 자연에 의해 매립된 오래된 농장으로 그들을 데려갑니다. 할아버지의 꿈에 생명을 불어넣고 그의 발자취를 따르기로 결심 한 주인공은 소매를 걷어 올리고 일을 시작합니다.

 

농장에서 아주 가까운 올리브 타운은 반도 끝에 세워진 항구 도시입니다. 조용한 작은 마을 일지 모르지만 독특한 캐릭터가 가득한 곳입니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이 그림 같은 해변 지역에서 충분히 잘 지내지 만, 조금 더 많은 관광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일본에서 Bokujo Monogatari로 알려진 원래 농장 / 생활 시뮬레이션 프랜차이즈의 대망의 새로운 항목이 데뷔합니다. Nintendo Switch에서 플레이어는 길들여지지 않은 황야를 형성하고 농장을 타일에 맞게 꾸밀 수있는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결혼 후보자, 농장과 함께 성장하고 번영하는 마을, 요청 시스템은 STORY OF SEASONS 시리즈의 핵심 요소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기능을 강조합니다. 농지를 탐험하면서 지구 스프라이트를 찾으면 계절이 변하지 않는 정원, 하늘의 섬, 심지어 화산 내부와 같은 신비하고 환상적인 땅으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농장을 가꾸고, 마을을 가꾸십시오. 반도의 황야를 길들이고 처음부터 농장을 건설하십시오! 재료를 수집 및 처리하여 요청을 이행하고 Olive Town의 인프라를 개선하고 도구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 의상 및 액세서리를 의뢰하십시오.

 

-간단한 메커니즘, 깊은 게임 플레이 미숙 한 농부들은 묘목 모드와 일반 모드로 돌아와서 편하게 쉬실 수 있습니다. 자신 만의 번화 한 농장을 만들 준비가 된 베테랑 플레이어는 고전적인 게임 플레이 요소에 새로운 변형이 가미 된 친숙한 기능과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한한 가능성의 농장 토지를 청소하고 오래된 시설을 수리하고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곳에 새 시설을 배치하십시오. 농사 기술의 수준을 높이고 가축 용 울타리와 자동 공급기부터 작물 용 스프링클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식과 시설을 만드세요!

 

-올리브 타운에는 항상 뭔가가 있습니다! 200 개가 넘는 독특한 이벤트와 함께 마을이 살아나는 지역 축제에 참여하세요! 이웃을 더 잘 알아 가면 그들 중 특별한 사람과 사랑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출시일 2021년 3월 23일
플레이어수 1 player
장르 롤 플레잉, 시뮬레이션
용량  
가격 미정

* 국가별 지원 언어 상이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최저가 e숍에서 구매 시 한국어 지원 여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