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출시게임/2022년2월

Clouzy!

728x90
반응형

게임명: Clouzy!

개요:

 

세계 최초의 클라우드 전용 탁아소, Clouz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우리는 당신이 세상의 관심 없이 하늘을 위엄 있게 항해하는 구름에 익숙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이 마법의 세계에서는 상황이 조금 다르며 이 작은 구름에는 많은 사랑과 관심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작은 구름의 취향과 선호도를 배워야 그들에게 적합한 식사를 요리하고, 놀고 싶어하는 선호도를 파악하고, 물론 폭풍이 지평선에 불어닥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서로 잘 놀지 않습니다 ...

물론 조금 부담스럽다면 언제든지 밖으로 나가서 세상을 빠르게 걸을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그것에 관계없이 가야합니다! 일부 구름은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구름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재료는 야생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혼자 모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Clouzy의 세계를 모험할 때 함께할 수 있는 아늑한 친구가 있을 것입니다!

탐험할 광활한 마법의 세계

어린이집은 세상의 전부가 아니라 하나의 마음입니다.

탐험하고, 퍼즐을 풀고, 우뚝 솟은 구조물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탐험하고, 발견하고, 수확할 수 있는 광활한 오픈 월드! 최고의 크라우드 랭글러가 되려면 그곳에 나가 재료를 모아야 합니다!

각각의 분위기와 임무가 있는 다양한 생물 군계를 방문하세요!

구석구석 살펴보고 숨겨진 놀라움을 찾고 발견을 하세요!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데이케어

야심 찬 고적운이 무엇을 먹을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더 이상 궁금해!

매일매일 클루지에서! 탁아소, 작은 증기 다발을 돌보십시오! 그들의 선호도와 무엇이 그들을 웃게 만드는지 알아보십시오!

구름은 물과 햇빛 그 이상을 필요로 합니다. 그들은 번성하기 위해 음식이 필요하며 단지 죽도 필요합니다. 작은 솜털이 적절한 구름으로 자라도록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과일과 기타 재료를 찾아야 합니다!

미래의 권운을 돌볼 때 약간 압도되는 느낌이 드는 것은 정상이지만 초조해하지 마십시오. 날으는 송곳니, 고양이 또는 에일루리드 애완동물이든 상관없이 당신의 작은 동반자가 구름 속삭임으로서 당신의 일을 도와줄 것입니다!

하늘의 한계

그리고 확실히 당신이 돌보는 구름을 위해! 탁아소를 운영하면서 클라우드 관리에 중점을 둔 직업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상당히 강력한 기술 세트를 마케팅해야 합니다.

당신은 마스터 쿡이 될 것입니다. 요리 기술과 다양한 맛있는 요리법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두 현지에서 조달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여행의 모든 ​​단계는 Clouzy의 세계처럼 마법 같은 일기장에 기록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발견한 모든 것, 당신이 진행하는 모든 모험, 그리고 유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추적할 것입니다.

물론 동료 및 구름과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하늘에 닿을 수 있도록 적절한 일과 삶의 균형이 필수적입니다!

출시일 2022년 2월 24일
플레이어수 Single System 1 Players
장르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롤플레잉 전략
용량 2.4 GB
가격 Norway 14,545원
할인기간 2022년 4월 23일까지

* 가격 할인 정보는 포스팅 시점의 정보입니다. 현재 할인 중인지 가격 링크로 확인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2022년 출시게임 > 2022년2월' 카테고리의 다른 글

PUZZLE & DRAGONS Nintendo Switch™ Edition  (0) 2022.06.11
OlliOlli World  (0) 2022.06.11
Never Alone: Arctic Collection  (0) 2022.06.11
Darkness and Flame: Missing Memories  (0) 2022.06.11
Ceilless  (0) 2022.06.11
BigChick  (0) 2022.06.11
ABC Follow Me: Animals  (0) 2022.06.11
Hundred Days - Winemaking Simulator  (0) 2022.04.23